당신의 최선의 선택은 몇 년, 심지어 수십 년의 작은 패키지 배송 경험을 가진 조직을 위해 할 수 있는 것이다.

당신의 최선의 선택은 수십 년, 심지어 수십 년의 작은 패키지 배송 경험을 가진 조직을 위해 할 수 있는 것이다. 경험 많은 해운 회사들은 패키지가 빠르게 배달될 뿐만 아니라 처리될 수 있는 특정한 과정을 가지고 있다.

논리적으로는, 그들은 선적비용을 이해한다.

그러나 소비자가 선적비용을 세금과 같은 강한 요금으로 보기 때문에 실제 급여제공이 필요한 때에 이 논리는 사라지는 것 같다. 이것은 세금이다. 이것은 편의세 관세사무소 제공 요금이 그들이 자신의 제품을 찾는 데 시간과 자금을 낭비하지 않아도 된다는 것을 막는다. 일부 고객들은 이해하고 있고 일부는 그렇지 않다. 이것을 이해하는 사람들은 여전히 선적에 대해 거의 또는 전혀 지불하지 않을 수도 있다.

배송보험 구입 – 소지품에 무슨 일이 생기면 재정적으로 보호받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각 상자마다 품목화된 포장 카탈로그가 있어야 한다.

또한 전자제품과 같은 귀중한 물품을 가져오기 위해 전문 포장 회사를 이용하고 싶을 것이다. 선적 보증을 받아 보호를 받도록 하라!

여기 실제로 몇몇 온라인 상점에서 최근 연구된 제품과 관련된 예가 있는데, 온라인에서 여러 웹사이트에서 가격 비교가 있다.

그러나 소비자는 사과와 사과를 비교한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그러나 사과, 오렌지, 심지어 포도를 비교하고 있다!

또한, 만약 여러분이 2개월 동안 지방 손실 제품을 제공할 수 있는 휴대폰 재고가 있다면, 기다리는 것과는 달리, 무료 프레젠테이션을 제공함으로써 그것들을 빨리 팔 수 있는 모든 천연 식품이 있다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수익이 제한될 것이다. 하지만 만약 그 휴대폰이 장치가 된다면, 여러분은 그 휴대폰을 사기 위해 웹사이트에 부동산을 올 때, 그들은 다른 제품들을 주문할 수 있고, 따라서 여러분의 손실을 보상할 수 있다.

모바일 단말기에 옷을 입게 될 수익

다른 모든 사업과 마찬가지로, 해운회사들은 수익을 내고 싶어한다.

내가 ACME 해운 서비스일 수도 있고 UPS 해운 상품 판매 부분도 일반적으로 이러한 해운회사들은 사업이 나쁘고 대량의 선주를 원한다.

맥도날드 원칙은 저렴한 홍보 할당을 원한다.

그것은 단지 UPS 해운과 같은 서비스와 가치를 얻는 것이다.

컨테이너, 특히 강철은 길이가 8 피트에서 45 피트일 수 있지만 가장 일반적인 크기는 20 피트 및 40베이스일 수 있습니다.이 표준 크기는 선박 및 항공기 화물 노동자가 관례 구성 위의 해양 라이너 또는 비행기로 신속하게 포장할 수 있도록 많은 기술에 유익합니다.이 표준 컨테이너는 일반적으로 알려진 양으로 유용합니다. 예를 들어, 일반 20 피트 및 40 피트 크기는 자주 사용되는 크기가 됩니다. 신차 선적을 위해 20, 40피트 크기와 같은 많은 컨테이너는 다양한 모델을 얻을 수 있다.

그러나 가장 많이 사용되는 모델 중 하나는 20피트 또는 40피트 길이의 표준 측정값과 8피트 높이와 두께를 가지고 있다.

중국 컨테이너화물 지수는 8월 27일 12147로 최고치를 기록했으나 이후 꾸준히 하락하여 9월 9일 120259로 하락했다. 종합 지수는 113208로 여전히 1년 전보다 18% 높다. 기억하라: 개인은 제품이나 배송에 심각한 문제가 있을 경우 그 문제에 대한 가격이나 기타 주요 정보를 결정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

어떤 웹사이트에서든 정보를 접근하는 것이 어렵다는 것은 다른 곳에서 쇼핑할 수 있는 확실한 신호다.

중국 수출업체 구매자들에게 높은 해운비용은 일반적으로 이러한 수수료를 부담하지 않기 때문에 컨테이너 요금 변동은 공급자 가격 책정 계획이나 광둥성 선전에 본사를 둔 해운 중개업자인 량지빈은 70-80%의 계약이 수입업자들에 의해 지불된다고 말했다.

단지 가능한 한 좋은 곳에 대한 응축된 선적은 당신이 입고 있는 동일한 신발에 대량으로 화물을 운송하는 것을 발견하고, 오히려 한 다발의 사람 박스와 비교했을 때 그것들을 한 팔레트에 올려놓고 모두 포장할 때, 이것은 당신의 화주를 기쁘게 할 뿐만 아니라, 한 상자가 그것을 만들지 않고, 길을 잃거나, 부서질 기회를 줄일 것이다. 어떤 화주들은 당신이 얼마나 많은 소포를 운송하고 있고, 더 큰 당신에게 적합한 많은 작은 것들을 결합하는 것에 추가 요금을 부과한다.

추가 요금 또는 처리 요금이 운송 화물과 함께 도착하는 것을 절약한다.

우리는 태양열 램프를 선택하고 운송 비용을 포함한 가격을 비교하기 위해 검색했다. 우리는 그 제품이 무료 배송, 정액 배송율 또는 예상 배송 비용을 포함하는 몇 개의 판매자 목록과 가격을 얻었다. 태양열 램프 기둥을 얻기 위해 우리가 한 검색은 가격이 $ 사이인 것을 보여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