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의 내부는 매우 중요하다

음식의 내부는 매우 중요하다. 음식이 제공될 장소는 음식이다. 먼저 깨끗하고, 하루의 양에 맞게 불을 붙이고, 편안한 좌석과 깨끗한 화장실을 가지고, 편안한 고온과 함께. 흙이 몇 년 동안 어디에 있는지, 아니면 단지 견딜 수 없는 상황이 만들어졌는지 꽤 분명해야 한다.

당신이 처음 들어왔을 때, 당신은 단지 당신이 적절한 장소를 찾을 것으로 기대하는 여주인에게 셰드라는 초기 인상을 줄 것이다. 화장실을 볼 수 있는지 물어보고, 응할 수 있는지 물어보십시오. 모든 것을 걸을 때 온도와 조명을 메모할 수 있어야 한다.

당신이 돈을 벌기 위해 너무 진지해지기 전에, 당신은 약간의 현실적인 시선을 위해 세공을 해야 한다.

진실은, 많은 사람들이 성공의 거대한 비전을 가지고 있지만, 이 사업이 그들이 번창하는 것을 정확히 활용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이해하지 못하는 것이다. 왜 식당들이 실패하는지에 대한 큰 해답이 될 수 없는 것은 이해 부족이다.

일관성은 특히 매주 수요일마다 소위 말하는 전문가들에 의해 과소평가된다. 그들은 항상 트렌드, 적절한 메뉴 디자인, 장식과 분위기, 그리고 상대 팀을 통해 구별되는 수많은 다른 요소들을 관리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한다.

만약 당신이 스칸디나비아 음식의 팬이라면, 당신은 운이 좋게도 푸켓이 스칸디나비아 방문객들의 상당한 몫을 가지고 있다.

결과적으로, 당신은 푸켓에 있는 스칸디나비아 식당들, 특히 카타카론에서 이 식당들은 꽤 싸고 요리는 합리적이다.

사람들은 사하라 사막 주변이나 사막에서 익숙한 장소를 발견하고, 여행 가이드를 고용해야 하며, 심지어 이 지역의 이런 종류의 도구도 빌려야 한다.

이 도구는 방언과는 별도로, 안내서는 당신이 최고의 숙박 시설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고, 이것들은 가장 인기 있는 식당 패치에도 필요할 수 있다.

그들은 또한 당신이 단어나 대화를 번역할 수 있다.

매우 까다로운 이해를 찾다

또한, 무료 음식 니체 시장을 최대한 활용해 아이들에게 무료로 식사를 제공하는 많은 식당들을 만들어라. 이것은 개인적으로 여러분에게 녹색을 지갑에 보관하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관리자는 고객이 관리를 받는다고 느낄 때 웨이터, 웨이트리스, 버스보이, 바텐더에게 좋은 팁을 생성하는 방법을 말하기 시작해야 한다.

어떤 직업이든 모든 사람이 이 일에 적합하지 않다. 관리자는 직위에 맞지 않는 사람을 거리에서 바로 고용해서는 안 된다. 관리자는 사람들이 레스토랑이 보통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을 하도록 훈련시키는데 적극적인 역할을 해야 한다.

이것은 상황을 순조롭게 만들 것이다. 레스토랑이 매우 바쁘거나 인원이 부족한 즉시.코벤트 가든의 중심부에 위치한 스테이크 중독자들에게 큰 장소. 이곳은 많은 양의 스테이크와 맥주를 제공할 수 있다.

극장 메뉴는 좋은 흥정이고 합리적인 선택사항을 제시한다.

비록 많은 부분이 많지는 않지만, 당신이 원하는 속성을 주문해야 하는지 알아보기 위해 어떤 야채가 당신의 본점에 오는지 확인하라. 서비스는 훌륭했다. 효율적이고 친근한 서비스. 가족 만찬에 완벽한 장소를 쓸 만한 비용을 위해

노동 및 식량 비용 통제 – 노동 지출은 무엇인가? 노동 비용은 임금, 복리후생, 급여세 합계로, 구매는 많은 돈을 지불하고, 당신은 부를 잃는다. 만약 당신이 너무 적게 지불하고, 직원을 잃을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판매로 만들어진 적절한 잔액을 가져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모든 식품 판매를 포함하고 음료를 포함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모든 투어 그룹의 일원이라면, 음식점들은 보통 할 수 있는 것으로 결정될 것이다. 이것은 단지 나쁜 장소일 뿐만 아니라, 다른 장소들을 샘플링할 수 있는 양의 감소를 의미할 뿐이다. 만약 당신이 친구들과 함께 머물거나 혼자 여행한다면, 아마도 단지 거리를 걷고 시장에 있는 것을 보는 것에 찬성할 것이다. 첫번째는 뱅크 스트리트를 따라 있다.

오타와 시내의 대략 중간에 카페의 많은 변형이 있다.

두 번째는 바이워드 산업으로 인해 알려진 한 장소다. 그것은 전형적으로 달후시 지역에 위치해 있고 의회 건물과 국립 조폐국 근처에 있다.

게다가, 그것은 당신의 저녁을 먹을 수 있는 몇 개의 훌륭한 장소를 가지 식품검역 고 있다.

당신이 벌기 위해 당신의 재산에 너무 열광하기 전에, 당신은 약간의 현실을 보장하기 위해 잠시 시간을 가져야 한다.

진실은, 많은 사람들이 그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에 대한 단서 없이 그들의 첫 번째 식당을 연다. 그들은 성공의 거대한 비전을 가지고 있지만, 그들이 잘 하는 것을 이용하기에는 사업에 대한 충분한 이해를 가지고 있지 않다. 그것은 밑거름이 부족하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