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에게 훌륭하고 유리한 본보기가 되세요

아이들에게 훌륭하고 유리한 예가 되어라 우리는 책임감을 가질 수 있고 우리 아이들에게 유리한 영향을 미치는 아이콘이 될 수 있다.

우리의 발성만이 우리가 말하는 0.2)}.HbX59e{margin-left:0px}.uYZpsf{padding-left:0px}.Tbiej{margin-bottom:0px}.u60jwe{margin-right:0px}.YauQSc{border-color:#70757a transparent;margin-top:-7px;margin-left:3px;left:0;border-style:solid;border-width:5px 4px 0 4px;top:50%;position:absolute}.gLSAk{border:none;display:block;outline:none;}.rShyOb{white-space:nowrap}.ErsxPb{display:block;position:relative}.znKVS{overflow:hidden;padding:0 16px;text-overflow:ellipsis;vertical-align:middle}.ErsxPb:hover{cursor:pointer}.ErsxPb 것이 아니라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우리가 원하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대부분의 경우, 개인은 그들이 엄마와 아빠가 되었을 때 개인적인 수정을 해야 한다.

그들은 그들이 사물에 반응하거나 의견과 감각을 표현하는 방법을 바꾼다.

당신의 아이가 필요로 하는 마지막 것은 두 사람이 무엇이고 용납할 수 없는 습관과 어떻게 그를 다루는지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는 것을 보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아이에게 불안을 심어주는 바보 같은 요리법이다.

자녀를 양육하는 데 유리하고 가치 있는 결과를 가져오는 데 도움이 되는 것은 무엇인가? 하지만 그것이 당신의 파트너를 폭행하지는 않을 것이다. 10가지 행동 목록을 만들고, 그 후에 아무리 안전하게 시도하더라도 부드럽게 시도하기 시작한다.

기억하라, 그것들은 유용할 수도 있고 그렇지 않을 수도 있다.

그러니 2단계로 돌아가라. 개방하라.

이것은 때리거나 뭐 그런 것이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오히려 처벌은 손에서 벗어나서 처리된다. 엄마와 아빠의 손은 단지 사랑스런 손길에 사용되거나, 포옹이나 등을 두드리는 것을 좋아한다.

자리에 앉아 아이와 이야기하라 – 당신의 아이가 위치를 잡을 변화에 대한 솔직한 설명이 필요할 것이다. 당신의 아이는 현명하다. 그는 상황이 통제 불능이라는 것을 알고 있고, 그것을 느끼고 있지만, 그는 어떻게 일을 더 좋게 만들 것인가에 대한 개념이 없다. 그는 실제로 오랫동안 다른 유형에서 거부감을 알아차리고 있다.

그리고 심지어 당신으로부터도 (그 좌절된 표정, 그 눈물, 그 한숨) 당신과 당신의 아이는 한 팀이다. 내면 깊은 곳에는 많은 사랑이 있고, 당신은 이것을 이겨낼 것이다. 당신의 관계는 개선될 것이고, 모든 사람들에게 삶은 훨씬 더 나아질 것이다. 당신의 아이에게 어떤 수정이 일어날지 정확히 알려주고, 모든 사람들을 더 좋게 만들기 위해 새로운 것을 시도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우리는 부모님의 결과로 우리가 가질 수 있는 어떤 개인적인 문제들을 다루기 위해 노력과 개인적인 에너지를 기울여야 한다.

만약 우리가 이 단계를 밟지 않는다면, 우리는 부모님의 범죄를 복제할 가능성이 있다.

이것은 육아가 24시간 내내 하는 일임을 암시한다.

아이들이 잠자리에 들기 때문에 육아가 중단되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단순히 엄마와 아빠들은 그들의 아이들이 하루 종일 하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그들의 아이들의 요구 사항을 처리할 필요가 있다.

아이들에게 유리하고 훌륭한 예가 되어라 우리는 많은 영향을 미칠 수 있고 우리 아이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아이콘이 될 수 있다.

우리의 발성이 우리가 말하는 유일한 메시지가 아니라는 것을 이해하는 것은 중요하다. 우리가 지정된 메시지를 릴레이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많은 시간, 사람들은 그들이 엄마와 아빠가 될 때 개별적인 수정을 할 필요가 있다.

그들은 그들이 사물에 반응하거나 감각을 표현하는 방법을 스스로 발견한다.

권위주의적인 양육방식은 통제에 기초하고 있다.

이러한 양육방식은 항상 엄마와 아빠가 완전한 통제를 유지하면서, 이 양육방식에는 엄격한 규칙과 일정이 있다.

부모는 철권으로 아이들을 지배한다.

규칙과 벌칙은 예외가 없다. 그리고 그것이 필요할 때 매우 질서정연하고 시기적절한 방식으로 포기된다. 권위주의적인 양육방식의 단점은 일반적으로 이러한 양육방식으로 자란 아이들이 이 양육방식으로 인해 많은 사랑이나 열기를 허용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일반적으로 쉽게 믿거나 스스로 선택을 할 수 없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스스로 믿는 데 문제가 있다.

자녀를 개인으로 존중하라. 그들은 자신의 마음과 삶을 가지고 있다.

세상에 대한 그들만의 성격, 개념, 감정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그들 자신의 개인이며, 그들 자신의 개인이다. 그들은 당신이 아니며 그들의 존엄성을 존중할 수도 있다.

우리는 아이들을 억압하지 않도록 극도로 조심해야 한다.

우리는 우리가 어떻게 대우받기를 원하는지 또는 기대해야 한다.

또한, 아이를 징계하는 것에 관해서는, 아이 앞에서 당신의 아이와 당신의 파트너의 편을 들지 말라. 당신은 아이에게 반항할 수 있는 더 많은 공간을 제공할 뿐이다.

믿음직하고 신뢰할 수 있는 엄마와 아빠가 되어라. 아이들이 필요할 때 무엇을 도와도 아이들을 위해 그곳에 있어라. 절대로 그들을 버리거나 버리지 마라. 그리고 그들의 변호에 우리의 아이들은 많은 어려움을 겪을 것이고 불성실과 회의론으로부터 좌절과 혐오감을 배울 것이다. 그것은 우리로부터도 생겨나서는 안 된다.

괴롭힘 부모 이것은 소리를 지르고, 때리고, 해를 입히거나, 겁을 주어 아이를 굴복시키는 것을 포함한다.

이것은 결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없다. 그러한 육아 기술에 관한 항목들이 아이들 대신에 반란자들이기 때문이다. 이 육아 기술은 마찬가지로 아이의 가슴에 깊은 증오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

사실, 우리 조부모님과 증조부모님들은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보다 육아에 대해 더 많이 알고 계셨어. 그들은 작곡을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