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을 하는 사람뿐만 아니라, 그들은 괴물 판매를 받는다.

제휴 마케팅을 하는 사람뿐만 아니라, 그들은 몬스터 세일을 한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묘사하는 제휴 상품으로 매일 1,000달러, 심지어 3,000달러를 번다. 그러나 그들은 그들 대부분과 이야기한다.

그리고 그들은 그들이 이 수입 금액에 도달하는데 시간이 좀 걸렸다고 말할 것이다.

당신의 리뷰는 모든 제품/서비스의 나쁜 점뿐만 아니라 좋은 점도 분명히 해야 한다; 당신은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편견을 가질 필요가 있을 것이다. 누구든지 좋은 리뷰를 쓰는 것을 소홀히 하고,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을 믿지 않을 것이고, 그들은 훨씬 더 신뢰할 수 있는 아웃렛을 위해 당신의 사이트를 빠르게 빠져나갈 것이다. 이것은 많은 제휴 마케터들이 지나간 규칙이다. 그러나 나는 그들이 이 첫 번째 규칙을 따른다면 그들은 최고를 넘어설 것이다.

• 현실적 목표와 마감일 설정 – 제휴 마케팅 사업에 집중할 시간이 하루 한두 시간밖에 없다면, 이 중요한 것은 제휴 마케팅 업무를 긴급하게 공격하는 것이다. 자리에 앉아 일을 할 때 긴박감을 조성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가? 간단하고, 단기적인 목표를 설정하고, 그러한 욕구를 달성하기 위한 마감일을 정할 수 있다.

목표를 현실화하고 가능한 시간까지 한 가지 일에 에너지를 집중하라. 올바른 마음가짐을 사용하고 긴박감을 키울 때 하루에 두어 시간 안에 성취할 수 있는 양에 놀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판매 페이지 NO Sales COPYWRITING을 쓸 필요가 없다!추천 상품을 얻었는데, 본질적으로 가장 효과적인 판매 피치는 상품의 제작자에 의해 완성된다.

어떻게 보상을 받죠? 그냥 아무도 안 그러길 기다리고 있었어? 제휴 마케팅은 단지 돈벌이가 되는 빠른 유형의 사업이 아니라는 것을 상기시켜 주고 싶다. 이 특정 업과 롤링에 대한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여 두 가지 보상 방법을 계속 이행할 수 있다.

두 가지 보상 방법은 클릭당 비용과 마일당 비용이다. 마일당 비용, 당신은 소매상 광고를 하기 위해 지불되며, 클릭당 비용은 한 걸음 더 나아가고 고객이 광고를 따라갈 때 보상한다.

이러한 양식은 다음과 같다. 보통 감소 기간 오늘날 일반적인 형태의 대부분은 행동당 또는 자판당 비용이다. 이 방법으로, 수익으로 하기 위한 실제 판매는 당신의 급여 계획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조금 더 도전적이지만, 그 판매가 안전할 때 훨씬 더 보람이 있다.

일반적으로 위원회에 대한 수수료는 계열사에 따라 다르게 지급될 것이다. 계열사는 당신에게 그 거래를 이메일로 보낼 것이고 당신은 일반적인 급여처럼 지불될 수 있다.

광고와 마케팅의 가장 어려운 점은 시작에 대한 많은 질문을 할 수도 있고, 어떤 전략 전환을 요구하는지 확신할 수 없다. 그러나 중요한 부분은 단지 시작에 불과하지만, 특정한 것을 시도해보고, 그 안에서 당신의 첫 달러를 얻고, 변화하고, 거기서부터 적응하라. 당신이 한 가지 이상의 것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온라인으로 당신의 제휴 제품과 프로그램을 격려하고 온라인으로 진행하라. 소셜 미디어 사이트, 이메일 마케팅, 모바일 거래를 통해 당신의 사이트에 속한 모든 콘텐츠를 마케팅하라. 당신은 이용하고 싶다. 다양한 사이트에 광고를 게재하여 성공적으로 홍보할 수 있도록 자신을 홍보하는 모든 절차. 궁극적으로 더 나은 능력을 발휘하도록 홍보할 때 당신은 결국 이익을 극대화하는 데 도움이 된다.

그들은 당신의 다른 제휴 링크를 통해 구매한다.

제품의 청구서나 배송은 절대 없다. 모든 것을 수행할 수 있는 제품은 없다. 당신의 집 재산 솔루션을 실행하는 것은 쉽다.

핵심어 연구: – 니체 연구는 모든 종류의 온라인 작업에서 매우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어떤 키워드 연구가 위험에 처해 있는지 모른다면, 당신은 위험에 처하게 될 오피스타 것이다: 구글 키워드 도구, 구글 제안, 구글 통찰력, 좋은 키워드, 워드 시스템 그리고 그 후에 당신은 이러한 모든 도구들에 대한 몇 가지 키워드 연구를 실제 용어에 짧은 시간을 투자해야 한다.

수요, 경쟁, 긴 꼬리 키워드 등

제휴 제품 페이지에 100개의 히트를 기록하면 거래를 볼 수 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이메일 등록부에 100명의 가입자가 있다면, 당신은 아마도 소수의 사람들을 고용하는 것만으로도 많은 판매를 받고 있을 것이다. – 치료받은 사람들은 당신의 이메일 목록을 재배하고 영양을 공급하며, 그들은 정기적으로 구매할 것이다.

하지만, 그의 제품을 다른 사람들에게 가져다 줄 수 있도록, 그것은 좋을 것이다, 그렇지 않은가? 빌은 웹 기반 사업을 하고 나서 이 방법을 홍보한다면 고객이 넘쳐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그는 보통 그가 시도하고 하고 싶은 마지막 일은 아무것도 하지 않기 위해 그의 회사를 광고하는 현금을 쓰는 것이었다.

한 가지 기억해야 할 것은 어떤 종류의 광고는 즉시 결과를 반환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제휴 마케팅 캠페인의 일환으로 당신의 사이트를 배포한 다음, 두 사람이 하지 말아야 할 후에 그것을 제거하는 것은 그것이 효과적이지 않거나 효과가 없는 것처럼 보인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일정 기간 S가 걸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