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엄마와 아빠들이 듣기에 오히려 연루되거나 화가 난 방식으로 문제에 반응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엄마와 아빠가 듣기에 문제가 있는 것에 대해 오히려, 부모가 아이와 실패한 것과 왜 그것이 틀렸는지에 대해 이야기하고, 그들은 함께 좋은 결론을 구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아이들에게 자기보존에 대해 가르치는 것은 자연생존 본능을 확립하지만, 전 세계적으로 신체적인 위험에 대해 토론하는 것이 필요하다. 또한 나는 어린 나이에 아이들에게 그들의 해부학에 대해 가르쳤다. 나는 또한 그들에게 불필요한 위험과 위협에 대해 가르쳤다. 불필요한 위험의 예는 다음과 같다. 오토바이와 모든 표면 자동차를 타고, 그리고 흥분을 위한 다른 위험/위험한 활동들 오직

조는 그의 부모님 조와 함께 결혼 집을 이사하고 떠났다. 조와 사라는 공통적인 양육지를 발견했고 엄마와 아빠 모두가 그들의 아이들과 함께 따라야 할 지침을 인정했다.

이를 위해 어떤 시나리오에서든 자녀를 받아들이고 그들의 행동에 상관없이 진정한 사랑과 애정을 표현하라. 아이들이 전형적으로 어떤 가식과 불성실함을 통해 본다는 것을 명심하라. 따라서 당신은 이 성인의 사랑이 당신의 마음에서 그리고 행동과 단어에서 매우 자주 보여야 한다.

예를 들어, 규칙적인 손길, 포옹, 그리고 내가 당신을 사랑하는 것과 같은 단어, 사랑, 사랑, 그리고 아이들의 눈을 확인하면서 사랑.

아이가 주의사항을 듣지 못하면, 당신은 즉시 C-o-n-t-e-x-t-1-l 보조 전문가들이 당신이 아이를 위한 벌칙이라고 선택한 양육이 있을 때 그를 타임 아웃 위치에 두라고 권고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

그는 매년 1분 동안 그곳에 머물러야 한다.

3세 이상의 나이는 타임 아웃에 3분 이상 머물러 있어야 한다.

어린이들의 행동은 종종 가까운 이웃의 행동, 특히 엄마와 아빠의 행동을 반영하는 것이다. 왜냐하면 그들은 이 행동들을 그들의 역할 모델로 보고 엄마와 아빠의 눈을 통해 그들 주변의 세계를 보기 때문이다.

이러한 온라인 수업을 통해, 당신은 또한 당신의 양육 현재 육아 기술을 수업에서 가르치는 것과 비교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다른 엄마와 아빠들과 의견을 교환할 수 있다.

당신은 다른 엄마들과 의견을 교환할 수 있다.

그 방법, 당신은 능력의 효과를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자녀를 대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경우 자녀를 대하는 방법을 잘 모른다면, 자녀에게 기능, 업무 및 시민권을 심어줄 수 있는 특정 자원을 제공할 수 있다.

이는 자녀가 다른 개인과 함께할 수 있고, 사회 구성원이 될 수 있으며, 평생 동안 제대로 일할 필요가 있으며, 사회에서 제대로 일할 필요가 있다.

우리는 자녀가 성장할 수 있도록 보고 싶다. 존경받고 도움이 되는 사람들. 어린 나이에 다른 사람들에게 동의하고 그룹으로 일하도록 가르치는 것은 좋은 일이며 지역사회 활동은 이러한 가치를 알아내는 훌륭한 방법이 될 수 있다.

그 또는 그녀는 육아와 그 수많은 측면을 다른 모든 목표와 목표보다 우선시한다.

간단히 말해서, 육아와 그들의 아이들은 처음에 온다.

하지만 당신이 믿는 것이 그 사람이 진실이라고 믿는 것에 대해 진실이라고 굳게 생각한다면, 당신과 당신의 파트너는 결코 의견 일치를 보지 못한다.

당신이 진실이라고 믿는 한, 당신이 생각하는 것은 그 사람이 진실이라고 믿는 것에 대해 진실이라고 믿는 한, 당신이나 당신의 파트너는 결코 의견 일치를 보지 못한다.

여러분도 그렇듯이, 여러분 각자가 마음의 수준에서 연결될 수 있고, 여러분 각자가 다른 사람들에게 더 많은 가치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그러면 여러분은 더 열심히 그리고 부드러운 육아 스타일을 통합하기 위해 협력할 수 있을 것이다.

마찬가지로 당신과 배우자의 관계는 무엇인가? 친절한가? 파트너와 친구 사이인가? 아니면, 너희 둘을 갈라놓는 걸프가 존재하는가? 만약 그런 이유로, 당신의 아이들이 평화롭고 당신의 파트너와 함께 기뻐하는 것이 당신의 아이들에게 빚진 것이 있다면, 당신의 아이들의 행동이 당신과 당신의 파트너 사이의 불협화음의 반영이 될 수도 있다는 것을 이해하라.

아이가 잘못 행동할 때, 당신은 어떤 양육 방식이 잘못에 가장 잘 맞는지를 독립적으로 선택하는 동안 아이를 제때에 내보낼 필요가 있을 것이다: 단단함, 부드러움, 또는 둘 다의 혼합 거기서 ╲❤️스마트폰도청비용 | 휴대폰도청의뢰 |╲❤텔레그램@zonkim ❤️⎠╱ | 카카오톡복구 | 핸드폰위치추적❤️⎠╱ 당신은 적절한 효과를 훨씬 더 잘 선택할 수 있어야 한다.

조부모는 손자녀의 삶에서 정말 중요한 역할을 한다.

조부모가 되면 부모에서 어린아이가 넘어갈 수 있는 부드러운 장소로 역할이 전환될 때 손자녀와 함께 있는 시간은 재미있어야 하고, 손자녀가 이혼한 집에서 왔을 때, 당신이 중립적인 위치에 있는 것은 그 어느 때보다도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