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히 최초의 주식시장은 암스테르담 주식시장이 처음 제시되고 지속적인 거래를 시작한 17일로 거슬러 올라간다.

암스테르담 주식시장이 처음으로 상수 거래를 제시하고 시작한 17일로 거슬러 올라간다. 여기에는 공매도, 선택 거래, 부채-지분 스왑, 상인 은행 등이 포함되었다. 오늘날, 근본적으로 전 세계의 모든 선진국들은 그들만의 주식시장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시장 뉴스의 가치는 전문가들이 주식 뉴스 스캐닝 도구를 사용하여 핫 주식 시장 뉴스에 대한 검색을 간소화하는 것에 대해 궁금할 수 있다.

뛰어난 주식 뉴스를 식별하고 회사를 깨는 것은 도구 없이 어렵다. 그러나 여전히 당신이 시장을 체크하게 하는 것은 이해해야 한다.

그들의 개념은 군중을 이기는 것이다. 그들은 주식 뉴스를 처음 보고, 주식 거래소 뉴스를 먼저 확인하고, 정보를 처음 정보를 수집하고, 주식을 획득한 다음, 어떤 종류의 주식을 제공하는가를 이해해야 한다.

주식 뉴스를 구매하고, 어떤 기술적 세부 사항이 차트에서 인지해야 모멘텀 변화를 나타내는지, 그리고 실제로 빠른 돈에 대한 계획을 가지고 있다.

첫째, 과거 잘 수행해 온 기업이 앞으로도 계속 잘 수행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그런 이유로 지금까지 기업 주식의 이전 추세를 따라가서 실제로 어떻게 수행되었는지를 볼 필요가 있다.

역사가 반복되는 것처럼 주식도 순환을 거치는 것처럼, 과거 패턴도 복제될 가능성이 높으며, 주식시장 동향을 활용하여 어떤 주식이 잘 수행되고 있는지 식별하고 매수할 수 있다.

당신의 브로커가 당신에게 포렉스, 선물, 옵션 구매를 설득하려고 할 가능성이 크다. 이런 함정에 빠지지 마라. 경험 많은 주식 거래자들조차 무기고로 유지하는 극도로 복잡한 금융 화물들이다. 당신은 당신이 이러한 시장에서 수익을 올리기 전에 국제 경제와 금융에 대해 많은 것을 발견해야 할 것이다.

패닉하지 말고 팔기 시작하라 – 수많은 금융가들이 저지른 큰 실수는 약세가 닥치면 무차별적으로 주식을 제공하기 시작하는 것이다. 이것은 투자 손실을 줄이기 위한 노력으로 수행되지만, 결국 시장은 회복될 것이고 시장의 대부분의 주식은 반등할 것이다.

짧은 시간이라도 시장을 탈출하면 투자 성과가 극적으로 제한될 것이다. 반면에 주식 거래소에 대한 투자를 보유하면 수익률이 상당히 높아질 수 있다.

지난 5년간 주식 시장을 연구한다면, 주식 시장의 몰락은 정말로 찾기 어렵다. 그 5년 동안 시장은 오히려 87% 증가했다. 금융 투자는 당신이 주식 시장에 계속 투입되면 98% 상승할 가능성이 있다.

10년 동안 수많은 투자자들이 2000년 기술 거품이 발생했을 때 단기 손실을 경험했지만, 장기 투자자들은 상당한 이익을 얻었다

우리는 언제 도망쳐서 돈을 가져가야 하는지 이해하고 싶어!이 에세이의 모든 세부 사항을 입력할 수는 없지만 표준 원칙을 제공하려면 기본 주식으로 수익을 가져가야 한다.

또는 광범위한 지수가 당신의 지시에 따라 움직이고 있다.

현금 관리 시스템에 의해 정의된 정확한 수익 양을 가지고 있을 때, 당신은 그것들을 뽑아서 당신의 계좌에 현금을 넣어야 한다.

시장 앞이 방향을 바꾸고 당신의 이익을 빼앗기 전에.

하루 거래는 주식을 아주 짧은 기간 동안 구매하고 제공하는 시도다. 거래자가 주식 가격의 단기 변동을 이용하기를 원하는 날 거래자는 정확히 같은 주식을 2분 안에 구입하고 판매하거나 하루에 몇 번 똑같은 주식을 구입하고 제공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다. 당신이 주식이나 사업을 제공할 때까지 당신이 사업의 이익과 손실을 공유하는 사업에서 주식을 구입할 때. 실패 연구들은 장기 주식 소유가 많은 사람들에게 가장 좋은 투자 방법 중 하나라는 것을 보여주었다.

전문 주식 거래자, 시장 제조자, 특정 금액의 자본을 가지고 있다.

만약 당신이 재고로 가득 차 있고 우리가 방금 가졌던 것과 같은 주식 시장 붕괴를 예상하지 못한다면 당신은 망한다.

그렇다면, 왜 이러한 주식시장 붕 선물대여계좌 괴가 지난 몇 년 동안 더 규칙적이 되었는가? 그 요인은 간단하다. 2011년의 주식시장은 몇 년 전에 존재했던 증권거래소와는 정말 다르다. 온라인 거래는 단순히 금융가와 거래자들이 사고 팔 수 있는 방법을 바꾸어 놓았다.

이는 모든 주식금융투자 가이드가 논의하는 것이다. 성공한 투자자의 핵심적인 원동력이다. 이 관점은 당신이 모든 거래현금을 하나의 주식에 투자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암시한다.

이상적인 방법은 수많은 주식에 현금의 일부를 투자하는 것이다. 엄지손가락의 지침으로서, 거래현금의 10% 이상을 하나의 주식에 투자하지 않는 것이다. 같은 시간에 모든 현금을 잃을 위협을 결코 실행하지 않을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