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단적으로 들리나?

극단적으로 들리는가? 우리가 현재 이야기한 것처럼, 어떤 부모들은 그들의 아이들에게 최신 기술을 빚지고 있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다.

당신이 당신의 아이들에게 빚진 것은 진짜가 아니다. 그래서 그들이 그들이 준비가 되어 있지 않고, 필요 없으며, 개인적으로 얻지 못하거나, 성숙 수준을 넘어서는 일을 하도록 유인할 때, 당신은 할 수 있고, 할 수 있고, 할 수 없다. 그것은 부모의 임무이다.

매년 16세에서 19세 사이의 십대들을 포함한 치명적인 자동차 사고의 약 21%가 오늘날 키즈를 운전하는 동안 휴대폰을 사용하는 것을 포함하고 있지만, 그들은 단지 너무 끈질기게 그것을 알아내지 못한다.

하지만 통계에 따르면 18세에서 24세 사이의 운전사들 중 거의 50%가 운전 중에 문자를 보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뭐, 이제 어른들도? 도대체 왜 한 명의 운전자가 운전 중에 휴대폰을 그냥 제쳐놓을 서울 원룸 수 없는지 도저히 알 수가 없었다. 휴대폰 오용으로 촉발된 수 밀리초의 기분전환은 당신을 잘못된 차선 앞에 데려다 주기에 충분할 것이다.

건강은 여러분의 가장 중요한 특성이기 때문에 여러분의 건강을 해치는 어떤 것과도 타협할 수 없다. 휴대폰을 사용하는 올바른 습관을 습득한다면 세포를 사용하는 효과는 정말 느리지만 몸매를 유지할 수 있다.

즉, 심장, 뇌 등과 같은 신체의 상당한 장기 근처에 세포를 두는 것을 막는다. 특히 장기가 훨씬 부드럽고 발전하고 있기 때문에 어린이들에게 특히 그렇다.

휴대폰 요금은 월별 청구서를 받는 순간까지 비용이 적게 들고 정말 호소력이 있는 것 같다. 그러면, 당신은 당신이 500분이 필요하지 않다는 것을 인식한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당신의 토론에 충분하기 때문이다. 그리고 당신은 그것들을 위해 돈을 써야 한다.

그리고 더 나아가, 당신은 25-35 USD 월 요금과 관련이 있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이 운영자가 당신에게 공급하는 인터넷에 대한 비용을 지불해야 하고, 문자 메시지 등에 대한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된다. 계약이 1년 동안 체결되어 계약이 취소되지 않는 경우 그리고 계약이 종료되기로 결정하면 많은 현금과 많은 문제가 발생합니다.이 모든 문제를 피할 수 있습니다.휴대폰으로 지불을 하면

로스엔젤레스 타임즈 기사에서, 그들은 휴대폰을 가진 십대들이 일반적으로 2005년까지 약 16%에 달한다고 말했다. 그것은 약 50% 그리고 그 이상일 것이다.

부정한 파트너를 잡기는 어렵다. 그들은 그들의 행동에 주의할 것이고, 그들의 전화기에 몰래 나타나더라도, 당신은 그들이 실제로 메시지를 지우고 이미 통화 기록을 지웠다는 사실 때문에 아무것도 볼 수 없을 것이다. 휴대폰을 감시하고 당신의 추측이 그들의 휴대폰을 스파이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으로 설정했다는 것을 증명하는 가장 좋은 방법. 이것은 당신의 파트너의 모든 모바일 활동을 테이프로 만들 것이다. 쉬운 텍스트에서 그의 위치를 이해하는 것. 프로그램은 그 시간 동안 그가 있었던 시간, 날짜, 위치 외에 그의 텍스트, 웹, 통화 검색에 대한 총 보고서를 당신에게 보낼 것이다.

내 전화 옵션이나 정기적인 월간 전략에 다른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는가? 특정 질문; 문자가 포함되어 있습니까? 컨시어지 서비스는 (일반적으로 지터버그 J를 말하지 않는 한)로 구성되어 있는가? 빠른 다이얼(가족과 연결되는 버튼 하나)을 사용할 수 있을까?일부 사람들은 직장에 한 대, 개인용으로 한 대를 사용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상황이 당신의 남편이나 남자친구에게 적합하다면, 당신은 이것을 항상 알고 있었을 것이다. 종종, 그들의 일은 한 종류의 전화기에 대한 대가를 치르게 될 것이다. 그러나 그들은 그들의 개인적인 용도로 그 전화기를 진정으로 좋아하지 않는다. 예를 들어, 어떤 사람들은 블랙베리를 선택한다.

작업 중 사용할 작업 전자 메일 및 아이폰과 같은 보다 세련된 전화기를 검색합니다

마지막으로 언급할 만한 기능은 전화의 반대쪽에 위치한 개인 비상 행동 시스템이라는 버튼으로, 누르면 연결이 될 때까지 미리 프로그램된 번호로 전화할 것이다. 이 극도로 편리하고 잠재적으로, 생명을 구하는 기능은 많은 구매자들이 매력을 발견할 수 있는 엄청난 플러스가 된다.

전형적인 반응은 휴대폰이 요즘 특히 십대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게 되어 최근 몇 년 동안 휴대폰 회사들의 판매가 실제로 엄청난 비율로 증가했다는 것이다. 그것은 휴대폰이 스타일 사인이 된 이후이다. 이전에 그것은 고급이 되었다. 오늘날 모든 아이들은 휴대폰이 필요하든 필요하든 필요하든 필요하든 그렇지 않든 간에 휴대폰을 원한다.

그리고 엄마와 아빠들도 그곳에서 아이들의 모든 요구 사항을 충족시킨다.

심지어 이 장치들이 계산대를 과거의 것으로 만들 수 있다는 이야기도 있다.

물론 그것은 우리가 실제로 현금이 없는 사회가 되었다는 것을 암시할 것이다. 나는 우리가 거의 지금 그곳에 있다는 것을 안다. 당신은 가게에서 물건을 스캔한 다음 그것을 얻기 위해 버튼을 누를 것이다. 긴 체크아웃을 위해 안녕히 계십시오.

하지만 휴대폰을 완전히 구입하는 데 드는 비용이 든다면, 전화의 완전한 가격을 지불하는 것보다 그 계약서에 서명하는 것이 더 좋지 않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