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해변 결혼식에서 적절한 보트 요금이나 비행기 표를 위한 현금을 찾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해변 결혼식에서 적절한 보트 요금이나 비행기표에 대한 현금을 찾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개인은 손님들에 관한 것을 세고 이 모든 사람들을 얼마나 준비해야 하는지 간단히 추정한다.

당신은 결혼 계획을 세우기 전에 훌륭한 지역 여행사에 연락하기 위해 더 젊은 시간에 스탠드아트 호텔 방과 티켓을 예약할 경우 큰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신부는 구루 고빈드가 눕힌 마지막 기도에 모두 동참할 것이다. 모든 사람들이 일어서서 신부가 그 부부를 축복하고 그 부부를 사람과 연인으로 선언할 것이다. 그리고 나서 전체 신도들은 신부가 선적한 신성한 프라사드를 참여시킨다.

숙녀분들, 디자이너 웨딩드레스는 60분 동안 옷값으로 1,000달러를 쓰는 것은 놀라운 일이다. 드레스 판매와 흥정을 잘 지켜라. 손님들은 당신이 큰 돈을 쓰지 않았다는 것을 알 필요가 없다. 당신의 날이다. 당신은 무엇이든 아름답게 볼 수 있다!

호텔에서 결혼식을 준비하는 것은 마침내 평소보다 비용이 적게 들겠지만, 당신의 호텔에서 당신의 꿀 천체 위성을 지불하는 것을 할인해 달라고 요청하고 싶다. 그래서 당신은 무엇을 주저하고 있는가?

신부 결혼식에 참석하는 사람의 수를 제한하라. 두 분에게 한두 분을 추천한다.

작은 신부 파티는 당신이 필요로 하는 꽃다발과 부토니에를 적게 의미한다.

당신은 교회와 리셉션 복도에 어떤 종류의 장식이 필요한지 결정해야 할 것이다. 마지막으로 사진 찍는 사람을 계획하기 위한 마지막 것

아시아 결혼은 240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지고 있어 관습과 전통,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전통이 바뀌었다. 오늘날의 결혼식에는 많은 새로운 것들이 추가되어 있다.

아시아에서는 결혼식이 보통 전통과 현대의 혼합이다. 장소, 장식, 몇 가지 전통, 몇 가지 전통, 그리고 한때 아시아 결혼식의 역사에 존재했던 결혼식에서 변모했다. 이미 변하지 않은 것은 오직 하나뿐일 수 있다.

아시아에서 열리는 결혼식, 특히 인도와 파키스탄의 결혼식에 참석하는 것을 즐기는 풍요로운 문화와 즐거운 전통

보통 성서는 결혼식이 거행될 장소인 홀에 있는 구루드와라(시크 사원)로부터 큰 경외심을 가지고 운반된다. 책은 높은 바닥에 캐노피가 있는 팔란킨에 안치된다. 그리고 나서 아크핸드 경로(마스터 기도)는 보통 교부금으로 알려진 시크교 사제들과 함께 행해진다. 악핸드 경로는 실제로 완성된다. 결혼식 파티의 완성에 그 커플은 신성한 책에 우머나이저 익숙하다. 당신의 사랑하는 파트너는 충실한 카미즈와 적절한 보석을 착용한다.

보통 신부 가운은 빨간색이고 결국 금색 조심스럽게 실로 수놓는다. 몇몇 웨딩드레스는 거의 4천 달러의 비용이 들 것이다.

공원에서 당신만의 결혼식을 갖는 주요 이점 중 하나는 공원이 당신이 찾을 수 있는 가장 싼 결혼식 장소 중 일부가 되는 경향이 있다는 것이다. 때때로 당신이 그 공원이 위치한 장소에 거주하지 않는다면 수수료가 조금 더 높지만, 심지어 가장 자주 비용이 든다. 대부분의 결혼식은 공식적인 행사지만, 결혼식을 위해 이브닝 드레스를 입는 것은 좋은 생각일 것이다. 당신이 참석하고 있는 결혼식과 함께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드레스를 고르는 것을 조심하라. 당신이 단순히 높은 거리 상점에 들어가 많은 검은 맥시 드레스를 찾아야 한다는 것은 흔한 일이 아니다. 사람은 당신에게 멋져 보이지만, 결혼에 어울리지 않는 것은 확실히 흰색이나 상아색 옷을 입고 있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신부나 신부로 오인될 수 있는 가장 멋진 선택이 될 수 있다.

우연히도 그냥 켜지지 않은 들러리들

아시아 결혼이 가장 재미있는 결혼식과 전통, 문화는 당신의 아이들의 중요한 부분이다. 아시아의 모든 나라는 중국인, 인도인, 파키스탄인이 풍부한 문화와 전통을 가지고 있다는 제안에 대한 역사와 전통을 따른다.

또 다른 초부자 결혼식은 폴 매카트니와 헤더 밀스 결혼식이었는데, 이 결혼식은 대략 300만 달러의 비용을 들여 정식 모델과 PETA 활동가 모델이 결혼하였다. 그들은 아일랜드 예배 장소에서 인도의 테마를 바탕으로 결혼식을 올렸다. 그들은 불꽃놀이에 15만 달러와 꽃에 14만 5천 달러를 썼고 채식주의 연회를 열었다.

해변 결혼식을 계획하기 전에 항상 적절한 예산 계획이 세워져 있다.

당신은 비행기표, 결혼식 자체, 그리고 나중에 리셉션을 포함하여 얼마나 많은 돈을 쓸 수 있을지 알아야 한다.

스웨덴에서는, 거의 또는 어린 소녀들도 꽃의 대안으로 결혼식을 사용한다.

향기로운 약초들은 그들이 가지고 있던 적절한 밝기 꽃다발에 익숙하다. 신랑도 티메를 주머니에 넣을 것이다. 왜냐하면 트라디티오가 있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