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천 개의 검색 엔진에 사이트가 제출될 것이라는 주장에 주의하십시오.

당신의 사이트가 수천 개의 검색 엔진에 제출될 것이라는 어떠한 주장도 경계하라. 이 제출물들은 우리가 FFA 웹사이트라고 부르는 것에 제출될 가능성이 높다. 이것들은 검색 엔진이 아니라 일종의 링크 교환 웹사이트다. 결과적으로, 당신의 이메일 서버는 엄청난 양의 원치 않는 이메일로 넘쳐날 수 있다.

요컨대, 그러한 주장을 하는 SEO로부터 멀리 떨어져라.

음, SEO 기사 작성은 매우 비슷해. 첫째, 어떤 주제나 키워드를 원하는지 결정해. 예를 들어, 장식용 램프를 파는 거지? SEO 기사 작성 과정에서 장식 및 램프를 나열하고 사람들이 항상 사용하는 장식 및 램프 단어와 관련된 다른 단어를 생각해 보십시오. 잠재 사이트 방문자가 당신을 찾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공통 단어이기 때문에 SEO 기사 작성의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오, 이런! 그들이 당신에게 거짓말을 했다는 말씀이세요? 부끄러운 줄 알아라. 아무 것도 아닌 제품을 선택하고, 보기 좋은 웹 템플릿을 선택하고, 돈이 헥에서 굴러가기를 기대하며, 그들은 심지어 그 사이트를 엔진에 제출하겠다고 약속했다. 물론, 그 사이트는 검색 엔진 친화적인 것으로 위장되지 않을 수도 있다.

물론, 당신의 사이트는 다른 모든 사람들이 부유한 빠른 고객을 얻고 싶어하는 그들의 하위 디렉터리에 깊이 자리잡고 있다.

물론, 당신은 그 사이트를 홍보하기 위해 다른 일을 할 필요가 없다. 하지만 분명, 그들은 당신에게 거짓말을 하지 않을 것이다. 아마도 당신은 당신이 아무것도 모르는 다른 제품들을 위해 그들에게서 더 많은 사이트를 사야 할 것이고, 아마도 언젠가는 당신은 발견되어 판매를 할 것이다.

내 사이트들은 (내 고객들이 아니라 모두 괜찮다) 여전히 나오지 않았다는 쇠퇴기에 접어들었다. 나는 그들이 얼마나 깊이 도달하고 있는지 말해주는 습한 엽서를 받고 있었다. 그들은 그들이 어떤 알려진 축구선수들보다 더 깊이 잠수했다고 나에게 말했다. 상상해봐!만약 그들이 다시 올라온다면, 그들은 다시 표면화되기 전에 감압실에서 시간이 필요할 것이다.

웹 분석 능력이 형편없다면, 서사의 로그 파일을 보호하지 마십시오. 호스트 회사가 검색 엔진 방문자 수와 실제 검색어 사용량 등 적절한 통계를 제공할 수 없다면 어떻게 서사가 잘 할 수 있는가?

SEO 회사에 연락했더니 6개월 동안 매달 300달러의 수수료를 받는다고 하더군. 그들은 내 사이트에 접속하고, 코드 변경하고, 콘텐츠 작성하고, 키워드 문구를 결정하고, 링크 공유를 만들고, 그리고 내 생각에 이것은 내가 SEO를 한 달에 25달러 동안 본 것처럼 바가지 쓴 것이고, 그들은 내 사이트에서 일하거나 내가 변경할 필 사이트 순위체크 요가 없거나, 그들은 단지 1000개의 엔진에 사이트를 제출할 필요가 있다고 했어. 내가 함께 갈까? 덜 비싼 회사?

SEO의 관점에서 보면, 이것은 대개 시간 낭비다. 이 요원들은 기사를 출판하고, 새로운 웹 콘텐츠를 작성하고, 블로그에 게시하고, 인바운드 링크를 획득하는 등 그들의 시간을 더 잘 보낼 수 있다.

SEO 회사들은 정보에 입각한 고객들에게 감사한다.

기사를 읽어라. SEO 책을 읽어라. 하지만 SEO 전문가를 고용하지 말고 SEO 전문가라고 말해라. 예를 들어, 당신은 모든 것에 대해 알게 되어 흥분할 수 있다.

SEO 장치가 마음대로 작동할 수 있습니다. 측정한 대로 SEO 회사가 SEO 장치를 모두 사용하지 않는 것을 비난하지 마십시오. 점진적인 변경이 가장 좋습니다

SEO 회사가 당신에게 연락하면, 특히 예정된 회의에 참석하기 위해 이메일을 돌려주거나 정말로 전화하는 것이 좋다.

현재 사이트를 확인하고, 평가하고, 목표를 설정할 수 있어야 한다.

사이트와 관련된 대상 키워드 목록을 개발하고, 좋은 메타 태그를 작성하고 삽입하고, 다른 모든 태그를 확인하여 괜찮은지 확인해야 한다.

그들은 또한 모든 콘텐츠를 확인하고 더 나은 검색 엔진 순위를 얻기 위해 개선 방법을 권고해야 한다.

네 번째는 그들이 여러분을 위해 기꺼이 질문에 대답할 용의가 있느냐 하는 것입니다. 저는 항상 어떤 사이트가 왜 결과를 얻지 못하는지 정확히 설명하려고 합니다.그리고 그들이 우리의 서비스를 감당할 수 없다고 결정하거나 그들이 시작할 준비가 되지 않았다면 스스로 사용할 수 있는 조언을 해줄 것입니다

SEO가 간단히 말해서, 모든 웹 또는 포럼 페이지를 훨씬 더 사용자 친화적인 링크로 변환하는 것이 되며, 검색 엔진에 의해 훨씬 더 쉽고 빠르게 색인화될 수 있다.

즉, 나열된 더 많은 페이지와 함께 더 높은 순위에 오를 수 있다는 것이다.

서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람으로서, 나는 당신에게 거의 항상 고객과의 갈등 지점이 있다는 것을 말할 수 있다.

이 영역은 특히 고객으로부터 서 캠페인을 처리하는 사람 또는 기업에 이르기까지 의사소통과 관련이 있다.

Allinanchor는 앵커 텍스트에 해당 특정 키워드가 있는 웹 사이트의 상위 수를 보여줍니다. Allinanchor의 # 1에 해당하면 해당 특정 키워드의 # 1에 곧 순위가 매겨져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