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가 글을 많이 쓸수록, 그는 블로그에 대한 교통량 증가를 얻는다.

그가 글을 많이 쓸수록, 그의 블로그 Affiliate 마케팅에 대한 교통의 증가는 독자들의 신뢰를 얻는 것이다. 따라서 그들은 마이크의 권고를 신뢰한다.

그것은 그가 돈을 벌기 위해 힘들이지 않을 것이다.

일반적으로 구매하지 않은 물건을 검토하는 경우, 항상 제품 작동 방식과 관련된 것이 아니라면, 항상 제품의 스크린샷, 사용자로부터의 다른 리뷰(허가를 받은 경우), 그리고 구제책에 대한 기타 중요한 세부사항을 계열사로서 제공하려면, 당신이 홍보하는 모든 제품에 대해 정말로 알아야 한다.

매일 나는 내 웹사이트와 비슷한 웹사이트를 찾을 때, 그들에게 이메일로, 내 제안을 하고, 그들이 당신과 연결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명심하라. 그래서 당신은 그들의 사이트에 대한 백링크, 당신이 당신에게서 구매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예외적인 수수료, 또는 다른 유혹의 방법으로 그것을 호소하도록 허용해야 한다.

당신과 연결될 수 있게 해주는 것

당신이 당신의 계열사 제안을 홍보할 때, 당신이 하고 싶지 않은 한 가지는 당신의 제품과 직접 연결되는 것이다. 자연적으로 건강한 식사는 당신에게 암울한 전환율을 준다. 개인 또한 당신의 제품에 대해 누군가를 따뜻하게 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목표는 가능한 한 개인으로서 지불하는 고객으로 전환하는 것이고, 원시 제휴 링크를 통한 직접 연결은 그것을 적용하지 않을 것이다.

짧은 이야기를 만들기 위해, 모든 거래가 내 얼굴에 폭발했고 나는 심지어 마케팅까지 후회했다. 요점은 당신이 지속적인 돈을 벌고 정말로 중요할 때, 제휴 제품에서 만들기 위해 형편없거나 낮은 품질의 제품을 경매하지 말라는 것이다. 그것은 내 책에서 비윤리적이라고 대부분의 내가 말했다.

그럴 가능성은 없다. 그렇다면 왜 그런 사실이었을까? 그들이 틈새시장에 대해 전혀 몰랐고, 그것을 생각하는 사람들은 그들이 어떻게 그들이 당신이 정말로 사야 하는 것이 무엇인지, 만약 그들이 당신의 계열사인 배수구 마케팅 노력에 대해 생각할 때 아무것도 모른다면, 어떻게 그들이 당신이 정말로 사야 하는 것이 무엇인지 궁금해하게 되었다.

그리고 페이스북 마케팅은 흥미진진한 운동 방법으로 키워드 연구와 웹사이트에 대해 알지 못하는 당신의 기사에 교통 상품을 만든다. 페이스북에서 당신은 재미있는 페이지를 만들 수 있고, 관련 그룹에 대한 토론에 참여할 수 있고, 친구 목록을 증가시킬 수 있고, 전반적으로 당신의 친구들을 당신의 제휴 블로그 사이트에 쉽게 참조할 수 있다.

모든 프로그램은 다양한 발행물이다. 따라서 매 분기마다 수표가 한 달, 따라서 지불 시간에 맞는 수표를 선택하라. 많은 제휴 마케팅 회사들이 수입된 수수료 금액을 더하여 많은 제휴사들이 어류를 충족시키거나 그들의 수표를 발행하기 위해 해결책을 초과하도록 하고 있다.

Again, 몇몇 많은 에진 출판사의 활용은 보통 몇 개의 개념을 얻지 못한다.

그것은 완전한 에즈 내에서 1대 2의 제휴 링크를 의미한다.

에진을 발행하는 일차적인 것은 당신의 가입자와의 접촉을 설정하고 파트너십을 성장시키는 것이다. 그들의 목 아래에서 제휴 관계를 강요하지 말라. 당신이 가입자들과 효과적인 관계를 구축할 수 있을 때, 그들은 당신의 조언, 당신의 제안, 그리고 당신의 권고를 듣는 것에 더 민감할 것이다.

협력할 계열사를 선택할 때 최소 할당량을 요구하는 사람들을 항상 주의해야 할 것이다. 당신은 매 판매당 보상을 받고 많은 판매나 추천당 보상을 받지 않는 거의 수익률을 위해 매우 열심히 일할 것이다.

백금 팁!100% 커미션 프로그램이 모두 엉터리라고 자동적으로 믿지 말고, 사기처럼 무시하기 보다는 세부사항에 검색엔진최적화 대한 면밀한 평가를 받으십시오.

광고와 마케팅 시스템은 몇 가지 방법으로 당신의 이익을 기능한다.

당신은 어떤 제품도 비축할 필요가 없다. 당신은 어떤 거래를 하고 싶지 않다. 당신이 하는 모든 것은 사람들이 당신이 홍보하는 것에 관심을 갖도록 하는 광고를 쓰는 것이다. 그들은 당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의 하이퍼링크를 클릭해서 상품을 사고 돈을 벌 수 있다.

그것은 자동적으로 다 이루어진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아는 제휴 마케팅 시스템을 통해 많은 돈을 벌 수 있다.

왜왜냐하면 절대 독점적이지 않은 메인을 무료로 제공하라. 만약 여러분이 경쟁자들이 모르는 것을 안다면, 여러분은 마케팅 분야에서 그들을 이기는 것과 더 잘 연관되어 있을 것이다. 지식은 힘이다. 우리 모두가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말이다.

당신은 당신의 영원한 판매 피치를 쓸 필요가 없다. 판매 사본을 쓰지 말라!사람이 먼저 사람들에게 제품을 추천하면, 좋은 판매 피치는 상품의 제작자에 의해 이루어진다.

하지만, 제휴 마케팅은 그렇게 간단하지 않다. 좋은 품질 정보를 제공하는 데 매우 중요한 투자. 당신은 정확히 당신 자신을 제공하거나 최고의 직원을 고용해야 할 수도 있다.

그렇다면,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에 대한 고객을 구해야 할 것이다. 이것을 만들기 위해, 일부 제휴 마케터들은 검색 엔진 최적화와 기사 디렉토리를 사용하고 다른 제휴사들은 웹사이트를 유지하기 위해 돈을 지불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