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제휴 마케팅은 그렇게 간단하지 않다

하지만 제휴 마케팅은 그렇게 간단하지 않다. 최고의 품질의 정보를 제공하는 데 투자하거나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고용하는 것은 매우 도움이 된다. 그러면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를 고객들에게 제공해야 할 것이다. 이것을 실행하라. 일부 제휴 마케팅 담당자들은 중고 마케팅과 상품 디렉토리를 사용하고 다른 사람들은 검색 페이지에 광고주로 나열된 웹사이트를 유지하기 위해 돈을 지불한다.

직장에서 동료와 함께 일하기 전에, 당신은 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전에 몇 가지 함정을 피해야 하고, 상인에 대한 약간의 연구를 수행해야 할 것이다. 당신은 상인들이 회원들에게 알리지 않고 그들의 사업을 중단한 사례를 발견할 것이다.

위의 5단계 프로세스에는 수십 가지 문제가 있지만, 공개된 주요 항목 중 2가지에 초점을 맞출 것이다. 사실, 제휴 마케팅 사용에 필요한 사람들에 대해 성공률이 증가하고 2%를 지속하는 것으로 추정되며, 이러한 종류의 가장 성공적인 2%가 지속적으로 2단계를 추구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제한적이다.

얇게 펴지 마라, 다 할 수 없다 – 노력하라, 우리 각자에게 모든 것이 될 수 없다. 가입하고 너무 많은 제휴 프로그램을 한꺼번에 홍보하려는 엄청난 유혹이 있다.

당신의 노력은 어딘가에 집중하고, 당신의 두 가지 품질의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을 복제하는 방법을 배워라. 첫 번째 프로그램에 성공하는 법을 배우고 다음 프로그램에 적용하라. 1번 제대로 해라. 그리고 모든 새로운 전략과 함께 다시 해라. 20~30개의 프로그램을 친근하게 광고하려는 계열사가 어떻게 그의 시간을 낭비하고 있는지 장담하는데, 그 계열사는 자신의 자유를 최대한 또는 심지어 그녀의 자유로까지 살을 빼는 데 그의 에너지를 집중시킬 것이다.

훌륭한 제품 선택: – 또 다른 최고의 제휴 마케팅 팁은 좋은 전환율(3%에서 5%) 외에 훌륭한 제품을 대표할 수 있는 훌륭한 제품을 선택해야 한다.

그래서 당신은 시간과 에너지를 위해 자금을 얻을 것이다. 홍보할 부품 제품을 선택하기 전에, 그것의 인기와 우월한 제휴 도구를 알기 위해 연구를 해야 한다.

당신의 판매자는 좋은 제휴 파트너 프로그램에 참여해야 한다.

당신의 판매자가 좋은 제휴 소스를 제공하지 않는 합작 파트너 프로그램에 참여하지 말라.

웹사이트를 통해 시스템 리뷰를 호스트하고 리뷰에 있는 사람들을 바로 몰아서 판매를 원하는 계열사에 가입하도록 하고, 제휴 제품에 링크를 제공한 다음, 해당 리뷰 단어 와이드 웹 페이지에 대한 트래픽을 많이 유도할 수 있다.

이제 제휴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이끌 계획이라면, 가장 성공하기 위해 가능한 한 빠르고 쉽게 해야 할 몇 가지 일들이 있다.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자연에서 작지만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최상위 틈새 시장을 찾는 것이다. 웹에는 탐험하고 돈을 벌 수 있는 모든 종류의 틈새들이 있다.

중요한 것은 만약 당신이 어딘가에서 원시 계열사 링크를 시장에 내놓으려고 한다면, 그것을 확인해 보지 않을 것이라고 믿어라. 그들은 바닥에서 그들을 어디로 몰고 갈 수 있는지 전혀 알지 못한다.

많은 사람들이 그들을 단지 그들을 진정으로 불쾌하게 할 뿐만 아니라 부적절한 사이트로 보낼 수 있다고 결정할지도 모른다. 당신이 필요로 하는 실제적인 첫 번째 것은 웹 포털이다.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를 설치해야 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의 호스팅 서비스와 URL을 위해 지불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의 독점적인 주택 부의 시스템이고 당신은 분명히 당신이 가지고 있다.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와 관련하여 당신은 궁극적으로 언제 그리고 정확히 얼마나 일하고 싶은지 선택한다.

개인은 당신의 상사와 판매원이 될 수 있다.

단 한 가지, 열심히 하지 않는 것은 당신의 제휴 링크를 모든 장소 내에서 홍보하는 것이다. 분명히 이것은 상인 판매 페이지로 향하고, 사람들은 아직 당신 자신에게서 구매하지 않는 것을 선호한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제휴 마케팅 오피아트 사업에서 찾고 있던 판매를 대체하는 독특한 전략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온라인에서 좋은 토론 온라인 광고. 판매자가 특별한 링크를 사용하여 제품을 구입할 때마다 커미션을 찾아 제공해야하는 창조물을 홍보하여 온라인에서 더 나쁜 돈을 사용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제휴 거래의 지나친 관점을 사용하는 것 Ill은 내 파트너와 내가 그것을 고치기 위해 알고 있는 모든 것을 설명할 것이다. 그리고 광고로 당신은 지금 당장 여분의 돈을 받는다. 왜냐하면, 내 돈, 내 차, 내 집, 내 자원 등으로부터 모든 것을 냉담하게 가져가는 것, 노트북과 고속 인터넷 연결만 해주면 나는 저녁까지 준비될 수 있고, 24시간 동안 돈을 벌기 위해서는 추가로 얻는 데 많은 시간이 걸리지 않는다. 매우 빠르게 수익을 올리다

자, 그것이 제휴 마케팅이 다루고 있는 것이다. 방문자를 위해 추진(추진)하는 방법을 알아내야 한다.

방문자가 원하는 것을 연구하고 싶을 것이다. 또한 검색 엔진이 원하는 것을 정확히 알아내야 순위를 높일 수 있다.

귀하의 방문자가 방문한다면 제휴 마케팅은 매우 수익성이 높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