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소유자가 달성하지 못하는 것은 도메인 이름이 비즈니스 이름 자체를 등록하는 것만큼 필요하다는 것을 참조하십시오.

사업주들이 빨리 달성하지 못하는 것은 도메인 이름이 그들의 사업 이름 자체를 등록하는 것만큼 필요하다는 것을 보라. 나는 당신의 도메인 이름이 뜨거운 부동산이라는 것을 반복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거주지를 다른 사람이 소유하기를 원하십니까?

웹 디자인률을 낮추기 위해 사이트에 대한 실제 디자인을 신중하게 선택하십시오. 디자인 프로세스를 통해 웹 사이트는 저가, 중거리 및 고급의 세 가지 범주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각 웹 사이트는 자체 비용 범위 및 실제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합니다.

이상적으로는 위치가 상하로, 좌우로 로드되어야 하지만, 당신의 디자인은 당신의 목표 군중의 독서 습관을 고수해야 한다.

어떤 나라들은 당신의 고객을 확실히 알기 위해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읽는다. 그리고 가장 눈길을 끄는 요소들은 일단 짐을 싣고, 일단 이 짐을 싣면, 그들은 방문객들의 매력을 잡을 것이다. 그리고 나머지 페이지는 쉽게 로드할 수 있다.

이상적으로는, 시대는 상하로, 좌우로 로드해야 하지만, 당신의 디자인은 목표 시장 장소의 독서 습관을 관찰해야 한다.

어떤 나라들은 왼쪽에서 읽을 수 있도록 읽어야 한다.

그래서 당신이 당신의 청취자를 확실히 알도록 해야 한다.

또한, 가장 눈길을 끄는 요소들은 일단 이 하중을 받으면, 방문자들의 지식을 얻을 것이다. 그리고 나서, 페이지와 관련된 것들은 로딩을 끝낼 수 있다.

당신의 콘텐츠는 매우 신선하고 적절해야 한다.

당신의 방문자들은 단지 반복적인 방문자가 되어야 한다.

이 사람들은 방문할 때마다 완전히 새롭고 매력적인 것을 발견한다.

적절한 키워드와 헤드라인을 사용하도록 하라. 당신이 유용한 콘텐츠를 사용할 때, 그것은 당신의 디자인을 강화시켜 당신의 웹사이트를 훨씬 더 가치 있고 관련 있게 만든다.

만약 이 웹사이트에 광고를 포함시키는 것을 고려한다면, 당신이 실제로 합당한 거래와 함께 하는 관련 광고를 제한하라. 너무 많은 광고들이 웹사이트를 사기처럼 보이게 할 것이고, 당신의 방문객들은 그것을 믿지 않을 것이다. 관련 있는 사이트에 광고만 게재하라.

당신은 회사가 훌륭한 일을 할 수 있고, 재고 포트폴리오에서 시도할 필요가 없는 경우, 그 회사가 훌륭한 디자인을 하지 않는 회사를 참여하기를 피하고 싶을 것이다. 특정 웹사이트에 그들의 작업 샘플의 이미지가 있을 수도 있고, 그들이 디자인한 라이브 웹사이트에 링크를 제공할 수도 있다.

당신의 컬러 테마가 성공적이라는 것을 알게 된 것이 당신의 컬러 테마에 대한 선택인지 아닌지는 웹사이트의 스타일을 결정하는 첫 번째 단계 안에 크게 의존한다.

웹사이트 회사가 고객을 관리할 수 있지만, 그들이 좋은 경험을 가지고 있는 고객들은 몇 가지 질문에 어떻게 좋은지 알 수 있다.

웹 사이트 디자인을 복잡하게 만들지 마십시오. 사용자가 웹 페이지에서 선택해야 하는 선택의 수를 얇게 하십시오. 간단하게 유지하 폰트 십시오. 은행은 문제없이 길을 찾을 수 있습니다

터치 스크린 디자인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기술이 진정으로 촉각화되었기 때문에 모든 것은 마우스 버튼을 사용하는 대신 문자 그대로 손가락 끝을 위한 것이기 때문에, 청중을 위해 자신의 웹사이트를 디자인할 때 이것을 명심해야 한다.

당신은 그들이 하는 최선의 방식으로 모든 것을 관리할 수 있기를 원한다.

흉악범들이 일자리를 얻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특히 다운 경제에서, 종종 흉악범들이 그들의 삶을 변화시켰기 때문에, 정말로 심각하게 불행할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의 과거가 웹사이트 디자인과 유사할지라도, 좋은 기회는 많다. 그것은 당신이 거처에서 할 수 있는 좋은 예다. 사람이 당신의 홈 오피스를 시작할 수 있는 많은 인터넷 개발 직업들이 있다.

그리고 인터넷 사업 고객들은 당신의 홈 오피스를 시작할 수 있는 선택권이 있다.

당신이 의심할 여지 없이 흉악범이라면 확실히 묻지 않을 뿐만 아니라 당신의 개인적인 것에도 신경 쓰지 않는다.

이 제안을 직접 시도해보고, 그 후, 당신의 웹사이트를 더 많은 사람들이 테스트해야 할수록, 당신의 결과는 더 철저해질 것이다.

쿨 웹 디자인 s의 무료 CSS 제공 사이트에 속하는 것 중 하나는 오픈 디자인 커뮤니티(TODC)일 수 있다.

오픈 디자인 커뮤니티는 수천 개의 XHTML과 CSS 기반 무료 웹 페이지 디자인 템플릿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전 세계의 오픈 소스 웹사이트 디자이너들을 위한 허브다. 그러니, 몇 분만 시간을 내서 우리의 멋진 디자이너들이 제출한 디자인을 숙독하고 당신에게 효과가 있는지 알아봐라!그리고 그것들이 아무것도 들지 않았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오늘날 웹사이트를 디자인하는 것은 People Surfing net이 사용하는 것만큼 기본적이지 않다. 예를 들어 인터넷 익스플로러, 모질라, 파이어폭스 액세서리 등 많은 다른 웹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당신이 볼 수 있는 대부분의 사이트를 제대로 디스플레이할 수 있는 추가 약품을 찾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