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다른 방식으로 바닥과 페이지 조각을 생각해내고 그것들을 큐브릭풋으로 개명했다.

나는 다른 방식으로 바닥과 페이지 슬라이스를 생각해내고 그것을 kubrickfooterjpg와 kubrickbgwidejpg로 개명했다. 각각 Kubrickfooterjpg는 760px X 63px이고 kubrickbgwide는 760px X 40px이다.

워드프레스는 일반적으로 디그, 레드디트, 스텀블Upon과 같은 북마킹 사이트에서 활동하기에 안성맞춤이며, 페이스북과 트위터와 같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도 매우 잘 알려진 아이디어 사이트는 블로거 블로그 기사에 별로 기울지 않다. 글로벌 표준에서 워드프레스 블로깅 플랫폼은 더 좋은 것으로 간주된다.

백프레스는 WP와 테마 프레스, 사용자 시스템, 국제화, 보안 시스템 등을 위한 주요 프레임워크를 보여주는 데 도움이 될 또 다른 시스템으로 개발자들이 워드프레스를 더 쉽게 만들 수 있도록 한다.

Jakob 블로그 로드를 빨리 생성하기 위해 나는 헤더나 바닥 그래픽을 사용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그리고 디자인과 함께 본질적으로 코트가 있는 기본 워드프레스 테마가 될 것이고, 작은 그래픽 작업에도 쉽게 접근할 수 있어야 한다.

사실, 나는 단지 두 개의 칼럼 효과로 블로그 페이지를 생성하기 위해 하나의 그래픽을 만들 필요가 있었다. 당신의 웹사이트 페이지는 어두운 파란색 *몸의 배경에 집중될 것이다.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파일 전송 프로토콜 클라 https://partner-safe.net 이언트 입니다. 이것은 당신의 호스팅 공간에서 파일을 가져오는 것을 돕기 위한 것이다. FTP는 실제로 프로그램이 아니라 많은 프로그램이 파일을 전송하는 데 사용할 프로토콜일 수 있다.

MySQL 로그인 요소를 가져야 합니다. MySQL 데이터베이스에 로그인하는 것은 호스트(사용자, 패스, 서버, 데이터베이스 이름)를 통해 제공됩니다. 사용자는 개인 WordPress 웹 포털 Fun Times를 시작하는 중입니다!WordPress ZIP(WordPressorg 웹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한 것)의 소지품을 열고, 파일을 사이트에 올린 후, 이제 WordPress 설치를 구성해야 한다.

그리고 구성이라고 말할 때, WordPress는 거의 모든 작업을 담당한다.

이 특정 장치의 실제 손으로 이동하여 새 설치 – 진정한 링크지만 그 아래에 밑줄이 있는지 여부 WordPress 설치 파일이 무료인지(지구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를 보존하는 것 이전처럼) 파일이 압축 형식이 될 것처럼 압축 유틸리티(윈지프 등)를 실행하여 파일을 하드로 확장하십시오. 디스크

또한, 나는 또한 하위 범주인 부모-자녀-를 많이 선호한다.

예를 들어, 나는 기사라는 페이지를 만들고 나서 기사에 하위 범주인 다른 기사 페이지를 추가한다.

그리고 나는 주요 기사 페이지에 어떤 종류의 소개를 추가하고 다른 기사들을 쉽게 접근할 수 있게 한다.

나에게 좋은 터치는 사실 나는 드롭다운 리스트가 있는 수평 메뉴 바가 있는 템플릿을 찾는 것이다. 개인적으로 모든 것이 매우 품위 있어 보인다. 깔끔하고 질서정연하지만 이 방법은 당신을 화나게 한다.

왜 당신은 자신의 블로그에 워드프레스를 사용하도록 선택해야 하는가? 정말로 이유는 플러그 인치 폭의 워드프레스가 플러그 인으로 채워지고 이러한 플러그 인은 당신에게 그라티스로 다운로드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성취 프로세스에 대해 생각하게 된다면 결코 하지 마라. 그것은 정말 간단하다. 당신이 하는 모든 중요한 일은 입력을 업로드하고 나서 당신의 사이트에 적절한 것으로 활성화하는 것이다. 당신이 찾고 있는 어떤 플러그든, 워드프레스는 전달될 수 있다.

XML-Sitemap 옵션에 대한 워드프레스 관리자 로그인 선택 값에 대한 설정 버튼으로 돌아가십시오. 이것은 가장 쉽게 구성할 수 있는 플러그인입니다. BUILD 사이트맵 버튼을 클릭하거나 변형이 Thats라고 설명될 수 있는 모든 것을 클릭하십시오!사이트맵이 업데이트되었음을 알리면 완료될 수 있습니다!당신은 구글을 위한 사이트맵을 만들고 구글에 개인 인간과 존재를 알렸다.

기본 페이지의 복잡성 내에서 추가 그래픽이 필요하므로, 더 많은 슬라이스가 필요할 것이다. 또한 페이지를 띄우기 위한 복잡한 본체 배경이 필요할 때, 이것에 대한 시드 이미지도 필요할 수 있다(이것이 정확히 kubrickbgcolorjpg 이미지가 목적인 것).

WordPress 관리 패널에서 설정으로 이동>독서 구성을 얻을 수 있다.

그러면 첫 페이지가 표시된다. 메인 페이지에는 라디오 방송국 확인 버튼 A 정적 페이지(아래 선택)를 표시한 다음, 앞 페이지 감소 메뉴에서 모든 첫 번째 설명 페이지에 사용할 페이지를 선택하십시오. 그 페이지는 보통 제목이 좋다. 또는 내가 키워드 리치 제목을 추가한다.

제목이 비어 있지 않은 경우

블로깅을 연구하기 시작하면서 나는 이것이 어떤 프로그래머도 컴퓨터 언어를 알 필요 없이 인터넷에서 발언권을 가질 수 있는 특별한 방법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당신이 할 수 있는 것은 타이핑과 클릭과 뱅뿐이었다. 당신의 메시지는 세계가 볼 준비가 되어 있고 당신은 이것을 fr로 적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