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의 새로운 발명품들은 모든 사람들이 새로운 기술에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새로운 전망을 생각해냈다.

새로운 휴대폰 발명품들은 모든 사람들이 새로운 기술에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새로운 전망을 생각해냈다. 많은 사람들이 더 많은 날들이 그러한 어려움에 직면하지 않고 있는 첨단 장비에 대처하기가 어렵다고 느끼기 때문에, 그들은 단지 그들 자신의 목적을 위해 새롭고 진보된 전화기를 가지고 있을 뿐이다.

휴대폰 서비스 제공업체를 통해 정의된 구역 내에 대여하면, 출입 허가에 대한 로밍 요금을 부과하지 않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의 계획이 당신의 웹사이트 국가 전화 계획이 아니라면, 당신은 그 전화에 대해 매 분 045달러에서 80달러까지 부과될 것이다. 그러니 조심해라.

한 사람은 여전히 노키아 1100과 같은 전화기를 기억하고 있다.

노키아 1100은 기본적으로 매끈하고 풍부한 (그 시대를 위해) 전화기를 모든 것이 편안했던 가격 범위 내에서 제공함으로써 휴대폰 시장에 혁명을 일으켰다. 라디오를 위한 새로운 틈새를 만든 전화기. 여기 자금으로 완벽한 가치가 있는 노키아 싸구려 휴대폰의 재고품이다.

당신이 조사하고자 하는 또 다른 고려사항은 당신이 구입할 핸드폰이 리셀러처럼 당신의 고객들을 관찰하고 주목하는 빈도의 다양함이다. 그 기간 동안 우리 나라에 머무는 이 북미인들이인가? 아니면 그들은 당신의 가게를 방문해서 그들의 나라에서 개인 전화가 작동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노력하는 외국인처럼 보이는가? 예를 들어, 매일 아침 미국을 예로 들어보자. 어떤 네트워크는 850, 900, 1800 및 1900 주파수로 작동한다.

당신의 휴대폰은 이러한 기능을 가져야 하며 신호 커버리지와 관련하여 잘 작동해야 한다.

터치 스크린 기능은 오늘날 개인이 키패드를 사용하는 동안 피하는 동안 거의 320 x 240 디스플레이 화면 디스플레이의 비용이 적게 들기 때문에 매우 적합하다.

구글에는 매일 많은 사람들이 있지만, 어제를 맞으려면 평균적으로 하루 24번 이상 휴대폰을 점검하게 되는데, 보통은 전 세계적으로 30억 명의 소유주들에게 대략적인 생각을 심어주면서 무엇을 추측할 수 있을까? 사람들이 그들의 제품을 보는 103억 번 이상 지금, 당신이 당신의 판매 메시지를 그들의 무선에 적합하다고 가정해 보십시오. 더 이상 개인적인 것은 없으며, 휴대폰을 사용하여 엄청난 판매와 수수료를 창출할 수 있는 시스템이 있다!

우리가 우리의 세포를 사용할 때마다, 그것은 무선 주파수 방사선을 방출하고 있다.

이 방사선은 엑스레이로부터의 방사선에 대해 해롭지 않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의 DNA에 여전히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동물 연구는 세포 사용으로부터의 방사선이 뇌 내의 세포를 맞춤화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그것은 여전히 특정 뇌가 심각한 파괴를 초래할 것인지 아니면 이러한 세포가 변화할 것인지에 대한 논쟁의 여지가 있다.

그러나 수십 년 동안 많은 사람들에게 세포를 사용하는 사람들을 연구한 한 연구는 많은 사람들에게 수십 년의 평가를 조사했다. 휴대폰을 거의 사용하지 않는 부모들보다 뇌종양을 형성하는 해가 약 30% 정도 크게 발생하고 있다.

셀폰은 이제 그들의 아이들을 하루에 몇 시간, 주 7일, 그리고 홀리윈 한 번에 365일 동안 연결시키는 훌륭한 보안 기능이 되는 것 같다. 그리고 물론, 그것은 아이가 911에 1비트의 비상사태가 발생하게 하고, GPS 위치 감지 기능으로, 아기는 10피트의 전화기로 그 비상사태에 위치하게 될 것이다. 장소

그 부대의 크기는 쉽게 파악할 수 있게 되었다. 시골 지역의 전화기는 가방 휴대폰이라고 불렸다. 그것들은 그 오래된 금속 어린이들의 도시락 크기였다!이것들은 약 4GBp의 무게를 가진 부드러운 가죽 패딩으로 지퍼를 단 짐승이었다. 그들은 너무 커서 만약 당신이 식료품점에 갈 경우를 대비해서 당신은 당신의 전화를 특정한 어린이 좌석에 놓을 것이다. 이제 이것이 2004년에야 돌아왔다는 것을 깨닫는다.

아직 요금을 내야 서울 원룸 하기 때문에 선택이 아니라고 생각할 수 있는 사람들이 몇 명 있지만, 정반대인 것은 맞다. 다른 전화 회사들과 함께 발견하는 계획은 가격과 다른 것들에 따라 다를 것이다.

매년 16세에서 19세 사이의 십대들이 연루된 치명적인 자동차 충돌의 약 21%가 휴대폰 사용을 수반하는 반면, 그들은 오늘날 운전하는 아이들 뒤에서 너무 고집스럽게 살아서 우연히 마주칠 수 없었다. 하지만 통계에 따르면 18세에서 24세 사이의 운전자들 중 거의 50%가 운전 중에 문자를 보내고 있다.

뭐, 이제 어른들이 꽤 됐지? 나는 왜 실제 행성 세계가 운전하는 동안 한 명의 운전자가 스마트폰을 그냥 제쳐놓지 못하는지 이해할 수 없었다. 휴대폰의 오용으로 인한 혼란의 밀리초는 당신을 잘못된 차선으로 옮기기에 충분할 것이다.

많은 휴대폰에는 달력이 있어서 아이들이 자신의 활동과 수업을 관리할 수 있다.

당신은 야구 연습이 실제로 이번 주일 때뿐만 아니라 엄마에게도 물어볼 필요가 없다!전화 경보기는 아이들에게 하키 연습을 위해 유니폼을 입힐 시간이 있는지, 아빠가 항상 5분 안에 그것들을 가지러 오시기 때문에 도서관에서 짐을 싸기 시작할 가장 좋은 시간을 상기시키는 데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