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모든 사람들이 버거를 뒤집거나 책상에 서류를 밀어넣는 막다른 골목에 갇히게 된다면 우리는 대학 교육을 받아야 한다.

만약 모든 사람들이 버거를 뒤집거나 책상에 종이를 밀어넣는 막다른 골목에 갇히게 된다면, 우리는 우리 사회에서 빈부격차가 어떻게 커지는지에 상관없이, 빈부격차가 끊임없이 벌어지는 정조고 중산층의 격차가 줄어들고 있는 것에 상관없이, 그것에 대해 생각해 보아야 한다.

이게 그들을 놀라게 하는가? 대학을 이용하려면 걸어야 할 상당한 액수의 청구서가 있을 거라고 생각했고 그래서 계속 내려놓았나? 다시 생각해 보세요.여러분은 지금 여러분을 위해 이 멋진 창구 기능을 열어주셨고, 여러분이 항상 꿈꾸던 대학 교육을 어떻게 받을 수 있는지를 보여주셨습니다.

대학 등록 제한 음, 선불 대학 계획의 주요 문제는 개인이 대학에 모험을 해야 하는 곳이 없다는 것이다. 이런 종류의 것은 그 계획이 획득된 주 내의 대학에 등록하는 것을 제공할 뿐이다. 그리고 그렇다. 그것은 단지 대학을 전달하기 위해 그것의 범위를 제한한다.

그것은 당신의 아이가 사립 대학이나 대학에 갈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것은 아이들을 위해 방문하는 것을 매우 제한적인 대학 선택을 암시한다.

대학교육대학을 설립하는 것은 자녀가 성장함에 따라 자녀가 잘 지낼 수 있는 기회를 증가시킬 뿐만 아니라, 대학의 범위로 인해 좋은 보수를 받는 직업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더 많을 수 있다.

사용 가능한 돈이 더 많을수록 종종 과외 운동은 쉽게 과외 운동에 가입한다.

음악 수업, 가라데, 스포츠, 당신은 결코 알지 못한다.

여러분의 아이는 그들이 존재하지 않았던 재능을 가로질러 발견될 수 있다.

활동, 가족, 친구들은 지속적으로 휴가를 이야기할 것이다. 여행은 여러분의 세계, 문화, 생활양식에 그들을 노출시킬 것입니다

또한, 매일 학교를 오가며 많은 돈과 시간을 절약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온라인 교육의 이상적인 것 중 하나는 집에서 편안하게 배우는 것 – 땀 같은 것 – 그래서, 여러분이 제때에 7과 함께 있는 것에 대해 더 이상 스트레스를 받지 말고, 여러분이 많은 인기를 얻었을 때 자고 공부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편의 식사를 위해 외식하는 데 돈을 절약할 것이다. 월간 인터넷 요금을 지불하는 것은 대학 졸업장에 대한 약간의 대가다.

대학과 같은 비율로 가치를 높일 것을 보장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아이가 5살이라면, 만약 당신이 17살 때, 그것은 여전히 1년치 대학 교육을 충당하기 위해 가치가 증가했을 것이다.

2009년에 이 보조금에서 최대 상은 4천 달러인데, 한 학년도 내 학생당 일반적인 상은 787달러였다. 이 특정 보조금은 학부생만을 위해 고안되었다. 당신은 확실히 제한되어야 한다.

당신은 고려되기 위해 가장 중요한 지원자가 되어야 한다.

그들은 선수들이 무료 교육, 무료 책, 무료 방, 이사회로 성장했고 또한 한 세대를 끝낸 좋은 대학 교육에 대한 기회를 계속 당신에게 말할 것이다. 그래서 뭐!골퍼들에게 돈을 줘! 나는 이 대학 전체가 노예 노동으로 본다!코치들은 이 선수들의 뒷면에 돈을 번다. 당신은 대학 운동선수들이 돈을 받거나 테이블 밑에서 돈을 받는 것에 대한 이야기를 듣는다. 당신은 선수들이 차와 많은 현금을 얻는 이야기를 듣고, 선수들이 하는 이야기를 듣고, 덜 알려진 것을 읽는다. 당신은 선수들이 대학 프로그램을 계속 진행하도록 하는 것에 대해 듣는다.

하지만 4년제 대학을 더 많이 해야 하지 않을까? 4년제 학위가 절대적으로 기본인가? 사실, 당신의 문제는 성공한 삶을 즐기고 4년제 학위를 소지하지 않은 좋은 봉급을 받는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있다는 사실일 것이다. 이득이 되는 고용을 얻는 주된 방법은 학위가 아니라 교육대학 수요에 있는 기술을 갖는 것이다.

여기에서 나의 매우 건전한 대학 보조금의 생활 양식 목록은 펠 보조금, TEACH 보조금, 국가 SMART 보조금, 학술 경쟁력 보조금(ACG), 연방 보충 에듀 기회 보조금(FSEOG)과 관련이 있는 것으로 매우 잘 이야기 할 수 있다.

이 공통적인 연방정부 보조금을 검토하고 그들이 무엇을 제공해야 하는지 보자.

지역사회대학을 취득하기 위한 중간 대학 등록금은 연간 2,700달러(그래서 2년 동안 약 5,400달러) 정도인데, 연간 3만 달러에서 4만 달러를 버는 일에 뛰어들기 위해 반드시 나쁜 투자는 아니다. 만약 당신이 훌륭한 학교 학위로 그 정도의 수입을 쉽게 만들 수 있다고 믿는다면, 당신은 착각할 것이다.

주정부는 대학 저축 계획서를 가지고 있는데, 이 계획들은 당신의 주 웹사이트에 특이한 수표로 채워져 있다.

온라인에서 얻을 수 있는 수표 또한 일부 국가 대학 저축 목표에 대한 것이다.

두 번째 형태의 자금 조달은 종종 정부 학자금 대출이다. 가장 일반적인 출처는 스태포드와 퍼킨스가 제품을 빌리는 것이다. 이러한 대출은 더 낮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