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사람이 그들을 도울 수 있는 능력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을 회사에 알리라. “일자리가 필요할 수도 있다”고 할 수는 없다.

어떤 사람이 그들을 도울 수 있는 능력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을 회사에게 알리고, 고용주들이 그들이 인터뷰하는 모든 사람들이 그들이 그곳에 있을 것이라고 가치있게 여기지 않을 수도 있다.

때때로 혜택에 대해 묻지 마라. 당신이 강조해야 할 것은 고용주에 대한 당신의 가치다. 개인은 당신이 당신의 직업, 그룹, 그리고 미래의 동료들에 적합하다고 고용주에게 납득시킬 수 있을 것이다. 나머지는 스스로 처리할 것이다.

이 과정은 18세에게는 쉬운 일이 아니지만, 쉬운 질문에 대답함으로써 비슷한 상황에 처한 수십만 명의 다른 십대들이기 때문에 너무 많이 강조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다음 네 명의 자녀의 삶을 위한 목적을 개발하고 있다.

플러스 측면에서 당신은 당신의 아들이나 딸에게 개인에게 모든 자원을 가지고 있고 또한 당신의 의사결정 과정을 돕기 위해 직접 개방된 자원을 가지고 있다.

Shipler는 또한 미끄러운 경사 빈곤이 무엇이 될 수 있는지 지적했다. http://cafe.daum.net/Webtoon.Ani/ 누군가가 학교를 통해 교육대학을 그만두고, 아무데도 없는 저임금 직업에 정착한다.

그것은 보통 아무런 혜택도, 매우 가난한 직업도 종종 그 사람을 위해 건강과 치과 문제가 발생하는 결과를 초래하지만, 그들의 아이들에게도 그들은 종종 더웠고, 종종 타이어를 위해 돈을 지불할 여유가 없고, 수리할 수 없는 낡은 차를 운전한다.

긴급 기금이나 저축은 입에 입맞추고, 일주일 동안 입에 입에 입에 입에 입에 담는다. 주말이 네가 원하는 그런 삶이니? 그것에 대해 생각해 보라. 그들에게 이런 예상치 못한 일이 일어나도록 허락하라.

이것이 개인을 놀라게 하는가? 대학을 가려고 발을 들여놓아야 하는 큰 법안이 분명히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고 계속 꺼놓았는가? 다시 생각해 보세요.여러분에게 개방된 창을 가진 것을 축하합니다.여러분이 어떻게 대학 교육을 실제로 꿈꿀 수 있는지를 보여주면서요

당신의 미래는 당신과 함께 있다.

성공하는 길을 더 오래 걸어갈수록, 직업적으로나 재정적으로 당신의 교육에 대해 진지해지고, 사전에 교육을 중단하는 것에 대해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기 위해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한다.

당신이 그것에 대해 가치 있는 전시가 없다면 당신은 교육을 중단하지 말라. 그것은 오랫동안 당신을 돕는다.

교육 상품이 그렇게 좋지 않으면 배경에서 온 일부 학생 운동 선수들은 그들의 학군이 자금 부족과 관리 실패로 인해, 많은 학생 운동 선수들에게, 그들의 퇴장은 스포츠를 하는 완전한 운동 자유 대학 자금으로 학교를 하는 것이다. 많은 학생 운동 선수들은 언젠가 그들이 프로를 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잘 할 것이라고 믿는 운동 선수들에게만 집중한다.

더 빠른 돈은 일부 학생 선수들의 얼굴보다 더 많이 걸려 있다.

유혹은 가능해야 한다.

압도적으로!

그 가족을 위한 적절한 대학 저축 계획을 결정하기 전에, 판매 가능한 수많은 계획의 실사를 수행하라. 투자 전술은 무엇인가? 세금 혜택 재산은 무엇인가요? 이 사람이 대학 나이에 이르면 어떻게 어린 아이에게 도움이 될까? 물론 폐쇄 모듈 요소는 가장 많은 지방을 주어야 한다.

계획의 현금은 계좌 소유자가 통제하고 대부분의 부모들이 이 기능을 좋아하는 것은 아니다. 왜냐하면 아이들이 돈을 인출하기 시작하고 그것을 대학 월간 청구서에 사용하기 시작할지 걱정할 필요가 없기 때문이다.

우리가 가장 유익한 제안은 일찍 시작하는 것이다. 실제로 너무 빨리 시작하지 않는 것이 가능하고 시작하기에는 너무 늦지 않다. 일찍 시작할수록 더 많은 호기심을 갖게 될 것이다. 더 많은 호기심과 더 복잡한 관심은 시기적절하게 시작함으로써 이득을 얻을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시작하면 당신이 동등한 돈을 얻기 위해 더 일찍 시작할 때 당신의 특별한 주머니를 덜 투자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후기 존재

대학상담소에서 상담사를 만나 지속적인 열정 테스트를 받을 경우 상담사는 귀하의 결과를 검토하여 어떤 경력 영역이 시사하는지를 확인할 것입니다. 어떤 결과는 우리가 이미 계산한 것을 확인할 것입니다. 다른 시간에는 새로운 영역이 제안 될 수 있습니다.

재정적 책임 : 일부 학생들에게 또 다른 잠재적인 요인은 재정적인 과제입니다. 많은 후기 청소년들은 대학 교육 대학과 함께하는 책임을 받아들이고 수업료, 방, 보드 및 책과 함께 값싼 대학을 배우는 것은 시간과 돈의 상당한 투자이며, 집중적인 연구 분야와의 진정한 거래를 사용합니다.이 책임을 준비한다면 다른 경로를 보십시오.

수년에 걸쳐, 논쟁의 양쪽을 지지하는 많은 연구들이 있었지만, 실제 결정은 항상 현실 생활에서 당신의 숫자에 초점을 맞추지는 않는다. 다음 요소들을 검토하고 그것이 당신의 특정한 상황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관찰하기 위해서.

미래 미래가 미래 미래 거래에 필요한 대안적인 해결책을 입력하라. 미래 거래는 거래에 필요한 긴 시간 동안 아무데서나 일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