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11 광범위한 사업 목표를 작성할 필요 없음 부동산 투자 신디케이션 덕분에 톰 쿡과 클라우뎃 디아즈는 개인 자금 33만 달러를 마음대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신디케이터가 된 지 27일 만에 완료한 주요 거래에서 19,026달러의 이익을 창출했습니다. 500개 이상의 투자에 대한 구매자를 확보했습니다.다른 도시에 있는 신디케이션 사업과 함께 그들은 전에 방문하지 않았다!성공적인 장기 시장 투자자에게 나타나거나 연구할 때, 여러 임대 자산을 가지고 있는 것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그들은 단순히 그들의 전략수익을 뒤집지 않는다. 주제자료는 첫번째로 두번째 소득 부동산 포트폴리오, 그리고 타이밍이 맞으면 현금화한다.

이것은 거의 모든 사람들이 모델링할 수 있는 기술이다.당신의 사업은 경제 오토바이에 얽매이지 않을 것이다 많은 부동산 투자자들은 지금 부동산 투자 시장이 어떻게 죽었는지 말하고 있다 왜 그럴까? 왜냐하면 그들은 거래를 찾을 수 없기 때문이다 아직 구매자들을 끌어모으기 충분한 현금을 손에 넣을 수 없다 은행들은 그들에게 돈을 빌려주지 않는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사업 모델을 능력 부동산 신디케이션으로 수정한다면 당신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모든 현금에 직접 접근해야 한다 당신은 어떠한 경우에도 구매자들을 끌어모으고 더 많은 거래를 성사시킬 것이다 금융 위기이 비즈니스 모델의 대부분은, 당신은 이 시장의 지배를 받지 않습니다. 당신은 손실을 입거나, 다음 지불이 단순히 다음 지불이 이루어지기 전에 누군가가 빠져나갈 필요가 있는 아주 작은 이익을 얻도록 지시받지 않습니다.당신의 부동산 경력의 다음 단계를 달성하기 위해서, 당신은 계속해서 스스로에게 알려야 한다.

당신의 도전의 해결책을 찾을 수 있는 교육을 가능하게 한다.

또한 교육은 또한 불필요한 문제들을 제거하는데 도움을 준다. 불행히도, 많은 투자자들은 그들의 인터넷 데이터 부족이 그들이 여행을 하는 것을 방해한다고 믿는다.광고 리스트와 같은 다른 종류의 거래 당신은 계속해서 당신 자신에게 알린다 책을 읽는다 세미나에 참석하고 당신이 찬반양론을 묻는지 확인한다.

그들은 그들 자신의 고용 장소를 안정시킬 것이고 여전히 토끼를 제공할 수 있는 다른 집들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다. 좋은 안정 기록을 가진 누군가를 얻는 것은 이 사람들에게 세입자로서 당신을 도울 수 있는 많은 주요 열쇠들 중 하나이다.부동산 투자: 여기 당신은 10만 달러에 미국 중미의 집을 구입하고, 20,000달러를 할인하고, 전통적인 20%의 가격인상률로 연 평균 3%를 임대합니다. 다시 말해서, 당신의 임대 수입은 당신의 주택담보대출금, 모든 수리비와 유지비, 세금 부속품, 그리고 우리가 쉽게 믿을 수 있게끔 하기 위해서입니다. 당신의 담보 대출로 지불된 경험은 10년 동안 다른 비용들에 의해 흡수된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오랜 시간 후에 팔린다면, 우리는 우리가 은행에 80,000 달러의 빚을 지고 있다고 말할 것이다. 죄송합니다, 이 투자 선택권은 별로 변별하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나는 가장 프로다운 2세상에서 나에게 믿을 수 없는 기회를 준 RIM에게 매우 감사합니다.자수성가한 기술 억만장자 비즈니스 마인드 그러나, 나는 일주일에 60에서 80시간을 일하면서 남고 싶지 않은 양복을 입는 것에 싫 엘시티 증이 났다. 나는 이후의 19가지 원칙을 충족시키는 일을 시작하는 기술을 원한다.

내가 왜 그렇게 화가 났는지 나는 어디에서나 5달러짜리 머리 자른 것을 보기 시작한다! 아, 잠깐만, 너 내가 무슨 5달러 커트 말하는지 모르지? 흠, 이 짧은 이야기를 듣고 아래는 이 교훈을 잊으리라 장담하는데 옛날에 인터넷 마케팅 사업이 번창했던 아주 성공적인 이발사가 있었다. 그는 잘 알려져 있고 존경 받는 지역 사회의 구성 요소였다. 그는 당신의 머리를 자르러 가는 사람이었고, 그가 단지 1년동안 최고의 머리를 깎을 때 그의 손님들에게 사랑받았다.0돈부동산 투자 거래를 할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은 주요 신문사의 광고란에 대해 생각하는 것입니다. 그들의 기밀 섹션은 이혼, 절망, 매각 또는 부동산 매매와 같은 단어를 찾기 위해 광고를 검색하기를 원하며, 판매업자가 강박적임을 나타내는 몇 가지 키워드만 언급합니다.ometh는 너에 대해 안부를 묻고 그것을 가지고 놀아라.REIA (부동산 투자자 협회) 8a) 대부분은 대형 정보광고에 불과하지만 최근 몇 명의 진지한 구매자를 찾아낸 것을 보면 98%의 투자자가 Fakers라고 부르는 커플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그들은 단지 부동산에 대해 말하는 것을 돕기 위해서야! 그들의 무릎에서 떨어질 만한 좋은 가격을 가지고 있으면, 그들은 FLO-JO처럼 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