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게 바로 “애프릴리테이트 마케팅”의 전부야

제휴 마케팅이 전부인 것은 방문자에게 마케팅(프로모션)을 하는 방법을 알아내야 한다는 것이다. 방문자가 원하는 것을 연구해야 사이트로 끌어들일 수 있다.

마찬가지로 온라인 검색 엔진이 원하는 것을 결정해야 상위 순위를 얻을 수 있다.

바퀴가 돌아가고 있는가? 어떻게 돌아가는지 보여? 제휴 마케팅은 커미션 기반 경력이다. 고객을 직접 만나는 표준 판매 업무가 아니다.

매일 나는 잠재적인 연결 파트너를 연구하고 이메일로 보내기 위해 하루 종일 시간을 정했다. 내가 사이트와 내 사이트가 비교 가능한 사람을 발견하는 즉시 나는 그들에게 이메일로 이름을 보내고, 내 제안을 제시할 것이다. 그들이 당신에게 다시 연결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명심하라. 그래서 당신은 그들의 웹사이트에 대한 링크, 그들이 당신에게서 구매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특별 수수료, 또는 그들을 유혹하는 다른 방법으로 그것을 매력적으로 만들어야 한다.

당신과 연결되다

사업의 모든 의무를 원하지 않는다면, 제휴 마케팅 경력은 훌륭한 서비스다. 그러나 아이템을 홍보하기 전에 인터넷 제휴 마케팅 세계에 대해 알아야 한다.

실제로 좋은 틈새시장을 발견한 후, 보기 흉한 제휴 링크로 소득을 창출하려는 사이트가 구식이다. 당신은 길고, 보기 흉하고, 제휴 링크를 구성하는 많은 문자를 가지고 있는 것과는 달리 브랜드 가능한 도메인 이름을 가진 웹사이트에 더 많은 클릭을 할 것이다.

어떤 종류의 광고는 즉시 결과를 반환하지 않는다는 것을 항상 명심해야 한다.

예를 들어, 제휴 마케팅 프로젝트를 위해 사이트에 현수막을 내고 며칠 후에 그것을 제거해서는 안 된다. 당신은 그것이 효과가 없거나 효과가 없다고 믿을 수도 있지만 과거에 실제로 당신에게 성공적으로 작용했던 몇몇 제휴 마케팅 방법들이 다른 프로젝트나 프로젝트에서 같은 방법으로 작동하지 않을 수도 있다.

그래서 그것은 항상 실험할 가치가 있다.

그러나 모든 것을 기대하지 않는다. 하우스 런을 치는 당신의 업무

이 이야기에서 배운 교훈을 결코 잊지 못할 것이다. 간단히 나온 이 뜨거운 제휴 제안이 있었다. 그것은 몇 분 만에 페이스북에서 널리 퍼졌다. 그 제품은 곧 유행했다. 그것은 비록 그것이 엄청난 커미션을 제공하고 있었기 때문에 나는 그것에 뛰어들었다.

조직화 – 제휴 마케팅에 오래 관여할수록 매일 더 많은 활동을 해야 한다.

제휴사로서 당신은 많은 다른 상인과 제휴 프로그램에 관여할 가능성이 가장 높을 것이다. 당신은 이메일 주소, 파트너 정보, 광고 캠페인 정보, 사이트 정보, 링크 교환 프로그램과 같은 많은 정보에 접근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어떤 종류의 종류의 것이 없다면 어떻게 당신이 빠르게 압도될 수 있는지 쉽게 알 수 있다.

당신의 정보를 조직하기 위한 시스템 당신의 세부사항을 노트북, 폴더, 스프레드시트 또는 당신의 계열사 마케팅 조직에 빠르고 쉽게 접근하고 중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모든 것에 저장할 시스템을 설정하고 싶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특정한 계열사 프로그램과 문제가 있다고 느낀다면, 당신은 그 사업에 연락할 필요가 있다.

만약 그들이 실제로 그들의 조직에 헌신한다면, 그들은 당신이 가고 갈 수 있는 모든 방법으로 당신을 도울 것이다. 효과적이다

온라인 검색엔진의 효율성은 많은 성공한 계열사들이 유료 클릭 광고를 계열사 마케팅 기법의 핵심으로 구매하는 이유이다. 하지만 당신이 포스트로 제휴 마케팅을 하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가능한 한 많은 웹 사이트에 키워드가 풍부한 짧은 기사를 효과적으로 배치하기 위해 훨씬 더 열심히 노력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그것은 단순히 믿을 수 있는 .10) 것만큼 간단할 수 있다.

기회가 없을 텐데, 왜 그런 거지? 그들이 틈새시장에 대해 전혀 몰랐기 때문에, 당신은 그들이 당신이 진정으로 구매해야 할 것이 무엇인지 어떻게 이해할 수 있는지, 만약 그들이 틈새시장에 대해 아무것도 이해하지 못한다면, 유감스럽게도 당신의 제휴 마케팅 노력이 될 것이다.

많은 시간을 자신의 웹사이트를 위한 자료를 만드는 대신 포럼을 찾고 다른 개인 블로그 사이트를 읽는 데 투자하는 수많은 사람들이 있다.

그것은 나중에 중독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컴퓨터 앞에서 시간을 투자할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생산적인 일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거의 일을 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제휴 마케팅이 중단되는 첫 번째 이유는 당신이 실제로 어떤 것도 하지 않기 때문이다. 그래서 당신은 그 순간에 당신의 방법에 오는 정기적인 월 수표가 없기 때문에 당신은 지금 당장 무언가를 예언하고, 행동하고, 해야 한다!

어느 경우든, 제휴 마케팅 조직을 개발하려고 한다면, 당신은 손해를 본다. 첫 번째 경우, 당신이 믿고 있을 수도 있지만, 그러나, 나는 그 사람에게 약간의 현금을 벌었다. 이것은 사실이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