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들은 실제로 사람들이 출발 유형, 자세, 팔 펀치 등을 개선하는 비디오를 본 적이 있을 겁니다.

여러분들은 실제로 사람들이 출발 유형, 자세, 팔 펀치 등을 개선하는 비디오를 본 적이 있을 것이다. 하지만 필요한 폭발력이 없다면, 당신은 매우 느리게 보일 것이다. 심지어 가장 잘 디자인된 자동차도 잔디 깎는 엔진이 있다면 가치가 없다.

모든 지역에 그룹이 있는 다른 스포츠는 무엇인가? 최소 4년 동안 팀을 이용하는 다른 스포츠는 무엇인가? 어떤 다른 스포츠가 팬들에게 많은 시대를 초월한 비디오 게임과 언짢은 것들을 주었을까? 어떤 다른 스포츠가 모든 그룹이 많은 부분에서 평등하게 시작하고, 한 그룹이 멋진 무패의 한 해를 보낼 수 있게 하는가? 어떤 스포츠가 많은 지역 전설을 만들어냈는가?

David Garrard : 2개의 TD와 0개의 INTs Garrard가 있는 342 야드의 24/31은 실제로 6개의 TD를 위해 던져졌고 지난 2주 동안 1점을 위해 뛰었습니다. 나는 오늘 그를 시작하기 위해 작별인 드류 브리스를 소유한 사람들에게 격려했습니다. Garrard가 실제로 판타지 축구에서 완전한 시간을 시작할 자격이 있다고 보길 바랍니다.

실제로 대학 축구를 훌륭하게 만드는 것은 사람이 즐길 수 있는 가장 위대한 수준의 순수 스포츠일 수도 있다는 사실이다. 대학 축구 게이머들은 축구를 하는 것에 대해 결코 지불되지 않을 것이다. 많은 선수들 대학 축구는 대학 축구에서 매년 할 축구의 최고 수준이다. 소수의 엘리트 게이머들이 있다.

캐주얼 팬도 볼 수 있는 게이머들은 독특하다. 그 선수들은 NFL에서 경기를 할 것이고, 짧은 시간에 즐거움을 주고 있을 뿐이다. NCAA 축구에 투자하고 있다.

나머지 게이머들은 축구 경기를 사랑하기 위해 다소 경기를 하고 있다.

여러분의 운동 능력과 능률이 대학 코치들이 최고의 자리에 관심을 갖게 하는 것이라는 것을 잊지 마세요!훈련은 이 포스트의 범위를 넘어서지만, 여러분의 비수기 운동이 매력적인 대학 축구 유망주가 되기 위해 필요한 크기, 속도, 손재주, 힘, 신속성, 힘을 확립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확실히 하라.

축구의 열정과 감정을 보라. 스릴, 우울, 동기부여, 실망, 희망을 가져오고, 고통을 가져다 준다. 그것은 당신을 앞으로 나아가게 하고, 당신을 느리게 한다.

그것은 당신을 높이 끌어올리고, 낮은 축구는 당신을 데려가고, 당신을 붙들어준다.

축구의 신기한 알람시계 같은 신기한 선물은 훌륭한 스타킹 필러다. 축구의 이 시계는 이른 아침에 벽과 대 벽을 차거나 바닥에서 튕겨서 끌 수 있다.

그러나 어린 소년들에게는 즐겁지 않을지도 모른다.

더 강한 힘을 얻기 위해 체중 공간에서 훈련한다.

더 강한 힘 = 더 많은 힘 생산 당신의 다리가 생산할 수 있는 힘의 양은 당신의 속도 능력을 결정할 것이다. 이제 당신은 다가오는 경기를 보고 그룹 순위를 비교해야 한다.

가정 이익을 위해 변화하고, 당신이 적합하다고 느끼는 다른 수정들을 해야 한다(새로운 게이머나 감독관, 필수 선수에게 부상?). 그리고 나서, 가장 유력한 경기 결과에 따라 리스트를 정리하라. 리스트의 한쪽 끝에는 가장 가능성이 있는 집 승리가 있을 것이다. 다른 쪽 끝에는 가장 가능성이 높은 원정 승리가 있을 것이다. 중간에는 주스가 있을 것이다. – 우리가 이해하기 어려운 축구 무승부 블록을 발견하는 곳.

대학 축구를 진정으로 환상적으로 만드는 것은 개인이 볼 수 있는 가장 높은 수준의 순수 스포츠일 수도 있다는 사실이다. 대부분의 대학 축구 선수들은 축구를 하는데 결코 소비되지 않을 것이다. 대부분의 게이머들은 대학 축구에서 매년 할 축구의 최고 수준이다. 소수의 엘리트 게이머들이 있다.

캐주얼 팬도 볼 수 있는 선수들은 특별하다. 그 게이머들은 NFL에서 경기를 할 것이고, 단순히 그들이 투자하고 있는 짧은 시간을 즐기고 있을 뿐이다. NCAA 축구에서의 나머지 게이머들은 기본적으로 축구의 비디오 게임의 사랑을 위해 경기를 하고 있다.

온라인 또는 지역 은행에서 축구 수표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상점을 선택하는 것은 생산적인 대안입니다. 지역 은행에 관한 한 제한적인 수많은 디자인과 패턴 중에서 선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단일 테마 또는 다른 축구 그룹 및 마스코트의 이미지와 함께 제공되는 수표 세트를 채택할 수 있습니다.

David Garrard : 2개의 TD와 0개의 INTs Garrard가 있는 342개의 잔디밭에 24/31은 현재 6개의 TD를 위해 던져졌고 지난 2주 동안 나는 작별을 고하는 Drew Brees를 소유한 사람들에게 이번 주에 그를 시작하도록 격려했다. Garrard가 꿈의 축구에서 풀 타임으로 시작하는 지위를 보인 것을 들어주기를 바란다.

트로이 스미스: 1 TD와 0 INTs Smith가 이 게임에서 3개의 TD를 위해 던져야 할 필요가 있지만, 2는 모두 충전으로 제거되었다. 그는 실제로 그의 2번의 선발전에서 정말 인상적이었고 알렉스 스미스가 벤치에서 내릴 가능성은 없다. 그가 마이 토토커뮤니티 클 빅을 숫자처럼 설치할 수 있기 때문에 스미스를 잘 지켜봐라.

축구 코치로서, 우리 모두는 우리가 원하는 방식으로 선호하는 시스템과 관점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