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당신은 사과 몸통과 프레임 측정치 입니다.

따라서 당신은 사과 몸과 프레임 측정이다. 당신의 중간 부분이 프로그램에서 가장 넓은 부분이라면 당신은 당신의 생일복을 벗어서는 안 된다. 이것을 확인하기 위해 당신의 생일복을 벗어야 한다.

그리고 오직 당신의 누군가를 포함하고 있는 펑키한 냄새나는 엘리베이터뿐만 아니라, 당신은 그것을 사과 체형으로 꽤 결정한다.

1위 목표는 당신이 허리를 가지고 있는 것처럼 보이게 하고, 당신의 아래를 향해 주의를 기울이거나 편향시키는 것이다. 다리

비록 많은 사람들이 여전히 건강한 식사가 하루에 세 끼를 먹는 것으로 이루어져 있다고 믿지만, 사실, 다섯 끼의 작은 식사를 먹는 것이 신진대사를 더 자주 유지시키고 정크 푸드를 먹는 것을 막아주는 더 나은 것으로 증명되었다

나에게 있어, 당신이 그것을 듣고, 충고를 따르고, 그 필요를 돌보는 지혜는 나를 더 창조적이고, 생산적이며, 덜 스트레스를 받게 만드는 것이다. 그 유리한 관점에서, 나는 만성적인 고통과 나의 투쟁과 관련된 사람들이 내 몸에 귀를 기울이고, 메시지를 믿고, 몸의 지혜를 바탕으로 일상 생활을 하는 것을 깨닫는 것을 기억한다.

단지 생각해 보라 – 무엇이 그것을 쉽게 발견하지 못했는가? 오늘 내가 어디에 있을까? 몰라,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그 경험에 감사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어.

신체 마사지를 수행하기 위해서는 사랑하는 사람 모두 샤워를 하고, 깨끗하고, 조용해야 할 것이다. 나는 설립하기 전에 함께 멋진 긴 뜨거운 샤워나 관능적인 목욕을 하는 것을 추천한다.

이것은 근육 조직을 긴장을 풀고 여러분 모두를 깔끔하고 준비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진정한 닮은 신호인 제스처는 기울어진 감독과 함께 웃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에게 말을 걸면서 이런 제스처를 하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들이 당신을 사랑하고, 당신과 함께 행복하게 대화에 참여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은 당신의 몸을 사랑하고, 그것이 누구인지, 무엇인지를 발견하고, 수세기 동안의 속박에서 벗어나, 내면으로부터 당신의 여성적 힘, 아름다움, 자유를 되찾을 준비가 되어 있는가? ?

당신은 당신의 아스트랄 모양 안에 살고 싶은 기분이 어떨지 상상할 수 있는가? 당신은 이미 당신이 지금 당신의 아스트랄 체격에 거주하고 있을 때 그 감각을 알고 있다.

정말로, 당신은 당신의 아스트랄이 실제로 당신이기 때문에 당신의 신체적 형태 안에 살기 위해 그것이 어떤 느낌인지 전혀 알지 못할 것이다. 아마도 나는 조금 더 설명해야 할 것이다.

그럼 가벼운 몸이 될 것인가? 어떻게 그런 시스템에 노출될 수 있을까? 첫째, 티베트 불교에서 언급한 것처럼 전 세계가 표현하는 가벼운 몸을 좋아한다고 말했기 때문에 다양한 용어가 적용된다는 게시가 필요하다. 나는 더 잘 기능하기 위해 매일 밤 많은 수면이 필요한가!섬유근육통이 있다는 것을 알았지만, 경험은 내가 최선을 다하는 데 10시간의 수면 시간이 걸렸다는 것을 이해하는데 충격을 받았다. 나는 6시간 정도를 작동시키려고 노력했다. 단지 내 몸이 필요로 하는 것의 대부분이었다.

2) 물건을 살 필요 없다. 체중 운동을 경험하고 큰 발전을 가져온 사람으로부터 약간의 지도를 받는 것이 중요할 수 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필요한 것은 배짱, 약간의 강인함, 일상 생활에서 지켜지는 헌신, 그리고 몇 평방 피트의 열린 공간이다. 당신은 뒷마당 안에 풀밭으로도 알려진 여분의 침실, 차고를 사용할 수 있다.

심지어 빈 주차장, 주차장. 또는 산업단지는 훌륭한 운동장(특히 아침 초, 주말에)이다.

전략 #2 – 윗부분에 집중하라: 몸의 큰 부분을 간단하게 아랫부분에 의복을 돌보고 싶지만, 윗부분의 내용물이 밝은 색상, 장식, 세퀸 등으로 윗부분을 구입하기 위해서는 잠재적으로 우레와 같은 허벅지에서 벗어나기 위해 윗부분에 무작위로 빛나는 물체를 붙이는 핫 접착제 총을 가지고 돌아다닐 수도 있다(아마도 당신의 것은 정확히 희미한 소리일 것이다). 우레와 같은 박수)

세트 사이를 멈추지 않고 힘차게 할 때, 체중 운동은 자연적인 HGH를 방출하거나, 인간 성장 호르몬 HGH는 깊은 수면, 더 큰 근육 질량, 더 나은 심혈관 용량, 음, 더 나은 성적 높은 성과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에 하이퍼링크되었다!

사랑하는 사람의 어깨와 시간에 맞지 않는 긴장을 부드럽게 부드럽게 반죽하기 시작하라. 팔과 다리 위로 손가락을 올리고 부드럽게 목을 마사지하여 완전히 편안한 아시아 신체 작업을 전달하라. 일단 연인이 편안하고 편안하면, 가슴에 따뜻한 마사지 오일을 바르고 그들 자신에게 몸을 부드럽게 문지르면서 마사지를 새로운 수준으로 가져가라. 마치 당신의 피부로 Caress를 즐기듯 그들의 피부 위로 부드럽게 문지른다. 가슴, 다리를 그들의 다리 위로 옮기고 피부에 있는 피부의 즐거움을 유지하라.

아이에게 먹이를 주는 것과 같은 사랑과 불임 치료를 생각해보라 어떤 여자는 병에 먹이를 주고, 출장안마 어떤 여자는 모유를 먹이고, 어떤 여자는 우리가 자연적으로 그것을 하든지 아니면 우리가 생각하는 방법을 찾는 데 도움이 있는지, 어머니로서, 보통 우리 자신과 아기들, 그리고 우리 가족을 위해 우리가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하고 있다.

프레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