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인으로서, 나는 대리점의 신체 수용 문제로 고군분투했다.

트랜스인으로서 나는 대리점의 신체수용 문제로 오랫동안 고군분투해 왔다. 나는 내 여자 몸이 내 몸이라는 것을 인정하고 싶지 않았다. 내 머리 속에서 나는 잘생기고 근육질의 배우로 보였다. 나는 거울을 보는 것이 싫어 보였다. 누군가가 내 몸을 받아들이고 더 잘 받아들이고 싶다고 제안할 때마다 나는 화가 났다. 나는 그것이 내처럼 보이지 않을 때 우리가 내 몸을 받아들일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내 머릿속에서 호르몬 치료를 시작하고 내가 원하는 몇 가지 변화만을 보기 시작한 후에도 내 자신의 사진을 내 개인 페이스북 페이지에 기꺼이 올리는 데 1년이 걸렸다. 나는 거울에서 보고 한 소녀가 마주치는 것을 본다.

무엇보다도, 여러분의 몸이 여러분이 원하는 것과 같은 것을 보이지 않고, 그 지지로 가족뿐만 아니라 다른 트랜스와 그 모든 감정을 공유하고 받아들이는 것이 좋다면,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몸을 받아들이기 위해 고군분투하거나, 보통 여러분의 성 정체성에 대한 여러분의 가슴 아픈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여러분의 몸은 여전히 여러분의 몸이 될 것이라는 것을 기억하라. 실제가 수많은 것이기를 바란다는 것을 느낄 가능성이 있다.

개인 감정에 대해 의사소통할 수 있는 것은 큰 차이, 그러니 손을 뻗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어떻게 하면 독을 제거할 수 있을까? 어떻게 개인은 건강하고 건강할 수 있을까? 해독의 첫 번째는 매일 먹는 것을 확인하는 것이다. 이 시점에서, 여러분은 영양가 있는 서브만을 먹는 사람이 지금 여러분이 매일 먹는 음식 생활에서 특정 과일과 야채에 첨가되기 위해 확실히 기름진 음식을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면, 지금, 전문가들에 따르면, 가장 좋은 해독 식단은 약 5일 동안 지속될 수 있는 주스 클렌징을 포함해야 한다.

이런 종류의 드 드 드 드 드 독소화는 신체의 모든 독소로부터 자유를 얻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그것이 당신의 몸을 정화시키는 데 도움이 되고, 해독 주스는 당신의 몸에 있는 모든 영양분을 얻을 수 있다.

전신운동이나 전신운동은 내 개인적인 선호도가 높으며, 그들은 나에게 훌륭한 최종 결과를 준다. 전신운동의 주된 장점은 당신이 하루 소매 환경에서 모든 근육을 절약할 수 있는 시간일 수 있다.

사실, 나는 항상 체육관을 입을 필요가 없다. 그러나 나는 한 회당 72시간 밖에 운동하지 않는다. 그러나, 보통은 길고 특히 힘든 운동일 것이다.

애플 바디 쉐이프: 풍만한 흉상, 둥근 위, 날씬한 엉덩이가 있다고 가정하면, 사과 모양의 바디 구조를 위해, 당신은 조직된 엉덩이 길이 재킷을 사용하여 오직 절반의 위에 의미를 더해야 한다.

대안적으로, 당신은 또한 당신의 모델을 연장시키기 위해 긴 코트를 선택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가슴 바로 아래 단추를 달고, V 목선을 속성시키고, 허리를 허리까지 잘라야 한다.

자신의 몸에 모양을 포함하라. 당신은 심지어 당신의 생각을 강조하기 위해 맞춤 클래식 롱 코트/ 재킷 또는 가벼운 트렌치를 시도할 수도 있다.

자전거와 걷기와 같은 낮은 충격의 심장 운동은 매우 중요하다. 이러한 체형 사람들은 또한 어깨와 팔의 긴장과 팔의 압박과 측면 상승은 팔과 어깨 날을 형성하는데 적합하다. 일주일에 적어도 4~10세트씩 한다.

내 몸은 그들이 원한다는 것을 깨달았던 것(그리고 필요하다!)에서 물건으로 돌진하는 것과 관련이 있었다. 다양한 작업과 약속 사이에서 우아하게 숨쉬고 전환할 수 있는 것과 관련하여 신체 구성의 문제에 대해 조금 더 깊이 들여다보는 것이 체중 회복을 막는 열쇠가 되는 것처럼, 세부 사항은 분명하다 – 고의적으로 체중을 감량하는 대다수의 사람들이 다시 그것을 다시 착용했다!체중 감량량에 관한 연구는 5년 이내에 체중에 관한 전체 95%가 다시 시행된다는 것을 보여준다. 같은 연구들이 체중 감량과 신체 에세이나 논문을 연결시켜준다. 그래서 구미출장안마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 것일까?

혹시 누군가에게 미소를 지을 경우를 대비해서, 그는 보통 당신에게 미소를 짓는다는 것을 알아차렸는가? 심리학자들에 따르면, 우리가 무의식적으로 누군가를 보고 미소를 줄 때, 그는 때때로 너무 웃는다. 이것은 다른 사람들이 긍정적인 태양 빛 안에서 당신을 알아차리도록 강요할 수 있는 매우 유용하고 효과적인 제스처라고 한다.

여러분의 몸속의 독소가 증가하면 여러분의 몸은 독소를 제거하기 위한 메커니즘을 가속화합니다.만약 우리의 몸이 그 모든 것을 유지할 수 없다면, 여러분의 몸은 유해한 독소를 저장할 뿐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명상, 차크라 작업, 창조적인 시각화, 신체로부터의 독성 물질의 감소, 그리고 치궁과 같은 에너지 운동과 같은 몇 가지 영적 관행을 사용하는 절차를 활성화하고 가속화할 수 있다.

단지 모든 스피릿 퀘스트 회의의 시작에, 우리는 내가 매일 새벽 깨우는 것과 같은 운동을 하기 위해 고안된 간단한 에너지 운동을 한다.

우리는 사실상 우리의 가벼운 몸틀을 활성화시키고 있다.

그리고 우리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