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84-1985시즌 이후, 너겟은 1988년과 2006년에 다시 한번 부문 챔피언이 되었습니다.

1984-1985시즌 이후, 너겟은 1988년과 2006년에 다시 한번 디비전 챔피언이 되었다. 불행하게도 너겟 팬들에게는 2번째이자 첫 번째 시리즈인 플레이오프에서 졌다. 정중하게 서부 컨퍼런스 결승전으로의 복귀는 여전히 이해하기 어려웠다.

존슨은 로스엔젤레스에서 쇼타임에 이 쇼를 넣었다. 그의 뒷 패스 뒤에는 놀라운 슛과 중요한 것에 대한 재능이 모두 그의 게임의 일부였다. 매직은 코트에서 5개의 포지션을 모두 할 수 있는 우뚝 솟은 PG였다.

246 PPG와 112 RPG Jabbar는 농구 페놈이었고 그의 유명한 Sky-hook은 1560 NBA 비디오 게임의 트윈을 계속 찾는 그의 차단할 수 없는 시그니처 샷이었다.

패한 현금은 게이머가 아니라 주인의 잘못으로 보였다. 파울(불공정하게 가끔) 벌금을 부과받은 게이머들은 모두 어떨까? 데이비드 스턴에게 패한 팀과 함께 그것을 공유하게 하라. 나는 그것이 큰 현금이라고 확신한다.

셋째, 올스타 nba 게이머가 되는 것은 공을 쏠 수 있다! 그들은 득점을 할 수 있다! 그들은 바위를 쏠 수 있다!무슨 일이 있어도 올 프로는 공을 바구니에 넣을 수 있어! 미스 오거니, 득점할 수 있어? 즉, 제안할 수 있습니까? 영업팀이 조직의 보상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매출을 창출할 수 있는가? 거래를 성사시킬 수 있는 기술이 있는가? 수비와 등급을 뚫을 수 있는가? 경쟁자들을 이기고 우승자를 나올 수 있겠니? 전망 문제를 해부하고 개인화된 해결책을 개발할 수 있는가? 당신은 세일에서 이기기 위해 모든 장애물과 장애물을 극복할 수 있는가?

첫째, 덩커의 다양성은 4명의 참가자를 증가시켜야 한다.

이 숫자는 최소 6명, 어쩌면 8명까지 필요하다. 경쟁이 치열해짐에 따라 더 다양한 분야가 더 많은 관심을 끌고 선수들 내에서 훨씬 더 많은 창의력을 불러일으킬 것이다. 나는 NBA가 이것을 시간이 지남에 따라 광채를 잃는 끌린 이벤트로 만들고 싶지 않다는 것을 이해한다.

이것은 나의 다음 제안으로 빨리 수정될 수 있다.

마찬가지로, 효과적인 모든 프로 사업주들은 회사의 기본에 대해 경험해야 한다!이것은 뚜렷한 서비스나 제품을 개발하고, 비용을 관리하고, 리드를 생산하고, 용의자와 전망을 변화시켜 제품이나 서비스를 계속해서 구매하는 것이다!매출과 수익을 창출하는 것! 그것이 회사의 기본이다!그것이 서비스의 기본이다!

톰슨은 당신이 11살에 제공될 가능성이 가장 높고 69명의 허름한 몸과 자연스러운 불쾌감을 주는 인식으로 잠재력을 발휘할 가능성이 높다고 호소하고 있다.

1984-1985 시즌 이후, 너겟은 1988년과 2006년에 다시 한번 부서 챔피언이 되었다. 불행하게도, 그들은 플레이오프의 첫 번째와 두 번째 시리즈에서 졌다. 존경스럽게도 A는 서부 컨퍼런스 결승전으로 돌아갔다.

돈 넬슨은 밀워키, 골든 스테이트, 뉴욕 & 달라스에서 20년간 감독으로 재직했다. 그는 1982-83, 1984-85, 1991-92년에 코치로 3 회 출장했다. 그의 클럽은 50개 이상의 화이트 와인 시즌과 7개의 부문 우승을 기록했다.

서류상으로는, 뉴올리언스 호넷, 유타 재즈, 댈러스 매버릭스가 모두 기꺼이 보이면서 NBA 플레이오프에서 그것을 섞을 준비가 되어 있는 몇몇 그룹들이 있다.

NBA 플레이오프가 우리에게 무언가를 가르쳐 주었다면, 그것은 경험과 가장 훌륭한 선수들이 봄까지 올레벳 VIP 경기를 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살아남는 것이다. 이 세 팀은 아직 더위를 견뎌낼 수 있는 찹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지 못했다.

그는 몇 년 동안 프로젝트일 수도 있고, 그래서 이 초안에서 그룹들이 그를 일찍 넘겨줄 수도 있다.

기회가 주어진다면, 워리어스는 11번으로 그 팀들 중 하나가 되지 않을 것이다.

앨런 아이버슨은 NBA 최고의 크로스오버 리스트의 선두 게이머로, 앨런 아이버슨은 단순히 한 번의 비디오 게임에서 마이클 조던을 2번이나 돌린 것으로 유명했다. 그는 키가 6피트도 안 되고 NBA에서 많은 선수들을 겪는데 어려움을 겪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그들을 능가하는 몇 가지 기술을 알아냈다. 그는 일반적으로 순전히 빠른 속도뿐만 아니라 사람들이 그의 것으로 볼 수 있는 수많은 음소와 크로스오버를 가지고 있었다. 그가 하는 모든 경기에서 움직인다

월튼이 어떤 기술을 가지고 있었는지 진정으로 이해하기 위해서는 1970년대로 돌아가야 할 것이다. 그는 UCLA에서 끝난 후 프로 스포츠에서 성공한 최초의 히피였다. 월튼은 그의 거친 붉은 머리를 포니테일로 성장시키고 그는 그레이트풀 데드 같은 밴드의 말을 들었다. 그는 산사람처럼 옷을 입고 붉은 고기를 먹으며 루타바가 오믈렛에서 생큐까지 다양한 식단을 제공했다. 그는 심지어 FBI에 전화를 걸었을 때도, 적에게 전화를 걸었을 때, 나중에 그는 그러한 정치적 선언을 한 후 심문을 위해 만들어졌다.

내가 가진 2번째 선발 라인업에서, 76ers의 윌트 체임벌린이 중심에 있을 것이다. 나의 2 포워드는 TNT 찰스 바클리의 NBA, 그리고 NBA 챔피언이 팀 던컨이라고 부르는 평화로운 3번의 NBA 챔피언이 될 것이다. 이 라인업의 두 선발투수는 LA 레이커스의 코비 브라이언트일 것이다. 그리고 거대한 O 오스카 로버트슨

게다가, 소유주들은 평균 게이머들을 위해 많은 양의 현금을 지불할 필요가 없었다. 심지어 작은 시장 팀들도 블레이크 G와 함께 LA 클리퍼스와 같은 스타들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