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사람이 충분한 보존을 위해 헌신한다고 말할 수는 없을 것이다. 그 후에 당신은 주식을 구입한다.

모든 사람이 충분한 보존을 하고 있다고 말할 수는 없을 것이다. 그 후에 당신은 어떤 주식을 구입한다.

그들이 한 번에 얼마나 투자해야 하는지, 그들은 비슷한 방법으로 저축하고 투자하고 있다.

이미 투자한 자리를 차지하기 위해 저축한 돈을 계속 쓰고 소비하려는 유혹은 없다.

주식시장은 현금회사들이 당신에게 주식을 제공하는 곳일 수 있다.

처음에 그들은 그들의 회사를 이용하여 주식을 팔고, 그 시점부터 투자자들은 그것들을 서로 사고 판다. 그것은 당신이 회사의 주식을 투자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이베이와 같은 것이다!

사실 많은 사람들이 이 일을 완성하지 못하기 때문에 그렇게 명백할 수는 없습니다.여러분이 알고 있는 것은, 제가 지적하려는 것은 정신적인 변화를 필요로 하는 것이 여러분의 마음속에 존재해야 한다는 것입니다.여러분이 실제 부동산 온라인 사업주로서 어떤 심각한 돈도 벌 수 있도록 하는 패러다임의 변화입니다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살 때 판매함으로써 당신은 쉽게 이익을 얻는다. 다른 사람들이 팔 때 당신은 훨씬 적은 비용으로 기회를 얻고 있다.

개념은 미친 것처럼 보이지만, 그것은 왜 기능하는가? 무리의 사고방식 때문에 많은 투자자들은 투자에 대해 과소평가되어 있고 따라서 그들은 단순히 군중을 따라다닌다. 그래서 그들은 가격에 쌓인 주식을 사고 사고 사고 또한 무리를 따라다니고 주식이 변동하는 것을 이해하지 못했기 때문에 폭락하는 것을 고려할 때 충격을 받는다.

전문직의 주요 부분은 잘 문서화되고, 연구되고, 시험되고, 입증된 투자 계획을 실행하는 것이다. 하지만 불행하게도, 거의 많은 사람들이 그러한 계획을 가지고 있지 않지만, 그들은 그들의 투자를 예를 들어 직업, 취미 인정으로 강등된 직업으로 취급하기 보다는 그들이 투자하는 노력의 양을 과대평가한다.

대부분의 초보자들은 투자를 투자 수익에 투자하는 행위로 본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당신의 투자 수익에 투자하는 것과 관련된 것으로 보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그것을 주식, 부동산 또는 많은 사실이라고 정의한다.

투자라는 단어 때문에 이것은 개인에게 다른 것을 의미한다.

수익성 있는 사업을 건설하는 기업가는 투자하고 있다.

주식, 부동산 또는 뮤추얼 펀드를 사는 개인은 큰 돈을 모으는 한 사람을 투자하고 있다.

가족은 투자하고 있습니다.세미나, 워크샵, 대학에 다니는 개인과 함께 투자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실제로는 투자가 당신이 생각하는 것입니다

하루 종일 컴퓨터 모니터 앞에 앉아 짧은 기간 동안 표준적으로 움직이며 시간을 보내는 거래자들은 그 운동을 뒤집기 전에 그 운동을 향해 들어가려고 시도한다.

실제 거래자는 어떤 사건이나 뉴스 아이템이 주식을 역방향으로 촉발시킬 가능성에 기인하는 표준을 하룻밤 사이에 보유하지 않는다. 그것은 몇몇 주식의 미세한 이동에 의해 분수를 감시하는 데 집중해야 한다.

나는 그들의 잠재력을 완전히 달성하지 못하고, 심지어 이것이 무엇인지와 관련이 있다는 투자자들을 훨씬 더 많이 본다. 의심할 여지 없이 나는 어떤 기술도 설탕이 이것을 코팅한다고 확신한다.

하지만 내가 만나는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게으르고 안일하다. 불행하게도, 그들은 그들이 얼마나 게으르고 안일한지 깨닫지 못한다.

이 워크숍에서 우리의 동료들과 내가 받는 바로 이 워크숍이 가까이 오는 곳. 트레이더로서 그리고 더 나은 시스템을 얻을 수 있는 방법 더 중요한 것은, 신동탄헤센아이티타워 여러분이 시도되고 시험된 시스템과 움직임을 단지 수적으로 주고, 모든 투자를 전, 도중, 그리고 후에 여러분의 일관성과 결과를 수정하는 것을 돕는 것이다. 그러나 우리가 정확히 투자할 곳이 언제인지를 보여줄 수 있지만, 우리는 여러분에게 그러한 보험 계획을 따를 수 있는 규율과 열정을 줄 수 없다는 것을 기억하라!그건 너와 같은 거야

하지만 위험하다고 생각하지 않나요? 게임 같은 건가요? 위험은 있지만, 여러 가지 방법을 통해 위험을 완화할 수 있다.

낮은 가격 변동을 가진 회사들에게 주식을 소유하지 않고 다른 표피 투자를 추가함으로써, 낮은 가격 변동을 주문함으로써,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그 장기적 투자를 위해 빠르고 매우 좋은 투자를 하려고 애쓰고 있다.

가장 안전한 기술은 당신이 투자하는 Trickier를 투자하는데, 그것은 본질적으로 당신의 투자로 돈을 벌 가능성이 훨씬 더 높다. 2008년 폭락 기간 동안 투자를 계속했다면 주식시장은 80% 상승하여 모든 낮은 지위를 차지하고 있다.

주식시장에서의 거래에 근면한 힘을 발휘한다면, 투자의 가치를 훨씬 더 많이 배울 수 있을 것이다.이런 의미에서, 당신은 온라인 이외에 책과 같은 다른 자원으로부터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

하루 종일 컴퓨터 모니터를 통해 단기간 이동을 찾는 일일 거래자들은 하루 종일 컴퓨터 모니터를 통해 이동을 시도한다.

그리고 나서 이동이 돌아서기 전에 이동을 침투하려고 시도한다.

실제 거래자는 주식을 역방향으로 촉발시키는 어떤 사건이나 뉴스 아이템의 위험 때문에 하룻밤 사이에 투자를 하지 않는다. 그것은 강렬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