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존 론도

라존 론도 나는 이 많은 보스턴 셀틱스가 때때로 리스트에 오른다는 것을 믿을 수 없지만, 그들이 다른 사람들과 함께 있는 게임을 부정하는 것은 아니다. 그들은 킬러 본능 론도가 다른 사람들과 함께 가장 좋다. 그가 그의 경험에 대해 거의 모든 관심을 끌고 있는 동안, 모든 매혹적인 어시스트 통계와 함께, 그의 살인 본능을 보여주는 것은 그의 방어다. 말 그대로 진공청소기, 도루를 빨아들이는 것은 그의 방어다. 법원 작년 반대에서 이기더라도 놀라지 마라.

톰슨은 당신이 전사일 때 흥미를 느낀다. 그는 11시에 있을 가능성이 가장 높고 그의 69명의 허름한 몸과 자연적인 공격 의식에 대한 가능성을 드러낸다.

이후 벅스는 알킨도르를 인수한 지 불과 두 시즌 만에 NBA 결승에 첫 여행을 했다. 그들은 또한 신시내티 로열티 알킨도르와 로버트슨의 NBA 선수인 오스카 로버트슨이 서로를 보완하여 벅스를 매우 숙련된 66-16의 기록으로 이끌었다. 플레이오프에서 벅스는 이 샌프란시스코 워리어스(4-1)를 처분했고, 그 후 NBA 결승전에서 로스엔젤레스 레이커스(4-1)를 벅으로 이끌었다. 볼티모어 총알을 짓밟아 4회 연속 게임 프로그램으로 쓸어버 사설토토 렸다.

그렇다, 마커스 캠비는 그의 전성기를 지났지만, 그는 그의 경력에서 이 단계에서 그가 받을 자격이 있을 때 여전히 많은 공을 받지 못하고 있다.

그는 경기당 평균 175개의 리바운드를 기록하고 방어력이 된다. 그의 공격 수는 다른 많은 선수들보다 적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팀이 공격적인 라인의 끝에서 도움을 주는 것보다 뛰어난 베테랑이다. 그는 현재 그가 가지고 있는 것에 비해 그의 경력 동안 거의 모든 범주에서 더 나은 숫자를 가지고 있지만, 그의 생산량은 있다.

여전히 존경을 받아야 하고 팀들은 여전히 그의 중간 위치에 있는 존재를 설명할 필요가 있다.

예를 들어, 피닉스 선즈는 효과적인 브레이크를 함으로써 경기를 가속화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반대로 샌안토니오 스퍼스는 레이 앨런과 같은 샷 클럭 플레이어를 이용하려고 노력할 것이고, 빠른 방출과 미래의 3점 처리를 할 수 있을 것이다. 게임 플레이는 어떤 NBA 경기에서도 본 것 중 가장 진실한 것이다. 겉보기에 어울리지 않는 것조차도 이 물건들은 느슨한 공을 위해 다이빙하고 수비수에게 농구를 던지는 것을 포함한다.

컨트롤을 구하기 위해 신체를 회복하기 위해 게임의 모든 플레이어는 어쨌든 자신의 모습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농구 매너리즘조차도 농구 NBA 2K 8을 드리블하는 방법을 예로 들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 게임은 열렬한 NBA 팬들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초보 게이머들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

현명하게 베팅하는 것이 가장 좋아하는 것일 수도 있지만, 플로리다 남부 르브론스의 nba 팬이 한 시간 동안 그의 결정을 발표하기로 결정함에 따라, The Decision이라는 적절한 황금시간대 ESPN 프로그램은 홍보 관점을 통해 역효과를 낼 필요가 있을 것이다.

인기 있는 스포츠 베팅 챔피언 시스템은 존 모리슨이 개발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성공적인 시스템에서 파생된 스포츠 픽을 제공한다.

이 시스템은 당신의 은행가치를 매우 빨리 과대평가할 가능성이 있는 매우 구체적인 베팅 기회를 추구하지만, 성공적인 스포츠 베팅 시스템과 마찬가지로, 당신의 직업에 맞게 적절하게 사용되어야 한다.

나는 만약 데이비드 스턴과 소유주들이 시즌이 시작되기 전에 몇몇 사람들이 합의하기 위해 오지 않는다면, 그들은 또한 소득의 하락과 엄청난 손실을 보고 싶어한다고 생각한다.

2011-2012년, 하지만 꽤 오랫동안

8) 스티븐 커리– nba Hands에서 실제 최고의 슈팅 포인트 가드를 날려버리고, 회로를 빠른 방아쇠와 현금으로 44%의 도심에서 치명적인 드리블 헤스를 제거하고, 90%의 슈팅을 고용할 수 있는 라인도 있지만, 땅을 보고 그를 돋보이게 하는 그의 저평가된 선택사항인 픽 앤 롤을 하는 것은 그를 돋보이게 한다.

커리는 그가 달리는 것처럼 바로 끼어들었다. 평생을 고르고 굴리는 것. 그의 길까지 가는 크기와 능력은 그가 이 특별한 리스트를 올리지 못하게 하는 돈을 버는 것이다.

NBA 웨스트는 NBA 팀이 부상하는 모든 것을 원하는 NBA 팀에게 규모를 확대하기 위한 거대한 산이 될 것이다. 그들은 피, 땀, 그리고 아마도 약간의 행운을 통해 NBA 결승전을 향해 여행을 떠났을지도 모른다. 그들은 NBA 웨스트 팀이 이기는 어느 팀이든 간에, 그들은 이제 휴스턴 로케츠를 그의 부상으로 쓰러뜨렸다.

NBA I DVR의 의미 없는 정규 시즌 경기인 TNT의 찰스 바클리, 케니 스미스, 어니 존슨은 경기 후의 예시와 함께 하프타임으로 빠르게 가기 위해 “나는 이 사람들을 사랑한다”고 말했다.

ESPN 접근방식에 따라 여러 게임을 따르고 최신 뉴스를 얻는 것은 ESPN 해안에서 해안 HD 커버리지에 대한 조치를 준수하는 것이다. 마이애미에서 시애틀까지의 게임에서 라이브 룩인으로 카메라에 대한 어떠한 정지도 없을 수 있다.

한편, 스튜디오 내 해설자들은 항상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반면, 성취할 수 있는 것을 누설하는 것은 협회 C에서 당신에게 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