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 해결하지 않음 – PB를 설정, 재설정 및 재설정(개별 최고)

절대 정착하지 마라 – PB(개인 최고)를 설정하고 재설정하라. 끊임없이 마지막 기록에 도전하는 것은 게임에 더 빨리, 더 오래, 추가적인 선수, 추가 세트, 더 높은 점프, 더 깊은 폐, 훨씬 더 좋은 종류에 머무르는 놀라운 방법이다. 리스트는 계속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최고의 경쟁자가 될 수 있고, 당신의 몸과 영혼을 고무시킬 경쟁자들만큼 아무것도 없다. 그러니 당신의 엉덩이를 걷어차라!여러분은 그것을 즐길 것입니다

치료하지 않도록 해!탄산음료를 없애고 알코올 섭취를 줄이세요. 굶주리고 먹고 싶은 마음이 있다면 견과류나 과일을 좀 먹지 마세요. 레깅스룸 초콜릿이나 탄산음료는 필요 없고, 이 음료들을 물로 대체하고, 많은 액체를 소비하고 있다고 보장하고, 이것은 건강해지고 건강해지기 시작하는데 필수적이다. 일단 건강하게 소비하고 많은 물을 소비하기 시작하면 당신 자신 안에서 기분이 좋아질 것이다.

모든 사람의 신체와 건강 상태가 다양하다고 가정하지 마십시오. 이상적인 운동은 사람의 건강에 달려 있습니다. 예를 들어, 무릎에 문제가 있는 사람이 있다면, 멀리서 뛰거나 조깅하는 것이 무릎 부상을 더욱 악화시킬 것입니다. 그와 같은 운동은 더 적합할 것입니다. 따라서 의료 전문가로부터 어떤 운동을 추천하는지 확인하십시오.

기본적으로, 체력 코치는 개인이 고객이나 회원이 될 때 매주 수수료를 받고, 그들이 사업을 성장시키는 법을 배울 때 혜택을 받는다. 당신은 체력 전문가나 매끄러운 판매원이 될 필요가 없다. 단지 당신의 체력에 전념하고 그것을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라.

건강 체력의 심리적, 육체적 이점을 얻는 것은 항상 모든 노력의 가치가 있다.

그것은 당신이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고 끊임없이 좋은 몸매를 가질 수 있도록 보장할 것이다. 이제, 나는 모든 사람들에게 큰 걱정을 한다.

당신은 단지 당신의 삶을 살고 싶은가, 아니면 당신의 삶을 즐기고 당신의 존재에서 즐거움을 얻고 싶은가? 선택지는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여러분이 만들려고 하는 개인 훈련 체육관을 가지고 있다고 가정해 보자. Sure, Ms Physical Fitness America, 또는 NPC Nationals에서 우승하고 IFBB 프로가 되는 것은 당신의 기록과 사업의 위신을 도울 것이다. 실제로 조직이나 다른 노력들을 위한 프로그램을 얻는 데 도움이 될 많은 시나리오들이 있다.

그곳에서는 그들이 가진 심리학자들을 최대한 활용해야 한다.

훌륭한 리조트는 단순히 체중을 줄이기 위해 올바른 운동과 운동을 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이해할 것이다. 또한 체중 감량 목표를 달성하지 못하게 했던 감정적인 문제들에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다.

당신이 당신의 몸과의 관계를 이해할 때 그리고 당신이 어떻게 자신을 바라보는가는 당신의 오랜 건강과 건강 목표를 만족시킬 수 있을 것이다.

실제로, 체력 공이 6팩 ab을 설치하거나 배를 조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방법 때문에, 이 도구는 실제로 많은 운동 세션에 수배된 것이 되었다. 공 없이 어떤 종류의 위근육 운동을 하든, 당신은 또한 체력 공으로 할 수 있고, 이 운동 도구를 추가함으로써 근육의 힘을 얻을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원하는 사람이 되고 싶은 사람에 대해 생각함으로써 시작해야 하는 첫 번째 일상이다. 당신의 몸은 무엇을 보이는가? 예를 들면? 당신의 몸은 어떻게 생겼나요? 매일매일 이런 새로운 발견을 통해 훈련받는 자신을 보라. 모든 것이 마음속에서 시작된다. 매일 매일 당신의 삶에 대한 열망을 마음속에 새겨넣는 사진 매일 아침과 밤 몇 분씩 당신의 건강과 건강 목표를 그려보고 변화를 즐기라!

치료하지 않으려고 해!탄산음료를 끊고 알코올 소비를 줄여라. 배고프고 소비하고 싶은 충동이 있다면 견과류나 과일을 먹지 말라. 초콜릿이나 탄산음료가 필요 없고, 이 음료들을 물로 바꾸고, 많은 액체를 소비하고 있는지 확인하라. 이것은 건강해지고 건강해지기 시작하는 데 중요하다. 일단 건강하게 소비하고 많은 물을 소비하기 시작하면 당신 자신 안에서 훨씬 기분이 좋아질 것이다.

피트니스 전문가는 당신의 몸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하고 당신이 주어진 시간에 무엇을 성취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지 알고 있다.

그들은 당신과 함께 도달할 수 있는 목표를 설정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그곳에 도착했을 때 최소한의 사람들은 훌륭하다고 느낄 것이다. 플러스, 만약 당신이 완전히 정상 궤도에 오르지 않았다면, 당신과 당신의 피트니스 전문가는 가능한 한 빨리 당신의 목표에 도달하기 위한 전략으로 운영할 수 있다.

자, 여러분이 여러분 자신의 목표를 세울 수 없는 요소는 없지만, 만약 이러한 목표들이 비현실적이라면, 여러분은 결코 여러분의 운동을 계속할 만큼 동기부여를 느끼지 못할 것이다. 사람들이 도달하기 어려운 목표를 설정하는 경우가 많다. 우리는 6주 안에 6팩을 받고 수프를 벌크하는 것과 같은 광고로 끊임없이 폭격을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