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제품을 어디에서 구입해야 하는지 알고 싶다면 클릭뱅크, 커미션 정션 또는 Paydotcom과 같은 사이트에서 시작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제휴 제품을 어디서 얻을 수 있는지 알고 싶다면, 당신은 클릭뱅크, 커미션 정션, 또는 Paydotcom과 같은 사이트로부터 시작할 수 있다.

이들 3개의 웹사이트는 당신이 홍보하고자 찾는 제품을 제공할 수 있다.

당신의 특정한 틈새에 상관없이,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마케팅 전략을 따르는 만큼이나, 조직의 붐을 일으키기 위해 필요한 일을 하는 것제휴 마케팅은 당신이 사용하는 것을 원하는 방문자들에게 당신이 선택한 제품을 홍보하는 당신의 능력이다. 만약 당신이 발견할 준비가 되었다면, 이것은 항상 쉽지는 않지만 당신은 환상적인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보너스 제안 아이디어 #1: 높은 가격에도 불구하고 매우 잘 전환되는 도박이나 컴퓨터 시스템 제품과 같은 예외적인 사항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당신이 더 잘 알 때까지 더 낮은 가격(50달러 이하)의 아이템을 고수해야 한다.

제휴 마케팅에 능통하다; 그들은 비범한 클립으로 변신한다.

초보자들을 위해 이런 특별한 곳에서 돈을 버는 것은 가능하다. 하지만 문제 수준은 크다. 왜 처음에는 혼자서 일을 더 쉽게 만들지 않는가? 이 요소를 위해, 약간 덜 경쟁적인 틈새를 추구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플래티넘 팁! 개인들이 당신의 이메일에서 구독을 취소함에 따라 당신은 지속적으로 손실률을 겪을 것이다. 그러므로 당신은 그들을 대체할 방법을 지속적으로 고려할 필요가 있다.

새로운 고객들을 데려오기 위해서, 항상 그들에게 실제로 가장 좋은 행동을 만들어 낸 당신의 이메일을 보낸다; 이것은 그들을 첫 번째 연락처에 그들을 연결시킬 것이다.어떤 유형의 온라인 마케팅이든 이전 사이트 방문자들과 자주 연락하는 방법에 크게 의존한다.

아네진, 뉴스레터 또는 다른 종류의 이메일 목록이 제휴 마케팅에 중요한 요소이다. 강력한 고객 목록은 스마트 출판업자들에게 금광이다.당신은 개인들이 오길 원하지만, 당신은 그들이 머무르고 돌아오길 원한다.

그런 이유로,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를 통해 개인들에게 반복 구매에 대한 인센티브를 제공해야 한다.

사람들에게 당신이 그들의 모든 도움에 감사함을 알리고 그들이 미래에 당신을 통해 다시 한 번 구매한다면, 어떤 종류의 보상에 대한 추첨으로 그들에게 보상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을 통해 실제로 상품을 구입한 사람들이 어떤 종류의 이점을 얻을 수 있도록 만들 수 있다 당신이 개인들을 당신의 사이트로 돌아오게 하는 방법을 찾고 있는 한 당신은 당신 자신과 그들을 동시에 돕고 있다 인기가 상승하고 있지만 아직 과도한 경쟁은 하지 않는 키워드를 찾고 있다지금까지 가장 효율적인 제휴 마케팅 기법인 온라인 검색 엔진으로부터 트래픽을 끌어낼 수 있는 전투적인 기회가 있다.

이것은 검색 엔진을 사용하고 다양한 키워드를 선별하여 어떤 결과를 얻을 수 있는지 보기 위해 빠르게 수행될 수 있다.

당신의 웹 사이트를 통해 당신은 아이템 리뷰를 호스팅하고 사람들을 당신의 리뷰로 바로 이동 당신의 리뷰는 당신이 판매하려는 제휴 제품에 있어야 한다 당신의 평가의 마지막에 당신의 제휴 아이템에 대한 링크를 포함시키고, 그리고 나서 단순히 그 리뷰 페이지로 많은 트래픽을 유도한다.

제휴 마케팅을 통해 어떤 유형의 성공을 원한다면 올바른 제품을 선택해야 합니다. 이 제품은 가입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보증금을 지불하지 않거나 형편없는 제휴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는 불량 가맹점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가장 마지막 요구 사항입니다.만약 당신이 처리할 틈새를 찾고 있다면, 당신에게 효과가 있을지 모르지만 너무 확실치 않다고 생각한다면, 당신은 아마존에 가서 그들이 그 특정한 틈새에 잡지를 제공하는지 살펴봐야 한다.

다시 한 번 말하지만, Lots of eszine 출판사의 사용은 단지 한 두 개의 전체 eszine의 개념을 얻지 못하는 것 같다. 그것은 1에서 2개의 제휴 링크를 제안한다.

아젠을 출시하는 중요한 것은 당신의 가입자와 접촉하고 관계를 키우는 것이다. 당신이 그들을 속일 수 있을 때 강요하지 않는다.가입자들과 강한 관계를 맺으면, 그들은 당신의 제안, 당신의 조언, 그리고 당신의 추천에 더 잘 귀를 기울일 것이다.목록 작성: – 구독자 목록 구성 – 목록이 클수록 더 많은 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휴 사이트에서는 무료 eBook 또는 e-course에 대한 방문자의 노래를 불러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 후에는 제휴 링크를 통해 후속 e-메일을 연속으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 제공그리고 당신의 고객이 당신의 제휴 아이템을 사는 것을 기쁘게 합니다.그러나 아젠이 당신을 위해 일하도록 만드는 것의 열쇠는, 다시 한번, 강하고, 품질 그리고 적절한 내용입니다. 개인들이 지속적으로 읽기를 원하는 무엇 주간 또는 격주간 아젠은 컨텐츠 안에 두 개의 링크를 두거나 제품 평가 또는 특별하게 함으로써 당신의 제휴사 수수료를 빠르게 높일 수 꽁머니지급 있습니다.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