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은 여전히 데스크탑 컴퓨터 같은 것의 모든 이점에 도전하지 않지만, 그 격차는 좁혀지기 위해 있을 것이고, 게다가 모바일 노동자들에게 노트북은 외출하는 수단이다.

노트북은 여전히 데스크탑 컴퓨터와 같은 것의 모든 이점에 도전하지 않지만, 그 격차는 좁혀지기 위해 그리고 모바일 노동자들에게 노트북은 노트북이 데스크탑을 대체할 수 있는지 여부는 당신이 실제로 하는 종류의 작동에 달려있다.

비교: 이제 여러분이 관심을 가질 수 있는 몇 대의 컴퓨터를 찾아서 비교해 보십시오. 여러분이 특별히 보고 있는 특징, 가격, 그리고 모든 것을 비교해 보십시오. 여러분은 여러분이 관심 있는 컴퓨터가 어떻게 될 수 있는지 찾을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더 싼 가격을 찾는 것!

비디오 카드 파워는 더 작은 형태에서도 필수적이다. Refresh 속도, 전용 램, 그리고 우리의 신뢰할 수 있는 친구 열은 대부분의 노트북 화면 해상도와 색상의 수가 대부분의 노트북에서 허용되는 것보다 현저하게 진행되었고 의지에 따라 다양하다. 그러나 순수한 전력을 위해서는 더 높은 빠른 신선도와 많은 전용 램이 실제로 빛나도록 요구한다.

몇 년 전, 노트북의 가장 큰 단점 중 하나는 제한된 성능이었다. 노트북은 일반적으로 느린 프로세서, 제한된 램 또는 작은 드라이브로 포함되었다. 오늘날의 랩탑은 쉽게 1GB의 메모리를 가질 수 있고 100GB 이상의 하드 드라이브를 찾을 수 있지만, 컴퓨터 데스크톱은 더 이상 더 이상 더 이상 상황이 아니다. 기본 일상적인 사용을 위한 노트북을 얻기 위해서, 컴퓨터 데스크톱은 더 이상 효과성을 언급할 때 조언자가 없다.

데스크탑 컴퓨터는 큰 파워 호그로 인식됩니다. 평균보다 약 150 와트의 전력을 소비합니다. 이는 가정용 PC와 함께 제공되는 하드웨어에 따라 수치 변경입니다. 컴퓨터가 항상 계속되면 전력 사용량도 증가합니다.

다음으로 좋은 컴퓨터 도움말은 애플 iMac 올인원뿐 아니라 매끈한 디자인과 더불어 애플은 현재 아이맥을 상당한 성능 향상으로 업그레이드했다. 인텔 코어 28 듀오 프로세서는 인상적인 24인치 모니터와 함께 320GB 표준 하드 드라이브인 2GB DDR2 SDRAM으로 업그레이드되었다. 애플 iMac은 어떤 훌륭한 데스크탑을 만든다. 만약 한 사람이 최 몸캠피싱사기 고를 선택한다면 라인 모델 iMac, 대체 306 GHz 코어 2 듀오 프로세서와 512 MB Nvidia GeForce 8800 GS 그래픽 분 카드로 나타나며, 이 최고급 iMac은 2,199달러에 작동하며, 이는 보다 표준적인 모델에서 350달러의 약간의 업그레이드다.

10 – Lenovo 3000 J 시리즈 :이 컴퓨터는 AMD 64 프로세서의 실제 작업과 $ 800 미만의 250MB 드라이브 작업을 결합한 가족을 대상으로 합니다. 스칼핑 시스템 시계는 실제 군중 쾌락 마우스로 작동합니다. 버튼은 데스크톱 기술 실행에 필수적인 구성 요소입니다. 마우스는 단순히 링크 및 스크롤을 도와 렉토 전체에 연결합니다. 무선 마우스는 아마도 제약없이 마우스를 이동시키는 가장 최근의 발명일 것입니다. 전선의 이것은 보통 당신의 경력을 수행하기 위한 훌륭한 해결책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컴퓨터는 마우스 없이 기능할 수 있다.

노트북 컴퓨터는 작은 크기로 인해 개인용 컴퓨터보다 더 빨리 과열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노트북과 비교했을 때 데스크탑에서 훨씬 더 많은 환기가 가능하며, 기후를 만들기 위해 사는 경우 데스크탑이 노트북보다 훨씬 덜 가열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예를 들어, AOL은 19998달러에 홈 PC를 제공하고 있지만, 당신은 결국 12개월 동안 2390달러에 AOL 회원이 되었다. 그것은 28680달러로 더 번역된다. 그래서, 단지 결론에 도달하지 말고, 당신의 요구를 평가한 다음, 구매할 수 있는 이상적이고 저렴한 데스크탑 컴퓨터를 주의하라.

컴퓨터의 증가는 더 이상 성능의 큰 상승을 가져오지 않는다. 데스크탑 컴퓨터 세트의 새로운 기본 용도와 짧은 시간 동안 그 자리에 있었던 새로운 용도, 속도는 대부분의 데스크탑 사용자들에게 더 긴 결과 진정한 세계적 이익을 증가시킨다.

길보다 더 멀리 떨어져 있는 동안 파일을 개발한 다음 집으로 가서 어떻게든 다른 pc로 보내게 된다. 메모리 스틱에 저장하여 전송하거나 개인에게 이메일로 이메일을 보내거나 복잡한 전선과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두 대의 컴퓨터를 서로에게 보내게 할 수도 있다.

PC 사용자는 다음과 같은 네 가지 고유한 변형이 있습니다.누가 될지 파악하기 위해 아래를 읽어보십시오.이는 귀하와 귀하의 가족이 가지고 있는 지식 컴퓨터 전달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럼 내 전자제품 장비는 대부분 어디 있지? 인터넷에서 나는 여가 시간에 웹사이트를 검색하는 것을 좋아한다.

어떤 종류의 판매 압력과 보통 모든 정보로 우리는 내가 그런 종류의 장비를 전문으로 하는 깔끔하고 깨끗한 사실 상점을 원한다.

나는 항상 모든 종류의 것들을 갈거나 싫어할 도끼가 있는 것처럼 보이는 사람들의 쓸모없는 리뷰가 필요하지 않다. 그리고 나는 인터넷을 통해 99개의 가장 낮은 가격의 긴 목록이 필요하지 않다. 필요한 것은 정보와 적절한 선택이다. 만약 내가 질문이 있다면 대학의 지원 정도를 기대하며, 더 나은 온라인 상점들 중 일부는 그것을 빨리 처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