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 수리 – 도로가 있는 차가 있다는 조건에서 누군가가 수리해야 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자동차 수리 – 도로가 있는 자동차가 있다면, 누군가가 그들을 수리해야 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오늘날 자동차는 경험이 많은 기계들이 있는 제대로 갖추어진 수리점에서 거의 아무도 없는 정교한 전자제품을 가지고 있다.

오늘날의 어려운 경제에서, 많은 소비자들은 그들의 차를 가능한 한 오래 지속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그것은 또한 잘 갖추어진 고객들을 위한 꾸준한 흐름을 의미한다.

구매

제동 시스템을 타지 마십시오. 발을 가지고 있으면 장치가 과열되고 더 빨리 마모되고 느린 압력이 선호될 것이다.

브레이크 패드가 배수되면 브레이크가 효과적으로 멈추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브레이크가 멈추지 않기 때문에 아무도 나무에 닿거나 자동차 사고를 당하고 싶어하지 않는다.

예방 유지 : 오일 변경, 타이어 밸런싱 및 튜닝 업이 통과되면 주요 수리비를 절약하기 위해 일정에 따라 예방 유지 관리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엔진은 계속 작동하고 작업, 학교, 쇼핑 잡일 및 자동차 자동차 수리는 모두 경로에 있습니다.

자동차 수리용 차고인 클린샵은 깨끗하고 깔끔해야 한다.

엉망진창인 곳에서 정확한 볼트를 찾을 계획을 세우라고? 알고리즘을 좋아한 사람이 있었나요? 더 많은 문제들이 더러운 가게에서 발생할 수 있고, 기계 이미지는 그의 작업 습관을 설명해야 한다.

왜 기름진 유인원이 더 높은가? 그는 당신의 차와 지갑을 파괴할 것이다

고객 관리나 고객의 비판을 많이 받은 음료에 상을 받은 사실을 알 수 있다.

지역 개선 사업국은 이런 유형의 사실에 대한 훌륭한 원천이다. 온라인 검색을 통해 지역 자동차 수리 수리 수리 수리 수리 수리 수리 수리 수리 수리 수리 수리 수리 수리 수리 수리 수리 수리 수리 수리 수리 수리 수리 수리 수리 수리 수리 수리 수리 수리 수리 수리 수리 수리 수리 수리 수리 수리 수리 수리 수리 수리 수리 수리 수리 수리 수리 수리 수리 수리 수리 수리 수리 수리 김포공항 주차비 수리 수리 수리 수리 수리 수리 수리 수리 수리 수리 수리 수리 수리 수리 수리 수리 수리 수리 수리 수리 수리 수리 수리 수리 수리 수리 수리 수리 수리 수리

자동차가 다시 새로워지도록 하기 위해 실제 가장 싼 자동차에 대한 페인트 없는 덴트 수리 이 모든 차량의 작은 덴트 및 딩을 제거하는 다양한 기술을 제공하십시오.이 프로그램에서 항상 적용되지는 않지만 페인트에 손상이 있는 경우 페인트 자체의 유연성에 따라 수리 성공 여부가 달라지고 금속이 크게 늘어남에 따라 확장됨 찌그러진 자국과 주름은 결국 페인트칠을 하지 않고는 수리할 수 없을 수 있다.

B&M 오키나와 빌의 사장 겸 수석 정비사인 빌 시커트는 인근 기지에서 제공되는 자동차 서비스 중 일부는 계약에 따라 운영되기 때문에 가격이 약간 비싸고 솔직히 오늘날의 자동차 기술자는 날카로운 상점 유니폼을 입고 10만 달러의 상점 장치를 이용하고 있다.

이 사람들은 시간당 70달러에서 120달러의 요금을 받는다고 설명했다. 트라이시티 로케일에서 당신이 차를 고치기 위해 몇 년 전에 당신의 의사만큼 많은 돈을 지불할 것이라면, 사람은 분명히 자동차 기술자를 선택하는데 시간을 보내야 한다.

브레이크는 지방 손실입니다. 콘텐츠 기사가 엔진에 문제가 있는한 차량의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그러나 브레이크가 고장 나면 도로 안쪽에만 수행할 수 있습니다. 큰 문제가 있다

어떤 무역학교와 여행자 졸업장이 액자에 담겨 있는지 한번 보고 스니크에게 진정한 만을 한 번 보여라. 그들의 장비는 상태가 좋고 작동이 잘 되어 보이는가? 너 너무 바빠 보여?

이제 서비스가 제안될 때 당신을 돕는 독립 상점이나 신뢰할 수 있는 자동차 수리점을 얻기 위해 고쳐야 할 약간의 딩이나 스크랩을 쇼핑하는 시간이 될 것이다. 왜냐하면 우리 모두는 나쁜 수리 이야기를 포함하는 사람이 우리 모두에게 알리는 것을 들었기 때문이다.

이제 여러분은 10대들에게 타이어 압력의 미묘함을 가르쳐 줄 것이다. 10대 자동차가 글로브 박스 안에서 대기하는 타이어 압력 게이지를 실제로 가지고 있지 않든, 지역 자동차 상점을 위해 몇 개의 게이지를 구입하라. 압력을 점검하는 최적의 방법을 설명하고 일반적으로 제조업체가 권장하는 압력을 어디에 위치시킬지 지적하면, 당신은 문 바로 안에서 이 정보를 발견할 수 있다.

그리고 나서 특별히 당신의 병든 전차를 정정하기 위해 가져가는 것이 바람직한 곳에서 광고가 임대되고, 좋은 보증이 된다면, 당신은 잘 된다. 그리고 나서 당신은 그것을 딜러에게 가져가라. 당신이 기름을 갈아입는 곳, 일상적인 유지보수, 그리고 때때로 타이어 회전을 할 수 있다.

물론 자동차 자동차 수리 공항으로 가는 택시나 우리를 해외로 데리고 가는 큰 날개 달린 새 같은 다른 교통수단에 의존하지 않을 수도 있다.

당신은 도움의 차량 없이 의존할 것이다. 그래서 이제 준비된 것을 배울 시간이다.

다음으로 해야 할 일은 여러분에게 추천된 것들에 대한 작은 연구입니다.자동차 서비스 샵의 품질에 대한 좋은 지표는 그들이 잘 알려진 자동차 그룹의 일원이라면, 그러한 종류의 국가 회원이 품질 웹사이트 교통 조직의 강력한 지표라는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