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대학 교육에 참석하면서 젊은이들이 돈을 투자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지 않는다는 것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특히 대학 진학을 고려하는 동안, 젊은이들이 돈을 투자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지 않는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특히 대학 진학을 고려하는 것은 아마도 사생활에서 즐거운 시간이 될 것이다. 이것이 사실인 곳에서, 당신의 삶에서, 당신이 이전에 다른 대학 졸업생들이 될 것이라는 것을 확실히 하기 위해 가능한 한 많은 돈을 투자하는 것이다.

사람들은 때때로 플레이어가 저평가된 상태로 조건을 채우는 주식을 거의 발견하지 못한다고 한탄한다.

어떻게 134의 P/E에 참석하는 0%의 성장 주식을 찾을 수 있는가? 많은 회사들이 P/E 20 이상에서 거래되고 있다.

어떻게 당신은 어떤 긍정적인 순현금을 발견할 수 있는가? 많은 회사들이 현금보다 더 많은 빚을 지고 있다.

부문 위험기업이 관련된 부문은 최근 주택 및 금융 부문과 관련된 침체를 가질 수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해당 부문의 모든 기업은 문제를 가질 것이다. 많은 조직이 회복될 수 있는 만큼 투자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금 소유는 중요하다 – 비록 보통 기억할 만한 것으로 여겨지지는 않지만, 금을 소유하는 것은 종종 어려운 경제에서 내일 더 밝은 것을 확보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추가 수입을 제공한다.

저렴한 주택은 지역과 상대적인 꽤 모호한 용어다. 예를 들어, 값싼 주택은 시카고와 같은 인구가 많은 지역보다 시골 지역사회에서 가치가 낮다. 그러나 어떤 주의 인접한 카운티도 불과 몇 마일 떨어져 있음에도 불구하고 값싼 것에 대한 다른 정의를 유지할 수 있다.

하지만, 여러분은 타이거가 그의 재능을 가지고 태어났는지, 그래서 확실히 그가 그렇게 잘했는지, 아니면 이것이 습득된 능력인지에 대해 논쟁할 수 있다.

우리는 물론 타이거즈 골프 실력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다른 타고난 능력은 전혀 없다(좋아, 그것은 내가 그 대다수에 대해 하는 첫 바이비트 번째이자 마지막 농담이다!)

분명히 잠재적인 사업: 그는 보험회사에 투자한 보험 헤스와 같은 장기적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고 믿는다. 그는 또한 장기적 사업 잠재력을 가진 다른 회사에 투자했다. 그는 이러한 종류의 사업들이 향후 수십 년 동안 성장할 계획이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그는 투자하고 실제로 시간을 투자한다.

그는 제대로 머무르는 것이 증명될지도 모른다.

또한 환율시장을 매수하는 데 위험을 가져오는 것과 같은 힘은 많은 투자자들이 큰 이득을 얻을 수 있게 한다.

매도 변동이 손실과 이득을 가져다 주지만, 입증된 전략을 가지고 있고 미래에도 계속된다면 당신은 승자가 될 수 있다!거시경제에 대한 금 투자를 보면, 예를 들어 인플레이션과 GDP와 관련된 것들을 조사할 때 더 큰 그림을 볼 때 중요하다.효과적이고 건전한 수익에 중요한 투자의

전통적인 거래 힌트에 의존하는 것은 문제가 될 수 있다.

주식과 뮤추얼 펀드에 투자하는 사람이라면, 당신이 채권을 맺을 독특한 방식으로 금 투자를 진행하지 말라. 또는 로열티 트러스트 거래 골드는 거래되고 처리되는 것과 별개다.

투자와 관련된 위대한 사람들을 위해 하나 더 투자하는 부동산은 투자하는 주식 부동산보다 훨씬 안전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리모델링이 필요한 집을 구입하고 그 후에 순이익을 위해 그것을 물려준다. 그러나 주택의 구매, 리모델링, 그리고 그 다음에 판매와 관련된 요소들이 있다.

그래서 당신은 어떤 시장도 사기 전에 충분히 고려하고 지식이 있어야 한다.

2단계를 거쳐 7단계를 차감하라. 부정적인 현금흐름이 있다면, 예산을 만들어 현금출입 흐름을 관리하고 이를 엄격히 따라 금융투자에 덜 쓰도록 하라. 금액이 긍정적이면 투자를 시작할 준비가 되어 있다.

기억하라. 비상 지출을 위해 약간의 금액을 절약해야 한다.

그리고 이 전환이 될 것인가? 그것은: 부동산 기업가가 되는 대신에, 당신은 부동산 기업가적 웹 사업의 마케터가 되어야 한다.

그것이 바로 그것이다.

좋은 계약은 당신의 주머니에서 돈을 꺼내거나 당신의 주머니에서 수백 달러를 가지고 문을 닫는 것의 차이를 의미한다.

내가 가장 잘 닫은 곳에서 그 작은 집을 찾아 최대 7만 5천 달러까지 집으로 가져갔다. 그러나 마감 시 지폐 한 주먹이 좋은 계약을 맺기 위한 당신의 유일한 보상은 아니다. 당신은 좋은 고용을 한다면 당신의 판매자에게 당신의 마감 비용의 일부 또는 전부를 해결하게 할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이 많은 일반적인 구매자 비용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몇 가지 일반적인 구매자 비용을 피할 수 있다.

좋은 계약 절대 부동산 투자 전문가로서 훌륭한 구매자 계약

그럼 주인이 세금을 갚지 않으면 늘려? 많은 주에서 당신은 그 부동산에 대한 압류를 시작할 것이다. 그 부동산은 세금 증서 판매로 경매에 부쳐진다. 그래서 세금 선취증 소지자는 먼저 갚았다. 그러나 다른 주에서는 임대료가 무료로 승인된다!맞아, 15%를 벌기 위한 작은 투자는 네가 원하는 대로 할 수 있는 절대적으로 자유로운 집을 만들어줬어, 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