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작곡을 더 많이 할 수 있을지 모르지만 네가 사진을 받았으면 좋겠어.

나는 더 많은 것을 작곡할 수 있지만 나는 당신이 그림을 얻기를 바랍니다. 만약 당신이 훌륭한 수입과 성취감을 주는 라이프스타일을 즐기지 않았다면 그리고 당신의 고객들에게 당신의 행동전략을 평가 받기를 원합니다.당연히 나는 구글에서 금빛으로 기다릴 가치가 없는 다른 웹사이트의 미션과 경쟁하는 지극히 일반적인 키워드들의 순위를 1위를 보장할 수 있다.

첫번째로, 나는 당신이 구글 주식의 약 10만주를 구입하기를 요구한다.

당신이 중요한 보유자가 되면, 우리는 당신의 위치에 구글을 지불 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우리는 그들의 주식을 야후에게 팔 것이다.나의 치과전문가는 눈부시면서도 숙련된 솜씨로 그의 직업에 뛰어납니다. 그가 SEO회사를 고용하는 데 드는 비용이 상당하다는 것을 알아내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습니다. 그의 투자수익은 연간 접근법보다 고객방식의 평생이 걸릴 것입니다. 즉, 그는 루를 이용해야 할 것입니다.고객이 토론토에서 구술 고객의 7년 동안의 일반적인 수명 동안 얼마만큼의 수입을 창출할 것인지 알 수 있습니다. 초기 해에 창출된 수입과 달리 SEO 교육은 그에게 있어 훌륭해 보이기 시작했습니다.잠시 동안 여러분이 대형 자동차 회사의 광고 담당 임원이 된다고 상상해보세요. 여러분의 사업은 실제로 가장 경제적인 자동차와 트럭을 출시했고 여러분의 일은 모든 사람들이 그것에 대해 배울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만약 당신이 나쁜 SEO 회사에 있다면, 최근에 많은 블로그와 온라인 포럼 게시물과 좋은 조언에 대한 짧은 기사들이 있다.

그러나 때때로 SEO가 그렇게 나쁘지는 않다. 그것은 고객, 그렇다, 그렇다, 어떤 경우에는 고객들이 단지 잘 알지 못하거나, 불합리한 기대를 가지고 있거나, 또는 마당의 먹잇감이 녹색이다.경쟁사가 제공한 상황 예, 고객이 나쁜 경우가 많습니다.나는 최근에 그의 순위가 몇 주 동안 떨어졌고 그는 우리가 더 이상 그를 위 더보기 해 일하지 않는다고 느꼈기 때문에 실망했다. 그것의 가장 나쁜 점은 그가 나에게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나나 우리 그룹의 다른 사람과 이야기하지 않고 계약을 취소했다는 것이다. 나는 나에게 많은 이메일과 전화 메시지를 가지고 갔다.그가 떠났다.웹 사이트를 직접 개발했거나 웹 디자이너 및 디자이너를 실제로 고용했다면 몇 가지 사항을 실제로 놓칠 수 있을 만큼 충분한 시간을 실제로 경험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제 우리는 확실히 여러분의 작품이나 디자이너의 작품을 비하하려는 것이 아닙니다. 오히려 그 반대입니다.머리 두개가 하나보다 낫다고 하던데? 2명보다 5명이 더 낫고, 전문 분야에 집중하기 위해 새로 온 직원 한 명 한 명이 매번 계몽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새로운 관점을 얻는 것은 끊임없이 훌륭합니다. SEO 전문가가 여러분의 웹 사이트에 가져올 수 있습니다.구글에서 80년대에 활동했던 제 아티스트 페이지들을 살펴보았지만 구글 이미지에서는 1번과 3번 위치에 있었던 것이 궁금해서 다른 것과 매우 비슷한 거래들을 보았습니다. 저는 텍스트로 구동되는 구글에서 메인 맵과 코너에서 많이 벗어났지만 구글 이미지에서는 상위 5위 안에 들었습니다.A 일반적으로, 좋은 SEO는 당신의 웹사이트를 최대한 온라인 검색 엔진으로 만들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사이트 뒤의 텍스트와 html 코드를 변경할 것이다. 단지 검색 엔진 로봇이 당신의 사이트에 들어갈 때 당신의 웹사이트가 무엇에 관한 것인지 결정하는 것이 매우 간단하다는 것을 발견한다.

올바른 키워드와 메타 태그는 당신의 안에 위치할 것이다.rsite, 로봇이 빠르고 정확하게 정보를 전달 및 수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귀하의 사이트에 대한 순위가 훨씬 더 향상되었습니다. 최적화 없이 실제로 달성했을 때보다 더 높아졌습니다.내 사이트 서핑을 하는 사람들(내 고객이 아니라 모두 괜찮다)은 여전히 나오지 않는 감소세로 접어들었다. 나는 서프로부터 그들이 얼마나 깊이 도달하고 있는지를 알려주는 젖은 엽서를 받고 있었다.그들은 알려진 어떤 축구선수들보다 더 깊이 파고드는 메시지를 나에게 들려주었다! 다시 나타날 때까지 감압실에 있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웹 사이트의 순위가 높을수록 링크 요청 전자 메일이 더 많이 수신됩니다.인터넷의 법칙입니다.이 전자 메일의 90%를 지울 수 있다고 말해 시간과 에너지를 절약해 드리겠습니다.이유는 무엇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