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위해 어떤 선택을 하든지 간에 적절한 문법을 사용하도록 하십시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위해 어떤 선택을 하든지 간에 적절한 문법을 사용하도록 하라. 한편, LOL이나 LMAO와 같은 약어를 사용하는 것은 매력적이고, 자신의 사업에 대해 많은 것을 이해하는 전문가로서 마주치려고 한다는 것을 명심하라. 필요한 경우 모든 철자를 올바르게 사용하고 구두점을 활용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라.

만약 당신이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 과도한 시간을 게시하고 그 대가로 아무것도 얻지 못하는 비용의 불편함을 피하고 싶다면, 나는 당신의 신뢰를 유지하기 위해 당신이 따라야 할 6가지 기본 지침을 당신에게 공개할 것이다. 나는 당신에게 가장 전형적인 피트 폴스 신인들이 만드는 방법을 공개할 것이다. 그리고 나는 당신이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 마케팅을 투자할 때부터 당신이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

직장인이 있다면 회사 사이트에 개인 블로그를 올리라고 요청하지 않는 것이 좋다. 당신의 웹사이트에 당신의 직장인 블로그 사이트를 당신의 소비자와 직원들에게 당신이 당신의 회사 가치를 세계와 공유하는 그들의 직원들의 관점을 높이 평가하는 사업이라는 것을 보여주도록 하라. 당신의 마케팅 브랜드 이름은 더 눈에 띄고 강해질 것이다.

다른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자료를 공유하십시오 – 문자 그대로 구글 버즈가 있고, 야후는 마이블로그로그를 가지고 있으며, 다른 사람들을 가지고 있다.

현명한 소셜 네트워크 마케터는 핑프름과 유사한 서비스를 발견할 것이다. 나는 이 사이트들 중 많은 곳에서 계정을 개설할 것을 권고한다.

당신의 부족이 당신이 충분히 필요하다고 생각할 때, 구글도 마찬가지로 당신의 페이스북 친구, 트위터 팔로워, 그리고 당신이 링크드인하고 있는 모든 사람들이 MLM 리드가 많지 않은 문제들에 관심을 가져야 할 것인가? 그들에게 훌륭한 도구와 교육으로 MLM 리드 세대를 어떻게 키울지 보여줘. 그들은 그들의 링크를 트윗하는 방법을 이해하지 못하는가? 스스로 알아내서 그들과 공유하라. 사람들이 당신을 이해하고 신뢰하면, 그들은 당신의 정보를 그들의 따뜻한 목록에 전달하기 시작할 것이다. 그 시점에서, 그들은 행복하게 같은 버튼을 누를 것이다.

소셜네트워크 채널을 위한 소셜미디어를 사용하는 것이 매우 공개적이고, 소셜네트워크 채널을 통해 당신이 말하고 하는 일이 당신과 당신의 회사를 반영할 때, 그것은 당신의 개인 홈 엔터테인먼트를 위해 그것을 사용하는 것과는 정말 다르다. 당신은 당신이 실제로 게시한 것을 아무도 주목하지 않을 것이고 그들은 계속해서 주목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실수를 해서는 안 된다. 반면에 당신은 실제로 당신의 사업에 소셜네트워크를 사용하지 않을 수 있는 선택권이 없다. 더 나빠질 것이다. 당신이 해야 할 것보다 더 많은 대중을 얻는 것보다 당신의 분석이 말하는 것에 매우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얼마나 필수적인지 기억하라. 당신은 목표를 향해 계속 노력해야 하고 항상 완료를 눈에 띄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렇다면 구글은 당신의 확장된 사람들이 당신이 충분히 중요하다고 믿을 때 당신의 콘텐츠는 당신의 페이스북 팔, 트위터 팔로워 그리고 당신이 링크드인하고 있는 모든 사람들이 MLM 리드를 많이 가지고 있지 않은 문제들에 주의를 인스타 팔로워 구매 기울여야 할 것인가? 훌륭한 도구와 교육을 통해 MLM 리스트 빌딩을 올리는 방법을 프로그래밍하라. 그들은 그들의 링크를 트윗하는 방법을 이해하지 못한다.

스스로 해결하고 그 후 그들과 공유하라. 사람들이 당신을 알고 신뢰하면 그들은 기꺼이 당신의 정보를 따뜻한 목록에 전달하기 시작할 것이다. 그 시점에서, 그들은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 것이 키워드 검색을 하는 예비 소비자들을 찾는 훌륭한 방법이다. 만약 당신이 탬파에서 홈 인핸스먼트 서비스에 남아 있다면, 탬파에서 재설계된 표현으로 피험자를 게시하는 사용자들에게 답장을 보내라. 아니면 탬파에서 계약자를 찾는 건가? 많은 사업체들이 매달 이런 방식으로 100명의 새로운 소비자들을 창출할 것이다.

이것은 위의 제1단에서 계획한 부분이지만,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노력에 효과적이려면 반드시 필요하다. 예를 들어 페이스북에 하루에 두 번 30분씩 접속하여 그 한계를 준수하면, 일상적으로 이것을 한다면, 그것은 SNS 마케팅 제2의 성격이 될 것이다.

현재 페이스북 페이지가 없다면,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를 구축할 시간이 있다.

당신의 온라인 존재가 사회적 영역 내에서 완전히 끝났음을 확실히 하기 위해 진정으로 혁명의 일부가 되기 위해서는 왜 그것을 당신의 이익에 이용하기를 바라겠는가? 페이스북을 통해 페이스북이 마케팅 캠페인을 최대한 활용하는 데 필요한 도구, 통계, 모든 것을 제공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도 쉽다. 당신은 매력적이고 멋진 팬 페이지를 개발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팬 페이지에 당신의 프로모션을 마케팅하기 위해 페이스북 앱을 만들 수 있다.

당신의 페이스북 애플리케이션은 행동 요청으로 이름이 될 수 있다.

그들은 당신에게 그들이 당신을 마케팅하고 홍보하기 위해 사용하는 모든 전략을 계속 알려준다. 이것이 유일한 방법이기 때문에 이것은 정말 필수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