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냐하면 이것이 이 게임의 이름이다

왜냐하면 그것이 이 게임의 이름이기 때문이다. 사이트를 운영하고 당신을 대중화시키는 것은 확실히 주식, 좋아하는 것, 그리고 현명한 것의 양을 통해 JUDGED하는 사회적 참여에 관한 것이다.

이제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당신의 목적이 무엇인지 알고, 잃어버린 시간 탐색과 궁금해하는 시간을 최소화하고, 의미 없는 수다를 떨고 있는 것을 알 수 있다.

축하한다, 당신은 한 걸음 더 깊은 성공이다:) 그렇다면, *아헴, 당신의 소셜 미디어 성공을 어떻게 측정할 것인가? 내가 이 이야기를 꺼낸 이유는, 만약 당신이 그들을 만나기 위한 목표를 측정할 수 없다면, 한 사람이 시작하기로 결정한 sns 마케팅 발 안에서 자신을 발로 차는 것 같은 것, 그리고 우리는 정말로 그것을 원하지 않기 때문이다!

분석법을 사용하라 – 분석법을 정기적으로 검토하여 실제 효과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보다 한 사회적 사이트를 방문하는 것은 아닌가? 사람들이 언제 당신의 페이지를 방문합니까? 결과에 대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알아보십시오. 분석에서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다.

개인은 이익을 얻기 위해 그것들을 사용해야 한다.

114g의 화면을 보면 갑자기 행복한 여행이 끝나는데, 실제 24인치가 제공한 화면보다 더 큰 화면을 기대했다. 320 x 240 픽셀 해상도는 웹 브라우징이나 사진/비디오 시청에도 큰 도움이 되지 않는다. 게다가 터치 스크린의 부족은 우리가 원하는 것을 스크롤하고 브라우징하기 위해 4방향 네비게이션 패드에 매달리게 하지만, 우리는 더 많은 것을 요구할 수 없었다. 가격

확실히 그런 것 같아!소셜 인터넷 마케팅 교육은 물론이고, 나 같은 블로거들과 다른 많은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에 하지 말아야 할 것에 대한 콘텐츠를 게시하는 등, HARD는 몇 가지 간단한 방향을 고수하는가?

그리고 식습관 연구는 그에게 충분히 빨리 오지 않았다. 이제 프로로서 나는 6개월에서 9개월 정도가 걸린다는 것을 안다. 나는 내가 그것을 분명히 했다고 생각했다. 어쨌든 우리는 결국 헤어지게 되었고 나는 그것을 잘못된 의사소통으로 돌렸다.

성공적인 인터넷 마케팅 캠페인의 차이는 순 마케터가 전망을 충족시키는 능력일 수 있다.

우리는 28시간 안에 1,000,000달러 이상을 늘릴 수 있는 비교적 많은 신제품 아이디어인 킥스타터와 성공적인 참여의 예를 본다. 그것 오피가이드 은 실제로 바이러스 마케팅이 가장 훌륭하고 사용자가 생각을 보고 그것을 친구와 추종자들에게 전달하지 않을 수 없는 소셜 네트워크 없이는 가능할 것이다.

끝소셜 네트워킹 팔로워 특별하고 독점적인 여러 가지 상황들 고객에게 침을 흘릴 무언가를 주고, 다른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문제를 발견하고, 더 나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제공하는 것에 대해 매우 어려운 것을 제공하라. 시장이 매우 빨리 무엇을 요구하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의 목표 시장이 당신에게 매일 이렇게 말하는 것을 이해할 것이다. 여기 나의 문제들이 있다.

고정된 예는 블로그를 쇼핑하는 것일 수 있고, 프로그램이 어떻게 뛰어들어 다른 마케터 앞에 도착하면 새로운 구매자가 될 수 있고, 당신은 단지 가치로 그들을 이끌었고, 위대함을 위해 당신의 것으로 구원되는지를 증명하는 것이다.

끝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과 함께 LinkedIn을 사용하는 것은 항상 좋은 움직임이다. 하지만 사실 웹로그 앱을 사용하여 페이지를 직접 연결하십시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가장 큰 길을 찾을 때, 그것은 모두 제목에 관한 것이다. 당신이 게시물을 어디에 두든, 당신은 당신의 방문객들이 크게 받을 최고의 좋고 흥미로운 콘텐츠 중 하나라는 제목과 관련된 권리에 초점을 맞춰야 한다.

그리고 당신의 자료를 공유하라.

당신은 최근에 정기적으로 추가 웹사이트를 개설했고 또한 당신의 페이지를 보여줄 방법을 찾고 있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오랫동안 사업을 해왔을 것이고 당신의 재정을 손상시키지 않고 당신의 브랜드를 육성할 방법을 찾고 있을 것이다.

당신이 할 수 있는 최고의 기사를 써라 – 당신이 제공한 콘텐츠가 어떻게 가치가 있다고 느낀다면, 독자가 소셜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그것을 공유하는 경향이 더 강할 것이다. 현실적인 맥락에서 이것을 생각해 보라; 당신이 유용하거나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는 새로운 제품을 노출한 사람은 누구나 그것을 사랑하는 사람들과 공유할 것이다. 당신이 가져온 어떤 것을 가지고 온 다음, 구매자들에게 후회하거나, 더 나쁜 입장을 취하게 할 것이다. 적어도 당신은 그렇게 하지 않을 것이다. 공유하라; 더 나쁜 경우는 동료들에게 멀리하라고 충고할 것이다!!!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팔로워를 불러야 할 때, 때때로 양이 질이 좋은 것보다 더 중요하다는 것을 기억하라. 트위터를 사용하여 상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할 때, 확실히 업데이트 버전으로 트윗을 할 수 있는 만큼 트윗을 한다.

정보와 오락에 대해 질식하는 동영상을 유 튜브에 제출하라.

트위터, 페이스북 또는 링크드인 계정을 만들기 전에 마케팅 야망에 대해 잠시 생각해 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