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을 생각해보죠.저는 온라인으로 지역 기업 시장을 지원하던 때, 기본적으로 소셜 미디어 온라인 마케터들이 이 회사들에서 하는 것과 똑같은 일이었습니다.연간 60k-80k의 성장률을 보였습니다

2010년을 생각해보죠.저는 온라인으로 지역 기업 시장을 지원하던 때, 기본적으로 소셜 미디어 온라인 마케터들이 이 회사들에서 하는 것과 똑같은 일이었습니다.연간 60k-80k의 성장률을 보였습니다

매일, 나는 나 자신을 위해 약 3개의 소셜 네트워크 세션을 설정했다. 각 세션은 약 30분 동안 온라인 연구에서 보고된 피크 사용자 시간을 기반으로 한다.

나의 온라인 세션은 종종 추가 트윗과 게시물로 보충된다. 매혹적인 뉴스와 팁이 나의 방법이 나오기 때문이다. 이것이 내가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노트북 컴퓨터에 하루 종일 최소화하는 이유다.

당신이 할 수 있는 최고의 게시물을 써라 – 독자에게 가치를 더해야 한다.

만약 독자가 당신이 실제로 제공한 콘텐츠가 중요하다고 느낀다면, 그들은 그것을 그들의 소셜 미디어와 공유하는 경향이 더 강해질 것이다. 이것을 진정한 세계 맥락에서 고려하라; 만약 당신이 유익하거나 편리하다고 생각하는 아이템에 노출된다면, 당신은 그것을 당신의 좋은 친구들과 공유할 것이다. 당신이 가져온 어떤 것에 대해, 나중에 구매자들이 후회하거나, 심지어 더 나쁜 것은 효과가 없을 것이다. 최소한 당신은 공유하지 마십시오.더 나쁜 경우는 동료들에게 멀리 떨어져 있으라고 권할 것입니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 여러분이 집중해야 할 최고의 도구라는 개념으로 판매되지 않는다면, 여러분에게 빛을 볼 수 있는 낯선 세 가지 비밀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소셜 네트워크를 이용하는 것은 키워드 검색을 하는 잠재 고객을 찾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탬파에 있는 집 개선 회사에 있다면 탬파에서 표현 재설계로 주제를 게시하는 사용자에게 회신하십시오. 아니면 탬파에서 전문가를 찾으려고 한 오피가이드 건가? 많은 회사가 매달 이런 식으로 100명의 새로운 고객을 창출할 것이다.

확실히 그런 것 같아!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모든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교육을 받고, 나 같은 블로그 작가들과 다른 많은 사람들이 소셜 네트워크에서 하지 말아야 할 일에 대한 콘텐츠를 게시하는 가운데, 쉬운 지시를 따르는 것이 어려운가?

그러나 경쟁사들이 지금 너무 뻣뻣해서 만약 당신이 경험이 있다면 그들은 정말로 농작물의 크림을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는 것은 아니다. 왜냐하면 SNS 마케팅이 만약 비즈니스 소셜 네트워크캠페인이 ON point가 아니라면, 그들은 단지 그렇게 오랫동안 있을 뿐이라고 말하는 것이 안전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지금 경쟁이 너무 뻣뻣해서 만약 당신이 경험이 있다면 그들은 실제로 농작물의 크림을 찾고 있다.

왜냐하면 만약 소셜 미디어 프로젝트가 ON POINT가 아니라면, 그들이 단지 너무 오랫동안 곁에 있을 것이라고 말하는 것이 안전하기 때문이다. 확실히 그렇게 보인다!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교육을 받고, 나 같은 블로그 작가들과 다른 많은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에 하지 말아야 할 것에 대한 콘텐츠를 게시하는 가운데, 쉬운 방향을 따라가는 것이 어려운가?

당신의 전형적인 소비자는 누구입니까? 소비자를 폭넓게 표현하고, 당신이 가지고 있는 데이터 목록에서 평균적인 소비자를 찾아내라. 그들의 전형적인 나이는 무엇이고, 그들은 여성인가, 남성인가, 그리고 그들은 대부분 특정 국가 출신인가?

매일, 나는 나 자신을 위해 약 3개의 소셜 네트워크 세션을 준비한다.

각 세션은 약 30분 동안 온라인 연구에서 보고된 피크 사용자 시간을 기반으로 한다.

나의 온라인 세션은 하루 종일 추가 트윗과 게시물로 자주 보충된다. 매혹적인 뉴스와 팁이 나오기 때문이다. 이것이 내가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노트북에 하루 종일 최소화하는 이유다.

대상 청중이 단순히 검색을 하고 있다는 것을 발견하면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서 검색란을 찾아 다른 네트워크 마케팅 사업을 찾아라. 당신이 사람들의 목록을 보고, 그들에게 좋은 친구를 사귀기 시작하고, 후속 목록을 설정하라. 당신의 고등학교 친구들은 당신이 당신의 프로필에서 원하는 유형의 개인이 아니다. 그들은 당신이 무엇을 제공해야 하는지 생각하지 않고 단지 당신의 방법에 들어갈 것이다.

하지만 무료이기 때문에, 그것은 당신이 열광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마케팅이 아니라, 당신의 집 문 앞에 발을 들여놓으려는 공격적인 판매원은 다른 개인들에게 가치를 창출하는 것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인터넷에 처음 들어온 다른 사람들을 돕는 것이고, 성공하고 싶은 사람들을 돕는 것이다. 그들이 원하는 것을 제공하고 나중에 당신의 이메일 자동 응답기에 당신의 기회를 제시하라.

제가 저비용을 제시하면, 저비용을 제안합니다. 무료요. 당신은 무료로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판매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그만둔 유일한 것은 당신의 시간입니다. 왜 당신이 원하는 목표 시장으로 바로 갈 수 있을 때 이 모든 돈을 광고 구매에 투자하는가 입니다.

끝소셜 네트워킹 팬 유니크 및 독점권을 제공하십시오. 소비자들에게 침을 흘릴 수 있는 무언가를 제공하십시오.

포인터!모든 고객에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세계에 진출하고 있다고 확실히 말하라. 소비자들이 당신의 페이지에 가입할 때, 소셜 네트워크는 그들의 추종자들이 당신의 페이지에 대해 이해하도록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