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슬리 존슨, G/F, 시러큐스 – 67″ 주니어는 일련의 오프닝을 방어하는 광범위한 운동선수다.

웨슬리 존슨, G/F, 시러큐스 – 67명의 주니어는 2010-2011시즌 NBA 훈련 캠프가 열리는 시간을 통해 23명이 될 광범위한 운동선수로, NBA 최고의 유망주들 중 가장 성숙하게 만든다. 그는 밖에서 탄탄한 스트로크를 가지고 있다.

그의 직업에서 매우 좋은 리바운드가 될 수 있다.

그의 볼 핸들링과 드리블을 제조하는 능력은 개선되기를 원하지만

전반적으로, 이 비디오 게임은 나쁘다. 2007년부터 2008년까지 NBA 시즌의 업데이트된 명단이 있는데, 이 게임과 관련된 꽤 많은 결점을 극복하기에는 충분하지 않다. 나는 샌안토니오 스퍼스 게임을 보는 것이 더 재미있었다. 모든 비디오 비디오 비디오에 대해 이 끔찍한 변명을 하는 것은 매우 초보적인 NBA 농구 게임 경험과 NBA 2K8을 믿을 수 없게 만든 몰입이 부족하다. 아마레 스토드가 이 게임을 할 가치가 있다고 믿도록 속지 마라. 아마레 슈투데미어가 NBA를 유지할 수 있는 만큼, 그나 디자이너들이 이 게임을 즐겁게 하기 위해 수행할 수 있는 것은 확실히 없다.

아마도 이 리스트에서 가장 과소평가되었지만 가장 근본적인 선수 중 한 명일 것이다. 팀 던컨은 거대한 농구 IQ를 제공하고 그것이 행동해야 할 것처럼 올바른 플레이 방법을 알고 있다.

던컨의 몇몇 기술에는 훌륭한 발놀림, 뛰어난 뱅크 샷, 그리고 그가 214개의 PPG와 97개의 RPG, 23개의 BPG의 커리어 평균을 모은 4개의 nba 챔피언십에서 상대 선수들을 변화시키기 위한 비용이 포함된다.

농구의 규칙은 팀 운동 경기를 많이 구매하는 테스트다. 이것은 전체 경기의 흐름을 바꾸고 재능이 다른 스포츠에서 당신의 운을 지배하는 제품들. NBA 스케줄의 규모는 베터에게 더 많은 이익을 줄 수 있는 기회를 준다.

2001년 후반의 양키스처럼 샌안토니오에서 도로가 갈릴지도 모른다. 댈러스 스퍼는 항상 이 NBA의 라스푸틴이다. 그들이 탈락하는 경향이 있을 때까지, 아마도 그들의 타이트한 경기 스타일을 결승전까지 가져올 수 있을 것이다. 포포비치 감독은 그의 잘 무장한 군인들이 팝의 문제 조용한 힘을 발휘하게 할 것이다. 토니 파커스 부상은 그들에게 해를 끼칠 것이다. 그러나 교활한 아르헨티나 마누 G의 재등장 이노빌리는 PC의 위성 TV에서 셀틱스(보스턴에서)를 20점 차로 때리는 것이 단지 맛일 수도 있다는 것을 암시했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그의 수비, 워리어스가 이 특정 드래프트에서 어떻게 핵심적인 초점을 맞출 것인가, 그리고 시즌 동안 마이크 말론 조감독은 파워 포워드와 함께 가드 사이에 있는 사람을 지켜줄 수 있어 바닥에서 매우 다재다능하게 만든다.

서류상으로는, 몇몇 팀들이 훌륭한 브랜드 뉴올리언스 호넷, 유타 재즈, 댈러스 매버릭스가 2009-2010 시즌에 기꺼이 이슈를 제기할 것으로 보인다. NBA 플레이오프가 우리에게 무언가를 가르쳐 주었다면, NBA 플레이오프가 우리에게 그 경험과 가장 위대하고 대부분의 재미있는 선수들이 봄까지 공연할 수 있을 것이다. 이 팀들은 아직 NBA에 진출할 기대가 높았고 그는 그러한 기대를 충족시키지 못했다는 것을 증명하지 못했다. 많은 사람들에게 그는 개발자로 여겨져 왔다. 그러나 그는 올해 뉴올리언스와 완벽하게 잘 하고 있다.

하지만 센터는 포인트 순서에서 지배했던 전설적인 전임자들과 비교되는 경우가 더 많다. 오늘날의 게임에서 센터들은 오카포르가 하는 스타 계약을 고려하는 많은 윙 선수들과 함께 갈 수 있어야 한다.

그의 필드 골 백분율이 매우 아름답다. 그래서 그는 스마트 슛을 하고 공격 내에서 경기하는 것이다.

아마도 이 리스트에서 가장 과소평가되었지만 가장 근본적인 많은 선수 중 한 명일 것이다. 팀 던컨은 엄청난 농구 IQ를 포함하고 있고 포커를 많이 해야 하기 때문에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고 있다.

던컨의 몇몇 기술에는 훌륭한 발놀림, 뛰어난 뱅크 샷, 그리고 그가 평균 214개의 PPG와 117개의 BPG를 가 오늘 농구 중계 지고 있는 4개의 nba 챔피언십에서 조용히 우승하는 상대 선수들의 슛을 바꿀 수 있다.

마이애미 히트와 보스턴 셀틱스에 관한 다가오는 경기를 살펴보자. 이 대회를 위해 NBA는 많은 온라인 도박 사이트에서 언급했듯이 마이애미에 찬성한다.

이 수치는 마이애미가 단 5점 차로 이기기 위해 호의적이라는 것을 스포츠에 베팅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말해 줄 것이다. 그래서 마이애미에 대한 의심 없이, 만약 마이애미에 대한 승리 마진이 25점 이상이라는 것은 확실히 내기 위해 25점 이상 더 큰 것으로 끝난다. 따라서 마이애미는 3점 이상 이겨야 한다.

그렇게 하지 않고 2점 이하만 이기면(또는 경기에서 지거나) 내기에서 질 것이다.

현실적으로, 만약 워리어스가 큰 남자를 원한다면, 그들의 최선의 선택은 NBA에서 앞으로 전력을 다할 69명의 마커스 모리스가 될 것이다. 그들이 조금 얻고 싶을 때, 그들은 지난 시즌 대학에서 리바운드 선수를 이끄는 국가들인 무어헤드 주에서 케네스 패리드를 뒤쫓을 것이다. 그러나 68세에, 그것은 드래프트에서 긴 손이 될 수 있다.

나는 NBA가 어떻게 슬램덩크 참가자들을 선발하는지 알 수 없지만, 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