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 그룹(실제로 주택 대출에 대한 채무불이행 통지를 종료한 것과 같은 특정 정보를 공유하는 한 무리의 개인)에게 마케팅을 하고 있다면, 어떤 유형의 판매자(이 제품도 구매자에게 효과가 있음)를 선택하여 심사 절차를 시작하고 있다.

시장 그룹(실제로 주택 대출에 대한 채무불이행 통지나 목록을 종료한 것과 같은 특정 정보를 공유하는 한 무리의 개인)에게 마케팅을 하고 있다면, 어떤 유형의 판매자(이 제품도 구매자에게 효과가 있음)를 선택하여 심사 절차를 시작하고 있다.

부동산 투자를 위해 수많은 흥미진진한 거래를 제안하고 판매자들에게만 흥미진진한 거래를 제안하고 거래하는 것은 부동산 투자에 효과가 없을 뿐이며, 또한 판매자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한 이벤트 지식을 필요로 하고, 여기서 당신의 변호사와 당신의 대표자는 훌륭한 도움을 받을 것이다. 그들은 당신이 판매자를 위한 최고의 거래를 만드는 데 도움을 줄 것이고, 마찬가지로 당신에게 수익을 가져다 줄 것이다. 그들은 당신이 실제로 많은 제안을 하고 성공한 다른 금융가들과 접촉하도록 노력하라. 실패의 가능성을 이해하는 것은 또한 당신이 전쟁에 들어가기 전에 그가 장기적으로 무장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과천 센텀스퀘어 동산 투자에 종사하는 친구나 당신을 올바른 방향으로 이끌 사람과 파트너 관계를 맺어보라. 수동적인 투자자로 출발하여 길을 따라 밧줄을 배울 수 있다.

한 발을 들여놓으면, 당신은 당신의 첫 번째 주거용이나 상업용 부동산을 위해 쓸 준비가 되어 있을 때 무엇을 해야 할지 알 수 있는 능력이 있을 것이다.

다시 말하지만, 전화가 많이 끊겼지만, 리드에는 없다. 노란색 편지는 우리를 위한 최고의 마케팅 도구로 남아 있지만, 이제 우리는 그들의 집이 팔려고 하는 것이 아니라고 우리에게 말하고 싶었던 전화의 70%를 할 필요가 없다.

작은 금융 투자 선택을 하고 그것이 어떻게 당신에게 상당한 수익으로 성장할 수 있는지 보는 것 뿐입니다. 당신과 당신의 가족을 위한 올바른 선택을 하라. 미래에 당신에게 진정한 배당금을 제공할 진정한 금융 투자로 현금을 만들기 시작하라.

당신은 개인 자원의 훌륭한 감독관인가, 아니면 상당한 양의 단기 부채를 가지고 있는가? 만약 응답이 없고, 예스라면, 당신이 이러한 문제를 처리할 때까지 부동산을 구입하지 말라. 부동산은 유동적이기 때문에, 취득하자마자, 당신의 새로운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에 대한 보유 시간이 당신이 예상하는 것보다 상당히 길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집에 의도하지 않은 지출에 직접 노출될 수 있는 것이 예상보다 길거나 비용을 예상하여 당신의 재정 자원을 준비하지 못하는 것이 당신의 예상보다 길 수 있다는 것을 나타낸다. 부동산 투자를 금전적 문제로 하다

그리고 이것은 다른 어떤 회사나 산업의 누구에게나 사실이다. 마케팅의 최고위층인 개인이나 사업체, 모든 현금을 만들고 시장을 통제하는 개인이나 사업체 당신은 정보회사를 투자하는 일주일 안에 다양한 것이 풍부하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그들을 쫓아가지 마라. 일주일 정도 안에 당신이 이룰 수 있는 것은 절대 없다. 그렇다, 많은 투자자들은 그렇다. 그러한 충동을 광고하는 회사가 절대적으로 수입을 창출하는 것이지 당신이 아니다.

이것은 당신의 금융 투자 매니저가 당신이 부동산 투자 수익이 시장에 나와 있는 다른 어떤 품목에 비해 높다는 것을 이해하길 원하지 않는 비밀이다. 부동산 투자는 위험하고 문제가 없다.

또한,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 투자는 높은 활용도를 사용한다.

이것은 당신이 부동산을 구입하기 위해 소량의 자본만 조달하면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대부분의 은행들은 당신에게 집을 사기 위해 빠르게 저당권을 줄 것이다. 특히 당신이 신용 순위가 높은 경우, 당신은 더 많은 은행들이 보통 당신에게 대출을 상환하기 위해 25년의 최대 기간을 줄 것이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지불을 정리할 수 있다.

게다가 당신은 대출을 상환하기 위해 임대료로부터 받는 현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행동 # 7 – 교육을 계속해야 합니다. 교육에 항상 투자하고 현실에서 더 많은 것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새로운 전략, 전략 및 아이디어를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경제의 현 상황은 보통 금융가들을 압박한다.

현실적으로, 현 시대에 투자하는 다양한 사람들이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에 들어가는 것이 크게 감소하고 있다.

전국부동산협회는 회원 수가 214% 감소했다. 이것은 많은 사람들이 이 산업에 얼마나 겁을 먹고 있는지를 보여준다.

부동산 투자에 단순히 부동산을 사서 수익을 위해 파는 것 이상의 것이 있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은 필수적이다. 현실적으로, 주택이나 상업용 부동산 투자로 얻는 다른 전략들이 있다.

하나의 방법은 소비자들에게 더 나은 선택이기 때문에 집을 임대하는 것을 고려하는 것이다.

그때 내가 지금 알고 있는 것을 이해했다면, 나는 나의 첫 번째 재산을 샀을까? 그 대답은 부동산이 두통에도 불구하고 금융 위협이 덜한 주식시장보다 실제로 나를 위해 더 많은 일을 해줬다는 것이다. 그리고 그것들은 많은 것을 해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