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경우에는 음악을 활용하여 우리가 처한 분위기를 높이기도 한다.

어떤 경우에는 우리가 있는 분위기를 높이기 위해 음악을 활용한다.

아마도 당신은 단지 헤어져서 당신의 맥주 타입의 노래에서 우는 것을 듣고 싶어할 것이다. 아니면 블루스 아마도 당신은 단순히 무언가를 얻었거나, 영감을 주는 어려운 곡을 듣고 싶어할 것이다. 나는 내가 지금 분명히 볼 수 있다.

내가 동기부여가 필요할 때 비가 사라졌거나, 아니면 받아야 할 필요가 있다.

우리는 우리의 마음 상태를 바꾸기 위해 음악을 사용한다.

우리는 불행하다. 하지만 음악을 기뻐하고 싶은 욕망은 우리가 그렇게 하도록 도울 수 있다.

누가 이제 버튼을 누르면 음악 도서관 전체가 제공될 수 있다고 생각했을까? 악보의 세계에 익숙해진 사람들부터 다음 날에 꼭 해야 할 일을 하는 전문가들까지, 모든 사람들은 웹의 거대한 음악 데이터베이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음악은 수세기 동안 전체주의 치료사로 이해된다. 그것은 당신의 신경을 풀고 긴장을 최소화하는 데 도움이 된다. 또한 그것은 우울한 시기에 당신의 기분을 고양시키고 분노를 무력화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여기서 핵심은 당신이 좋아하지 않는 것을 들어달라고 요구하는 음악을 듣는 것이다. 단지 상황을 악화시킬 뿐이다.

당신의 연구 연구를 처음에 당신의 밴드에 대해 쓴 평가를 원한다면, 당신의 음악 범주에 대한 평가와 다음의 이 위치에 집중하는 작가들을 찾고, 그들의 작품 중 일부를 확인하고, 그 후에 그들이 당신이 창조하고 있는 것에 대해 생각할 가능성이 있는 고객을 고르는 방법과 장소를 발견하라. 당신은 화려하거나 재즈 마케팅 스턴트를 당길 필요가 없다. 단지 존경할 뿐, 전문적이고 합리적인 것은 훨씬 더 큰 흔들림을 가질 것이다.

이 원칙을 관점으로 보자 80년대 후반, 나는 대부분 클래식 록을 들었다. 그 당시 음악은 12세에서 20세 사이였다. 그러므로 오늘날의 관점에서 볼 때, 1990년대 그룬지 밴드는 클래식 록으로 자격이 있을 것이다! 음악 연습실 또한, 8년 안에, 이 Grunge 밴드의 초기 발매 중 일부는 28세에 도달할 것이고, 이 진행에 따라, 그들의 첫 번째 앨범의 곡들은 Oldies 방송국으로 사용될 수 있을 것이다!

음악 파워의 증거는 도로 위에 있다.

라디오나 CD에서 노래하는 사람들이 자동차와 트럭에서 연주하는 것을 보는 것. 그들은 종종 갑자기 그들의 제어판 위에 상상의 드럼을 설치하게 될 것이다. 머리는 튕겨지고, 손은 핸들을 두드리고 있다.

내가 언급할 수 있는 많은 리믹서들은 이 음악을 나눠줄 준비가 되어 있다.

주류 예술가는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 앨범 판매에 의존하고, 그 뒤에 있는 모든 음반 사업을 할 수 있다.

그리고 지금, 십대들은 당신의 집에서 그들만의 음악을 만들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고, 그것을 무료로 제공할 준비가 되어 있다.

이제 우리는 어디를 이용하고 있다.

너는 클래식 음악가야, 그리고 현재 14년 동안 테이프 거래에 서명되어 있던 그런 종류의 사람이 아니다. 신동, 줄리어드와 피바디 같은 학교에 많은 사람들이 있고, 어떤 것에 대한 오디션의 끝점을 희망하여 그들의 기술을 향상시킨다. 노트- 그들에게 끝점은 학위가 아니다, 오디션 노트: 만약 당신이 이 그룹에 남아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수입을 보충할 방법을 결정해야 할 것이다. 그리고 요인 # 1 (교수할 수 있는 능력)은 실용적일 수 있다.

오늘날 수많은 새로운 밴드들이 최고의 프리미엄 홈 테이프 녹음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인 베드룸 레코딩 스튜디오를 사용하여 자신의 집에서 훌륭한 음악을 개발하고 있으며, 세계는 성장하고 있다.

이 놀라운 기술의 성장과 함께 업계 내의 몇몇 심각한 경쟁자들도 성장해 왔다. 그렇다면, 새로운 익명의 밴드는 어떻게 주목을 받을 수 있을까? 그리고 어떻게 소득을 창출할 수 있을까요?

개인들이 똑같은 곡에 맞춰 춤을 추어야 하는 것에 지쳐가고 있었기 때문에, 1980년대에 시카고에서 홈 음악 패턴이 이어졌기 때문에, 심지어 DJ들도 항상 같은 음악을 연주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발견하지 못했다. 그래서 그들은 그들 자신의 전문지식을 술집에서 연주되는 곡들에 포함시키기로 결정했고, 곧 음악은 대중화되기 시작했다. 모든 사람들이 즐거움을 느끼기 시작했고 DJ들은 심지어 아티스트들의 정규곡과 함께 이런 종류의 음악을 포함한 그들만의 앨범을 발매하다

마찬가지로, 의학적 연구들은 음악치료에 대한 불안과 스트레스, 불안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내담자들이 음악치료에 호의적으로 반응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심리적으로 장애가 있는 아이들도 음악을 통한 치료에서 유의미하고 유리한 진보를 보였다. 예, 음악의 최선의 선택을 적용했을 때 사람의 분노, 불안, 걱정, 그리고 다른 부정적인 감정들이 감소한다.

디지털 음악으로 당신은 많은 다른 선택사항들을 제시한다.

당신은 이제 당신이 좋아하는 노래를 듣는 데 언제 어디서든 즐길 수 있는 선택권을 가지고 있다.

디지털화된 음악은 컴퓨터 시스템, IPODS, MP3 게이머, 그리고 많은 다른 방법들을 통해 재생될 수 있다.

이 이동성으로 당신은 심지어 나까지도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