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ll : – 인터넷에 속하는 주요 용도는 정보를 검색하는 것입니다.

프리셀: – 인터넷에 속하는 주된 용도는 정보를 찾는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확실히 당신의 가능한 고객들에게 팔기 보다는 프리셀을 위한 무료 Think를 위한 귀중한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신뢰를 쌓을 것이다. 즉, 당신은 콘텐츠가 풍부한 제휴 웹사이트를 구축하고 당신의 제휴 웹사이트를 통해 사람들을 상인 사이트에 의뢰해야 한다.

네트워크의 또 다른 장점은 제휴 프로그램이 순위가 매겨져 어떤 것이 잘 되고 있고 어떤 것이 중단되어야 하는지 제한한다는 것이다.

백금 조언의 조각!웹사이트에 제휴 링크를 설정할 때 추가 기능에 대해 스트랩된 물병을 고려하여 그들이 그것을 꺼낼 수 있도록 선택하십시오.

가장 중요한 것은, 웹사이트 콘텐츠가 파에 도달해야 한다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적절하고 도움이 되는 정보를 구매자를 목표로 하지 않는다면, 당신의 웹사이트는 결코 양질의 트래픽을 얻지 못할 것이다. 제휴 프로그램은 당신의 사이트를 통해 지속적인 속도로 좋은 트래픽을 얻을 수 없을 것이다.

제휴 상품을 파는 것은 무겁지 않아야 한다.

그리고 비즈니스 스킬을 개발하고 싶다면 많은 교육을 계속해야 한다.

어떤 의미에서 광고는 정말 간단하다. 당신이 정말로 필요한 것은 독특한 웹사이트, 이메일 자동 응답기, 그리고 콘텐츠뿐이다. 그리고 당신은 가기 좋다. 그들이 다른 사람으로부터 왔기 때문에 속지 마라.

말 그대로, 제휴사에 대한 INFINITE 수의 제품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고객에게 추천할 수 있는 효율적인 제품(품질 측면에서) 중에서 샷 선택을 선택할 수 있다.

하지만 다른 많은 사람들이 같은 일을 하고 있다는 것도 알 수 있습니다.그들 중 몇몇은 무료 가이드보다 훨씬 더 많은 비용 오피스타 이 드는 방법을 사용하지만, 예를 들어, 최근에 저는 한 명의 주요 제휴 마케팅 서비스에 관심이 있는 친구가 저에게 매달 15,000달러의 수표를 본 적이 있습니다

내 얼굴에 모든 거래가 폭발했고 마케팅까지도 후회한다는 긴 이야기를 만들기 위해 요점은 당신이 지속적인 돈을 벌고 싶어하고 격렬하게 중요한 것을 원한다면,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서 돈을 벌기 위해 형편없거나 낮은 품질의 제품을 팔지 말라는 것이다. 내가 말한 것 중 비윤리적인 책 내부에서 나는 교훈을 찾았다.실제적인 목표와 기본 원칙 – 만약 당신의 광고 사업을 운영하기 위해 하루에 두 시간 또는 두 시간만 있다면 • 긴급한 감각을 이용해 제휴 마케팅 업무를 공격하는 것이 중요하다. 일을 하기 위해 앉을 때 긴급한 느낌을 만드는 데 어려움을 겪는다. 답은 간단하고, 단기적인 목표를 설정하고, 그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마감일을 정하라. 이 시간에 당신의 에너지 1손 과제를 집중하라. 만약 당신이 올바른 접근보다 두 시간 안에 얼마나 많은 것을 성취할 수 있는지에 대해 놀란다면 목표를 현실적이고 달성할 수 있도록 긍정적으로 만들어라. 그리고 긴박감을 만들어라.

또 다른 중요한 점은 틈새시장이 당신이 조금 관심을 가져야 한다는 것이다. 만약 그렇다면, 당신은 그 틈새시장 내에서 당신의 웹사이트를 위해 많은 콘텐츠를 연구하고 만드는 것이 간단할 것이다. 당신이 시작하는 동안, 당신은 현금이 거의 없고 또한 당신의 작품의 많은 부분을 아웃소싱할 수 없다. 그래서 당신은 모든 초기 콘텐츠를 직접 만들어야 한다.

예를 들어 틈새시장이 당신에게 관심 있는 것이라면, 당신은 어떤 틈새시장에 비해 조금 더 쉽게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보통은 가족에 전혀 낯선 곳이죠

제휴 마케팅을 통해, 당신은 국민 제품, 웹사이트 또는 서비스를 홍보한다.

방문자가 이 웹사이트(또는 광고를 통해)에서 당신의 제휴 링크를 클릭하고 상인으로부터 개인이 홍보할 수 있는 조달을 할 때, 사람은 수익을 받는다. 사람이 지불한 수수료 금액은 수수료 퍼센트와 실제 상품의 금액에 따라 추첨된다. 결국, 상인과 제휴자 모두 지원이 성장함에 따라 서로의 사업이 성장함에 따라 승리한다.

조직화 – 제휴 마케팅에 대해 흥분하게 됨 각기 다른 활동을 매일 관리해야 하는 제휴사로서 여러 다른 상인 및 제휴사 기능과 함께 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이메일 주소, 파트너 정보, 광고 캠페인 정보, 웹사이트 정보, 링크 교환 프로그램과 같은 많은 정보에 접근해야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의 인식을 만들기 위해 멋진 관련 시스템이 있다면 당신은 빠르게 압도될 수 있는 방법을 볼 수 있다.

노트북, 폴더, 스프레드시트에 정보를 저장하거나 제휴 제휴사 마케팅 비즈니스에 중요한 정보를 신속하고 간단하게 액세스하고 검색할 수 있는 시스템을 설정하려면

품질 트래픽 생성 : – 웹 포털을 제휴하는 트래픽 방법을 생성하는 수백 가지의 강력한 방법이 있지만 초보 계열사의 가장 강력한 방법은 기사 마케팅이며 Facebook 마케팅 구별은 매우 간단하며, 지속적인 인터넷으로 틈새에 대한 키워드 연구를 할 수 있고 그 키워드에 기사를 쓸 수 있다.

그 후, 이 전화기의 최고 기사 펍을 제출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