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그 과정을 배우는데 몇 주를 재미있게 보냈고 테이프에 있는 남자가 그렇게 말해 주었기 때문에 대부분의 은행가들을 더 잘 알고 있었다.

나는 몇 주 동안 그 과정을 배우며 재미있게 보냈고 대부분의 은행가들을 알고 있었다. 왜냐하면 테이프에 있는 남자가 나에게 시작해서 그가 묘사한 것처럼 메모 닫는 가게를 구해야 한다고 말했기 때문이다. 나는 이 물건들을 안팎으로 알고 있었다.

여러분이 생각해야 할 또 다른 것은 시작에 수많은 부동산을 비축하려고 하지 않는 것이다. 그러면 그것은 여러분의 방식대로 작동한다.

느린 속도로 일하는 것은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것을 적절하게 유지하고 관리할 수 있게 해 운정역 현대아산 프라힐스 줄 것이다.

어떤 사업이든 실패할 것이다. 산업 사업을 한 단계 더 진행하는 것은 마케팅 기술을 개발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예를 들어, Began은 직접 우편을 사용하여 내 사업을 마케팅해야 한다.

그 당시 나는 다이어트 계획이 내가 해야 할 유일한 것이라고 생각했다. 왜냐하면 그 사실이 반응을 얻기 시작했기 때문에, 나는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과 은행가들과 기본적으로 나 자신을 네트워킹하기 시작했고, 나는 마케팅 전략을 하나 취했고, 그것을 배웠고, 그것을 생산할 때까지 연마했다. 그리고 나서 나는 마케팅에 대해 다른 일을 시작했다. 당신의 사업은 당신이 마케팅 전략에 대해 배우고 더 많은 일을 하기 시작할 때 다음 단계를 볼 것이다.

투자 사업을 조직화할 때, 당신은 이익의 빈도를 창출한다.

왜? 왜냐하면, 부동산 투자 사업을 신디케이션하면 사업을 체계화할 수 있기 때문에 거래는 반복되는 기간이기 때문이다. 이것은 당신이 기하학적으로 성장하는 반복 가능한 사업 모델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임대인들이 부동산을 떠날 때, 아마도 프리스티나보다 낮은 상태에 있기 위해서, 누군가가 떠날 때마다, 당신은 화가들과 카펫 범위의 부동산 투자를 불러야 한다.

어떤 종류의 투자처럼, 현금으로 가거나 세금을 잃는다. 개인은 가처분소득이 더 많다.

일주일에 두 번 거래하면 괜찮아질 거야, 난 탐욕스럽지 않아. 이제 책에 어떻게 거래할 수 있었는지 보여주었어. 좋아, 우린 잘 해. 법원에서 이름을 찾고, 회계사에게 전화하고, 계약자들에게 전화하고, 변호사들에게 전화하고,

다시 말하지만, 이 신화는 두려움과 무지에서 세상에 나온다. 만약 당신이 소득 창출 재산에 투자한다면, 항상 정당한 인내를 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라!노련한 투자자들에게 그들은 이미 그 일을 겪었고, 검색 엔진 최적화 이득빌의 데이터 부족으로 부동산과 관련된 단순한 위험이 만들어지는 것을 감안할 때, 모든 상황에서 무엇을 해야 할지 항상 알고 있다.

만약 당신이 숙제를 잘 했다면, 당신의 거래를 두려워할 이유가 없다!만약 그것이 정말로 위험하다면, 왜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은 거의 매일 모든 좋은 거래를 해야 하는가? 모든 것이 쉬워지기 전에 실제로 어렵다는 것을 기억하라!상업 산업 투자와 같은 크고 복잡한 프로젝트의 위험에 위치하는 새로운 투자자들의 개념을 피하는 광범위한 사람들이 있다.

그들은 올바른 상업 재산 투자는 경험이 없는 투자자들과 직접 하는 사람들을 위한 것이 아니라, 전문가들이 전문가가 되도록 하라. 당신의 전문가 팀은 당신의 경험 부족과 지식 부족을 감수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한다.

당신은 다음 단계를 달성할 수 있다.

이미 어떻게 거래를 해야 할지를 깨닫는 사람들의 전문지식이 있을 때 당신의 부동산 투자 경력

내가 이야기하는 많은 것들은 부동산 투자에 관여하지만, 당신의 관행을 시작하는 것을 알지 못한다.

계약금을 위해 충분한 현금을 절약하는 것은 도전이 될 수 있고, 보통 빨리 오지 않는다. 나는 일단 그 시간 내에 모기지, 이용 가능한 재산에 대해 가능한 만큼 성공적으로 배우고 조달의 세부사항을 계획하는 것이 바로 2-4 아파트를 구입하고 그 단위 중 하나를 사는 것이라고 생각하기 위해 말한다.

이러한 접근 방식을 사용하면 소유자가 자금 조달을 점령할 수 있다(금리 인하, 대출 조건 개선 및 계약금 인하)

부동산 기업가가 다른 사람들보다 가장 잘하는 것은 바로, 매일매일 동기부여를 받는 매도자들의 믿을 만하고 일관된 흐름을 만들어라!따라가는 게! 그게 차이점이야

첫 번째 것을 사용하는 것이 편한 후에는 다른 사람을 찾아야 하고, 더 많은 것을 찾아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저축한 돈을 매우 빨리 수입하고 부를 얻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 것을 확실히 감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은 직접 가용 부동산을 연구하고 있는가, 아니면 프로를 사용하고 있는가? 이전 사례를 보면, 더 큰 포켓과 이코노홈즈 같은 사이트에는 많은 기회가 있다

연차임은 주택담보대출 주택지급보다 훨씬 낮다. 사실, 주택담보대출 금리는 적어도 두 배의 임대보험료가 될 수 있다.

전문가로서, 부동산에 대한 최선의 결정을 내리는 고객들을 돕는 것이 중요하다. 전반적인 건강요리 25%를 훨씬 더 많은 5%의 임대율이 당신이 줄 수 있는 도움이 되는 조언이다.

일주일에 두 번 거래하면 괜찮을 거야, 난 탐욕스럽지 않아. 이제 가이드에 있을 수 있었던 곳은 그것이 권리를 보여주도록 설계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