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

16 매년 우리는 어떤 신인왕들이 파산할지 보기 위해 볼 수 있고, 어떤 신인왕들이 눈에 띄게 될지 볼 수 있다(타이렉 에반스, 스테프 커리, 브랜든 제닝스) 존 월은 내가 10년 동안 알렌 아이버슨이 보호자들을 통과하고 줄을 뛰어넘는 것을 즐기며 보냈던 확실한 것처럼 보인다. 존 월은 존 월과 같은 방법을 연주한다.

아마도 훨씬 더 빨리 유타에서 고든 헤이워드는 더 많은 것을 가질 것이다. 제리 슬론이 신인 선수들로부터 가장 많은 것을 추출하는 데 명수이기 때문에 예상보다 많은 효과를 발휘할 수 있다(웨슬리 매튜스와 폴 밀삽 참조). 나는 또한 데마르쿠스 쿠신스가 20과 10을 올리는 동안 에반 터너스 통계 라인이 체크아웃할 때마다 내 머리를 내 책상에 부딪칠 것으로 기대한다.

4pts, 8 to

시즌 동안, nba 통계는 NBA 스포츠를 가장 최근의 발전이나 팀 내의 명단 수정보다 훨씬 더 잘 업데이트하기 때문에 중요하다. 전형적으로 시즌 동안 부상당한 선수가 한 팀의 스타 게이머나 주남성이라면, 이것은 NBA 스포츠 베터에게 큰 일이다. 특히 이러한 가장 최근의 발전은 NBA 스포츠 베터가 어떤 팀이 베팅을 방지하고 어떤 팀이 베팅을 해야 하는지 이해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게다가 NBA 그룹의 라인업에서 어떤 수정도 필수적이다. 때때로 NBA 그룹들 사이의 트레이드는 다른 그룹의 지출에서 한 사람을 선호할 수 있다.

이것은 심각한 NBA 스포츠 도박꾼에게 필요하다. 그것은 한 팀에 유리한 내기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셋째, 올스타 NBA 게이머가 되는 것은 공을 쏠 수 있다! 그들은 득점을 할 수 있다! 그들은 바위를 쏠 수 있다!무슨 일이 있어도 올 프로는 공을 바구니에 넣을 수 있어! 미스 컴퍼니 우먼, 득점할 수 있어? 즉, 제안할 수 있는가? 당신의 영업팀이 사업 수익을 유지하기 위해 필요한 판매를 생산할 수 있는가? 거래를 성사시킬 능력이 있는가? 방어와 등급에 침투할 수 있는가? 와서 우승자를 이길 수 있겠니? 전망 문제를 해부하고 맞춤 서비스를 구축할 수 있는가? 세일에서 이기기 위해 모든 장벽과 장애물을 없앨 수 있는가?

라존 론도 나는 이 많은 보스턴 셀틱스가 실제로 리스트에 올랐다는 것을 믿을 수 없다. 그러나 거절할 수는 없다. 그들은 킬러 본능 론도가 다른 사람들과 함께 바로 400 저 위에 있다.

그가 코트의 불쾌한 끝에서 그의 연극에 대해 이 모든 관심을 끌고 있는 동안, 그의 살인 본능을 보여주는 그의 방어는 여전히 그의 방어책이다. Hes 말 그대로 인간의 진공청소기, 법원 전체에 도용을 끌어모으고 있다.

그가 올해의 보호 게이머를 이기면 놀란다.

21 스타트업 임은 젊고 질 좋은 팀들을 위한 빨갱이다. 그들은 이 단계를 잘 통과했기 때문에 Im은 밀워키 벅스, 새크라멘토 킹스, 로스앤젤레스 클리퍼스, 그리고 그렇다, 심지어 미네소타 팀버울브스 옥과 같은 팀들을 언급하고 있기 때문에, 늑대들은 품질 요건에 맞지 않지만, 나는 여전히 마이클 비즐리가 새로운 팀에서 어떻게 반응하는지 궁금하다. 데이비드 칸과 나만이 비즐리 기술을 여전히 믿는 유일한 개인이라고 생각한다.

데이비드 칸과의 준비에 남아 있는 것은 오직 한 가지 의미일 뿐이다; 내 변호로, 미네소타 운동성을 가진 그룹은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와 피닉스 선즈와의 141-138번의 총격전 중 한 번에 좋을 것이다. 즐길 수 있는 즐거움이 있지?

통계적으로 NBA를 예상하는 것은 비디오 게임 기준으로 하는 게임으로 하기가 더 쉽다. 왜냐하면 당신이 많은 비디오 게임 변경 요소들을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이다. 당신이 공격과 수비 그리고 비디오 게임의 일부를 하는 게이머들의 꽤 작은 벤치를 모두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이다. NBA에서 각 그룹은 코트에 5명의 초보 선수가 있다.

NFL에서 비디오 게임에 실질적으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더 많은 위치가 있다.

관련된 명단은 크다. 모든 NBA 비디오 게임은 당신의 집 안에서 행해지고 코트는 거의 동일하다. NFL 게임은 경기장, 실내, 실외에서 행해진다. 그것은 변수다. 외부 필드의 날씨 조건과 마찬가지로, 당신이 눈보라 속에서 비디오 게임에 참가하려는 팬이 아니라면 NBA에서는 결코 요인이 되지 않는다.

모든 주요 포인트 플레이어, 슈팅 가드, 포워드 및 센터는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순위를 매길 수 있습니다. 개인은 모든 슈퍼 스타가 효율적으로 수행하지 않는다는 사실, 일부 게이머는 많은 샷을 찍기 때문에 높은 점수를 얻습니다.이 정보는 사용자가 얻을 수 있습니다.이 정보는 과대 평가된 팀에 돈을 넣는 것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슈퍼 스타와 높은 순위의 게이머가 있는 팀을 선택해야 합니다. 그 그룹이 이길 가능성이 높은 개인

NBA에서는 부상하기 쉬운 축구에 비해 농구 비디오 게임과 관련된 남성이 적다. 이러한 이유로 경기와 관련하여 부상의 가치를 평가하는 것이 더 쉽다. 쿼터백이나 스타를 제외하고는 축구보다 포인트프레드가 더 정밀하게 변경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