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서비스에 비해 자동차 수리는 사실 흥정이다

다른 서비스와 비교해 보면, 자동차 수리는 사실 지난 10년 동안, 이러한 병원 서비스들은 각각 100% 이상 증가했고, 통화 서비스 비용은 90% 증가했고, 대조적으로 자동차 유지 보수 비용은 445% 증가하여 자동차 수리는 이 서비스 회원 산업의 사랑으로 자리잡았다.

개인 소유의 상점은 더 저렴하고 주요 국가 체인점들이 하는 것처럼 종종 변화하는 품질과 서비스 정보를 제공한다.

단지 그 가게가 어떻게 SE 인증된 기계들을 포함하고 있는지 확실히 확인하라.

기계공에 대한 이야기, 최종적이고 가장 중요한 단계를 밟기 위한 기술자들에게 이야기하라. 개발된 모습과 그들이 속한 모든 인증과 회원 자격을 인식하라. 그리고 이 후에 기계공이 정확히 무엇을 알고 있는지 당신이 기계공에 대해 말하기 전에 당신은 당신 스스로 작은 연구를 시작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몇 가지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이런 식으로 당신은 그가 좋은 나를 찾는지 알게 될 것이다. 기계공이거나 아니면 그냥 불을 끄는 것일 수도 있어

스마트 팁은 자동차 수리 수리 회사보다 먼저 고등 사업국에 전화하는 것이다. 더 큰 사업국은 파일에 불만이 많은 경향이 있는지 당신에게 말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로스엔젤레스 지역 상점이 국가 자동차 서비스 우수 연구소에 의해 인증되었는지, 또는 ASE에 의해 인증되었는지 알아보는 것이 좋다.

다음으로, 자동차를 위한 추정치와 진단에 대한 차고 요금이 다른지 물어보십시오. 이에 대한 답은 다양하지만, 기술자가 충분한 돈을 가지고 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판단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종종 정비사는 차량을 시각적으로 검사하기 위해 요금을 부과하지 않지만, 자동차 자동차 수리에 필요한 경우 보다 심층적인 진단을 실행하기 위해 장치를 사용해야 한다.

ASE 인증서가 있을 수 있다(자동서비스 우수성) 표시와 거리가 멀면 이를 포착하는지 문의하십시오. 자동차 수리 질문에 대한 시험이다. 또한 그들이 몇 년 동안 경력을 가지고 있는지, 그리고 그들이 얼마나 오랫동안 중소기업이었는지를 묻는다.

예를 들어, 일본에서 출산한 차량을 얻었을 때, 일본 차량 수리에 초점을 맞춘 정비소를 연구해야 한다.

Acquiring은 당신의 목록에 있는 다음 항목이 되어야 한다.

액체는 지금 가장 추운 온도에 적합해야 한다.

Windshield washer 유체는 많은 사람들이 필요로 하는 것 중 하나다. 배수를 잊고, 현재의 제품 캔을 빨리 헹구고, 겨울 공식으로 김포공항 주차장 대체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미세한 호스가 얼면 터질 겁니다.

브레이크 상단의 오일 또는 그리스는 마찰을 방해하기 때문에 브레이크 고장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브레이크가 큰 정도로 과열되면 금속이 스폿이 발생합니다.이 스폿은 브레이크 패드를 사용하여 마찰에 저항합니다.이 스폿은 자동차 자동차 수리 브레이크 인성과 연결됩니다.

그러면 이 모든 기름이 발생하여 병든 전차를 수리하는 것이 바람직할 수 있는 곳에서 임대할 때, 그리고 보증을 연장할 때, 그리고 위험을 무릅쓰기 위해 딜러에게 그것을 가져가라. 기름을 갈아 끼우는 곳, 일상적인 유지보수, 그리고 가끔 타이어 회전이 있을 수 있다.

자동차 지하세계의 표면에서만 팁과 제안이 긁힐 수 있다.

물론, 많은 방법들이 정말로 필요한 것이 내부자 파일을 가지고 있다.

소비자는 실제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아야 하고, 자동차 수리권이 당신에게 적절한 지침으로 비용이 들기 위해 실제로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식별하는 올바른 방법은 자동차 고객들이 어떠한 도움도 없이 자동차 수리 비용을 추정할 수 있다.

가장 먼저 기억해야 할 것은 여름이거나, 만약 진정한 더운 날씨가 아직 시작되지 않았다면, 자동차 에어컨의 작동을 확실히 하고 살펴보라. 만약 당신이 이번 봄에 에어컨을 아직 켜지 않았다면, 아무도 50년대로 되돌아가고 싶어하지 않기 때문에 프로페셔널에서 작동하도록 전환하라. 창문과 벌레를 모두 이빨에 박고 날아간다.

기술자를 선택할 때, 거의 모든 이유로 독립 상점에서 선택하는 것이 권장된다. 아마도 가장 중요한 것은 개별 상점의 기술자가 많은 전문지식과 함께 더 큰 통찰력을 실현하는 모든 것에 대한 작업을 제공하는 것이다.

차가 고장나서, 우리가 좋아하는 서비스 장소가 없을 때, 우리는 공황경보에 들어간다. 우리는 우리의 차에 너무 의존한다.

우리의 첫 번째 생각은 내일 내가 일하기 위해 받는 것이다. 우리의 두 번째 생각은 내 차에 잘못되었다. 우리의 두 번째 생각은 어느 쪽을 택하는가, 단지 얼마가 들 것인가, 그리고 그 좋아하는 서비스 가게 없이 수리하는 데 얼마나 오래 걸리는가, 우리는 온라인에서 우리의 차를 가져가거나 견인할 설정을 찾는다. 우리는 그것을 부른다. 어떤 어려움이 있는지 쇼핑하고 설명하거나, 그렇지 않으면 그들은 우리가 한번 생각해 볼 필요가 있다고 말하고, 우리는 다음 주 말까지 예약했다. 이제 나는 무엇을 해야 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