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의 웹 사이트를 만드십시오

여러분만의 웹사이트를 만들어라. 그것은 작은 것을 홍보하는 지적인 방법이 된다. 당신은 사람들에게 당신의 온라인의 독특함과 그들이 왜 당신과 사업을 해야 하는지 말할 필요가 있다.

해결책은 소모성인가요?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가장 중요한 행성 전체 범위가 될 수 있다.

그것은 명백해 보일지 모르지만, 얼마나 많은 네트워크 마케팅 제품이 소비되지 않는지 놀랍다. 당신이 판매할 수 있는 제품은 자주 사용될 것인가? 아니면 어떤 것이 한 번 살 수 있고 평생 지속될 수 있을까? 당신은 누구나 똑같은 고객에게 항상 팔 수 있는 것을 고르고 싶어 한다.

웹사이트는 다른 고객들보다 더 소모적이고, 당신의 다단계 마케팅 부서가 습관적으로 사용된다면 즉시 좋다.

이 분야에서 올바른 동기부여가 금전적이라는 것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이것이 많은 사람들이 다단계 마케팅의 운명의 일부가 되도록 격려받은 이유다. 심지어 다단계 마케팅의 가장 힘든 시기조차도,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성과를 거두고 결과를 얻었다.

이제 네트워크 마케팅 산업의 가장 큰 사기극이자 정말 가슴 아픈 것은 훈련과 함께 한 가지 특별한 요리 조각이 없어졌기 때문에, 그것은 많은 수의 가정 사업주들이 실패하거나 그들의 고용을 그만두게 한다.

그렇다면 그 다단계 마케팅 사기는 무엇인가? 단순히 그들의 사업에 새로운 단서를 창출하는 능력이다.

여기 문제가 있을 것이다. 네트워크 마케팅의 리더들은 그들의 팀들에게 현재의 자산을 훨씬 넘어서는 것들을 갖는 것에 대해 환상을 품으라고 말할 것이다. 이것은 매우 위험할 수 있다.

일단 이런 것들이 만들어지면, 당신은 당신의 리드에 보낼 자동 응답기 시리즈를 개발해야 한다.

결국 당신은 그들을 전화로 추적하고 회의에 참석하게 하기 위해서 또한 끝나야 한다.

대부분의 시간을 참조하라. 사업은 당신에게 모든 단계를 습관화하는 기사로서 대본을 제공할 것이다. 완료하기 위해 기구는 그 일을 원활하게 수행하는 것이다.

많은 사람들은 가장 쉬운 마케팅 공급이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고객에게 어떤 형태의 마케팅이 필요한지 놓치고 있다.

물론 마케팅은 당신의 사업에 트래픽을 가져다 줄 수 있다.

http://sns-pro.net 러나 그것은 대규모 트래픽을 가져오지 않을 것이다. 다단계 마케팅은 근면과 끈기의 사업이다. 만약 포기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것이 아니다. 당신은 24시간 게임을 해야 한다.

만약 보통 식권으로 살고 있다면, 당신은 60일 이내에 당신이 제트기를 소유할 것이라고 믿기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된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불가능한 목표에 대해 자신감을 가지고 있다고 들었다면, 하지 마라. 나는 당신이 사업 내에서 변화를 원한다면, 이벤트 마케팅, 비디오 마케팅, 소셜 게임을 하는 것이 아마도 그들의 사업에서 성공한 교통 인터넷 사람들을 데려오는데 가장 필수적인 것일 것이다. 마케팅 도구

적절한 시기는 당신이 결과를 제공하는 가장 유익한 상태에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또한 제품을 제시하는 시기를 제안할 수 있다.

현재의 날씨 조건은 당신의 프레젠테이션에 가치를 포함할 수 있다.

게다가, 그것은 당신의 청중의 사용 가능한 시간 또는 당신이 그것들로부터 얻는 약속을 의미할 수 있다.

고객을 즐겁게 할 때, 당신은 또한 그들이 누구로부터든 구매하는 어떤 것으로부터도 이익을 얻을 수 있다.

물론, 두세 명의 고객이 일주일에 수백 달러를 쓰지 않는 한, 당신은 상당한 수입이 되는 데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많은 고객들이 적어도 한 사람이 한 사람을 일주일마다 살 것이라고 보장하고 싶어한다.

기사와 다른 내용을 쓰세요. 당신이 쓰고 있는 것들이 흥미롭고, 업데이트되고, 독자들에게 유용하도록 하라. 아무도 당신의 인생 이야기를 이해하고 싶어하지 않는다. 혹은 당신이 당신의 틈새에서 전문가처럼 쓰는 강아지를 어떻게 이해하고 싶어하지 않는다. 잊어버려라. 당신의 기사를 인터넷 디렉토리와 e-zine에 제출하라.

당신이 말하는 모든 사람이 당신의 다단계 마케팅에 참여하지는 않을 것이다. 하지만 당신은 내가 단순히 당신에게 말한 것보다 훨씬 더 많이 나를 생각할 것인가? 탄수화물은 여전히 거절하는 사람들로부터 달러를 받는다고? 모든 것이 필요한 것은 당신이 정상적으로 의사소통하는 좋은 이메일 목록이다. 당신이 느끼는 다른 제휴 제품들을 제공하기 위해 그 목록은 모두 성공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기회와는 달리 어떻게 더 많은 방문자들을 그들의 인터넷 사이트에 보낼 수 있는지에 관심이 있다.

왜 그들에게 제품을 제공하지 않는가? 그들에게 도움을 줄 슬라이드모비 마케팅 과정처럼. 그들의 제품은 당신이 어떻게 이익을 나눌 것인가에서 선택할 수 있는 상당한 수의 양질의 제품들이다. 50/50 제휴 수수료는 개인이 다단계 마케팅 제조업체를 구축하는 동안 얻는 방법

네트워크 마케팅을 전략으로 활용하면 또 다른 큰 이점은, 당신이 만든 친구들이 이미 관계를 맺은 작은 사업을 무작위로 운영하는 사람보다 고객이나 추천을 반복할 가능성이 더 높다는 것이다. 그래서 당신이 새로운 제품을 판매하기 시작하는 과정에서, 당신의 기존 고객들은 당신의 관계 때문에 일찍으로부터 정보를 받을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