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구리 한 잔을 한 사람이 몇 점 오줌을 싸면 개인은 어떤 기분이 드는가? 아니면, 다른 사람이 미친 주부를 갖고 싶냐고 묻는다면 당신의 반응은 어떨까? 당황할 것 같니? 혼란스럽니? 아니면 단순히 딜레마에 빠진 나머지 반쪽의 대담함에 망연자실한 것일까?

만약 당신이 그것에 대한 대가를 지불할 수 있다면, 사람은 와인을 정말 좋아한다(그것은 당신이 풍부한 와인 감식가라는 것을 의미한다), 가서 당신의 소중한 병을 와인 지하실에 보관하라.

개구리 한 잔을 한 사람이 몇 점 오줌을 싸면 개인은 어떤 기분이 드는가? 아니면, 다른 사람이 미친 주부를 갖고 싶냐고 묻는다면 당신의 반응은 어떨까? 당황할 것 같니? 혼란스럽니? 아니면 단순히 딜레마에 빠진 나머지 반쪽의 대담함에 망 런닝래빗 연자실한 것일까?

만약 당신이 그것에 대한 대가를 지불할 수 있다면, 사람은 와인을 정말 좋아한다.

가서 당신의 소중한 병을 와인 지하실에 보관하라. 와인 지하실은 가전제품은 아니지만, 그것은 더 많은 비용이 들 것이다. 왜냐하면 아마도 당신은 당신의 집 와인 지하실 안에 한 두 개의 방을 더 만들어야 할 것이기 때문이다. 아마도 당신은 보통 그들의 지하실에 약간의 햇빛을 받고 매우 좋은 온도에서 와인을 유지할 수 있는 장소가 있을 것이다.

할인 와인에 대해 더 많이 알 수 있는 것은 지역 와인 가게의 직원들에게 이메일을 보내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병이 무엇인지 물어보고 그보다 더 잘 프로그램하는 것이다. 그들의 무료 와인에 참석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책과 잡지 – 흥미로운 것과 관련된 것을 발견하면 전 세계의 책과 잡지의 수에 제한이 있습니다. 우리는 단지 두 가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Oz Clarkes Let Me a individual About Wine과 Jancis Robinsons Home Wine Clarkes는 아름다운 그림책이며 짧고 간결하며 이상적이며 여행 시작 당시 Robinsons는 상세한 정보의 토막이며 이상적입니다. 캐주얼 와인 팬시어에게는 거의 너무 많은 것이었지만, 이것은 우리의 탐험을 할 때 큰 도움이 되었다.

화이트 와인이 부패할 때, 식초 식초가 되기 직전의 것은 일반적으로 유리 유형을 청소하는 가장 좋은 방법으로 알려져 있다.

당신은 이 화이트 와인을 유리창, 문, 거울, 테이블을 청소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이 유리 품목의 표면을 향해 빛을 발한다.

이 와인의 알코올은 또한 땅에 기름과 기름 얼룩을 닦는 데 도움을 준다. 얼룩 주위에 화이트 와인을 붓는 것, 그냥 앉게 하라. 충분한 시간을 갖고 깨끗이 닦아라

4g 아이폰에는 50달러나 많은 비용이 드는 와인 품종이 포함되어 있다.

분명히 많은 사람들에게 이것은 가장 낮은 선택은 아니지만, 이 특정 범주에 있는 와인을 마시는 사람들은 100달러 혹은 조금 더 드는 병과 비슷한 품질로 그것을 즐기기 위해 자란다.

냉동 음료 기계: 샘플링이 훨씬 쉬운 바로 그 냉동 음료 기계를 사용하는 것도 가능하지만, 월간 전력이 필요할 것이다(장소가 허락할 경우 전기를 위해 발전기를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냉동 음료 기계는 비싸고 무겁지만, 훨씬 더 간단하고 그 내용물이 상품의 완벽한 일관성을 가지고 있다.

3중 싱크 시스템과 손 세탁을 원하는지 보건부와 함께 확인하도록 하라. 이 접근법을 사용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싱크대. 그들은 보통 이것을 위해 세 개의 플라스틱 빈을 사용할 수 있고, 손을 위한 수도꼭지와 함께 이글루 음료 디스펜서를 사용할 수 있다.

디자이너가 고심할 이슈 중 일부는 글꼴, 색상, 라벨의 모양(병은 여러 가지 모양 문제를 지시한다), 금속 잉크/포일, 와인 자체의 다양한 제품, 경쟁 라벨, 종이 색상 및 질감, 잉크 유형, UV 코팅 및 내구성 요건 등 포함되지만 이에 국한되지 않는다. 사람들은 화이트 와인이 끊임없이 물과 얼음을 양동이에서 받는 것에 대해 생각하지 않는다. 좋은 디자인은 부수적인 이슈인 물을 고려해야 한다.

그것은 내가 종종 친구들로부터 질문을 받는 이 와인 속물주의 때문일 수 있다.

내가 좋은 와인에서 정확히 무엇을 찾는가? 와인 맛은 사람마다 다르지만, 내가 와인을 살 때 보는 어떤 속성들이 있고 그 속성들이 내 결정을 형성하는 데 큰 영향을 미친다. 아래는 내 다섯 가지 중에서 가장 좋은 목록이다.

고급 와인을 제공하기 위해, 색상이 선명하고 페인트나 에칭된 장식이 있어서는 안 되는 안경을 선택하라. 색유리와 장식은 보기에 예쁜 유리 안에 있을 수 있지만, 그것은 내부의 와인들 사이의 감상을 떨어뜨린다. 특히 와인 샘플링을 위해, 더 완성된 외관을 제공하고 입 인상에 쾌적함을 주기를 원하는 유리에 굴려진 가장자리를 찾아라.

우리 회사의 연구에서 나는 당신이 그들의 이미지와 메시지를 다시 집중시키기 위해 그들의 메시지를 통합하기 위해, 그들이 다양한 소비자를 원한다는 것을 이해하게 될 것이다. 그래서 그들은 그들의 코치를 운전하게 할 것이다. 얼마 동안, 우리는 많은 새로운 와인들이 그들 자신과 그들의 와인이 시장 인구 조사 블랙 타이 와인 경매와 세계적인 건축가들이 디자인한 새로운 와인 경매들 중 상위권에 표적이 되고 싶어한다는 것을 보았다. 스노브 어필은 와인과 종종 관련된 작동 문구인 와인을 사서 인간이 단지 참여할 수 있는 전형적인 실수가 된다.

책과 잡지 – 흥미로운 것을 발견하면, 책과 잡지의 수에 제한이 없다. 우리는 단지 두 권의 소유물이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