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점 대신 기능 및 혜택을 위한 쇼핑

상점 대신 기능 및 혜택을 쇼핑하십시오. 시설이 다른 시설보다 많은 비용을 청구 할 수는 없지만 더 긴 보증 기간, 무료 긴급 견인 서비스, 무료 셔틀 서비스 또는 가격의 용이성을위한 연장 된 시간을 제시한다는 것을 의미 할 수 있습니다. 의사 결정의 가장 효과적인 방법

대부분의 좋은 메커니즘은 작업 환경을 정리하고 청소해야합니다. 작업 영역, 도구, 바닥 등은 합리적으로 문질러야합니다. 이제는 소유하고 운영하는 수리 사업이 일반적으로 슈퍼 깨끗한 산업이 아니라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더 중요한 것은 자동차 수리 사기가 연간 약 400 억 달러에 달하는 이유에 대한 해답을 시도하지 않고 있다는 것입니다. 더욱이 해결책이 없는 이유는 자동차 수리 사기입니까?

B & M 오키나와 빌의 소유주이자 수석 정비사인 Bill Siekert는 인근 기지에서 제공되는 자동차 서비스의 예가 계약하에 운영 될 것이기 때문에 가격이 조금 높다고 설명했습니다. 솔직히이 사람들은 약간 독점적입니다.

이것은 확실 전연령렌트카 히 신뢰가 중요한 역할을 하는 영역입니다. 당신은 경험이 있고 공정하게 대우할 준비가 되어있는 평판 좋은 정비사에게 자동차를 가져갈 수 있는 행운이 있습니다. 물론 정직한 정비소를 찾기 시작하는 바로 그 시간은 자동차가 아래로 부서지기 전입니다.

자동차 정비소 안을 걸으면서 직원들로부터 환영을 받고 있는가? 그곳은 깨끗하고 질서정연한가? 그들은 고객들을 위한 대기 공간을 제공하는가? 이것들은 작은 세부사항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그것들은 당신에게 그 가게가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고객 관리 단계에 대한 단서를 제공한다.

패드 나 부품을 분해하는지 물어 보십시오. 그것을 직면하게하십시오; 보는 것은 당신이 자동차 자동차 수리가 아니라는 것을 바꾸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은 또한 마모된 부품이 무엇과 유사한지 이해하기 위해서입니다.

물론, 당신은 확실히 공항에 택시, 또는 다른 나라에 바다를 가로 질러 우리를 수행하는 그 큰 날개 새와 같은 다른 교통 수단에 의존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자신의 차량에 따라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지금 귀찮게하는 기간 자동차 기술이 개발되고있다, 자동차 스캔 도구는 더 많은 기능을 가지고, 더 작고, 가장 중요한, 저렴한 다른 제조사 또는 모델에 대한 다른 커넥터를 원하는 스캔 도구는 표준화되었습니다. 당신은 모든 자동차에 대해 동일한 스캐너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조, 모델, 수입 또는 국내 상관없이 대부분의 예산 사람들은 글로브 박스를 통합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작은 디스플레이를 가지고 있지만 그들은 당신에게 코드 번호와 설명을 보여줍니다, 그리고 차량 센서의 판독 가끔, 그것은 테스트 용어를 가지고 있으며, 그들 중 일부는 스캔 단위로 노트북이나 모바일 핸드셋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점화 플러그의 기능이 일반적으로 연결되거나 관련된 다른 자동차 부품이 적절한 딜레마에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점화 와이어가 연소되면 점화 플러그도 변경해야 합니다

자동차 경험이 없더라도 전문가가 개인적으로하는 많은 일들이 있습니다. 자동차의 일부로 설명서를 구입하여 단계별 세부 사항을 제공합니다. 대부분의 자동차 수리 비용은 노동 제공으로 높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다양한 부품이 전구를 교체하기 위해 자동차 상점에 50 달러를 지불하는 대신 전구를 교체하는 대신 탄수화물은 부품을 몇 달러에 구입하고 직접 수행하십시오. 그러나 당신은 당신이하는 모든 일을 확신하도록 선택합니다. 인수를 선택하면 전체 보증이 무효화되지 않음

숙련 된 수리공은 귀중한 금으로 자신의 무게를 지닐 수 있습니다. 신뢰할 수있는 기술이 있으면 자동차 수리가 필요하기 전에 훌륭한 조언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단축 다이얼에 자동차 정비사가 없으면 자동차와 함께 신물이 나기 전에 관계를 발전시키기 위해 좋은 것을 구입할 시간입니다. 그러나 차고와의 가정 기반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형성하십시오. 주치의가있는 것과 거의 같습니다. 검진, 예방 치료 및 치료를 위해 차를 가져 가십시오. 당신은 그들을 신뢰하고 관계를 먼저 사용하지 않고 MD를위한 아들이나 딸을 결코 순간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의 차를 실제와 같은 존경심으로 대하십시오.

깨끗한 가게, 좋은 자동차 수리 차고, 깨끗하고 깔끔하게 하기 위해서 당신은 많은 수의 정확한 볼트를 식별하는 사람? 차량 엔진과 함께 있었나요? 더러운 가게에서 더 많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며, 역학 이미지 외에도 그의 작업 습관을 설명해야 합니다. 왜 기름 원숭이가 더 높습니까? 그는 자동차나 트럭과 당신의 지갑을 파괴할 것이다.

페인트가없는 찌그러진 기술자는 프라이 바, 거울 및 특수 조명과 같은 도구로 크게 훈련되어 구부러진 금속을 부드럽게 이전의 개발로 되돌릴 수 있습니다. 사실 대부분의 수리는 20-30 분 내에 수행 할 수 있으며 식습관 연구는 말 그대로 놀랍습니다. 덴트가 문 가장자리에 있거나 고통스러운 주름이 없다면 최종 결과는 자동차 자동 수리와 유사합니다. 덴트 또는 딩은 결코 없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