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절을 매일의 일부로 만들어라

거절을 일상 생활의 일부로 만드십시오 아니요, 그것은 인간이 당신을 싫어하거나 어떤 방식 으로든 열등한 경향이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개인적으로 거부를 요구하거나 인터넷 다단계 표시를 아는 것보다 빨리 게임에서 필요합니다 당신은 거절에 한 걸음 더 가까워지는 것처럼 보입니다 판매에 러닝 머신 단계는 비즈니스에 대한 다른 배포자 모집에 더 가깝습니다 개인은 오래된 말, 다른 스트로크 많은 사람들, 안전 조치는 제물은 어떤 사람들에게는 좋지만 다른 사람들에게는 호소하지 않을 것이다. 거절은 당신의 친구다.

오늘날 많은 기업들이 대개 서비스 나 제품에 비해 비즈니스 기회에 더 집중합니다. 그러나 기회, 요구 사항 및 제품 또는 둘 다에 제공하는 것이 직업입니다. 많은 회사가 있으면 회사의 전화 회의에 참석하여 리드를 얻음으로써이를 수행하십시오. 이것은 제품 설명 및 수반되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일단 완료되면 리드를 추적하고 서명하기 전에 제공되는 모든 문의에 응답하십시오. 똑바로

나는 비밀이 아니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러나 사람들이 왜 이것을 알고 있는지에 관해서, 이것을 연습하고, 그들이 묻고 있는 최종 결과를 달성하지 못하는 동안 나는 이것을 몰랐지만 왜 그런지 알고 싶었다.

문제는 실제로 당신이 마침내 그들에게 당신의 물건을 배달했을 때가 아니며 일반적으로 모두 기뻐합니다. 그들은 상상할 수 있는 단서를 만들어 낼 것입니다!결국, 당신은 이해하거나 가장 좋은 리드가 당신이 당신의 자신에 대해 생성 한 값싼 다단계 리드에서 발견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사람들과의 대화는 순응 할 것입니다 더 만족스러운 고객을 얻을수록 더 많은 고객을 얻게 될 것입니다 지금은 유망하지 않습니까?

당신이 찾고 싶은 것은 상위 계층 직접 마케팅이라고 불리는 인터넷 비즈니스 디자인이다. 더 이상 상위 계층 직접 마케팅에서!당신은 판매 또는 회원을 사용자 정의 할 때 즉시 돈을받을 수있는 월별 수표를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또한 대부분의 최상위 계층 직접 마케팅 회사는 웹 교육을해야합니다 다단계 마케팅 회사는 절대로 성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제품은 필수적이지만 다른 재료는 당신의 솔루션이 상점, 쇼핑몰 또는 전화 번호부에 나타날 수있는 무언가가 아닌지 확인하십시오. 매우 인기가 있고 사람들이 그것에 묶인 사업 기회가 없더라도 돈을 벌 수 있는 것이다.

더 나쁜 것은, 잠재 고객에게 전화를 걸 때 자세가 필요할 수도 있다는 것을 들었을 것이고, 도대체 그 끔찍한 일이 무엇인지 궁금해했을 것입니다. 만약 그들이 나를 볼 수 없다면, 내가 자세가 필요한 이유?

이것은 정확히 내가 먼저 발견 한 것입니다!불행하게도, 모든 것은 문제와 함께 시작,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른 가능한 방법을 볼 수있는 사람을 해결 돈 문제를 해결 가끔, 당신은 그냥 앉아서 물건을 그냥 보내거나 당신이 인생에 필요한 결정 열심히 일을 얻을 수 있지만,이기는 태도와 함께 가능한 한 많이해야합니다 이와 함께, 네트워크 마케팅은 거의 당신이 일하는 것 같지 않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직장 기회에서 휴식 시간에 할 일로 그냥 재미로 소셜 네트워크에 보류이 즐거움은 당신의 직업입니다

적절한 다단계 마케팅 회사를 활용하여 참여한 후에는 다른 항목에 대해 매우 적극적으로 생각합니다. 사람들에게 당신이 그들을 팔고 있음을 알리십시오. 파티를 열고 여성과 남성에게 말하면됩니다. 때로는 신문에 광고를 게재하는 것이 손님을 얻는 좋은 방법입니다.

그러나 사람은 다단계 마케팅 회사를 만들고, 당신이 알고 있다는 것을 보증하는 것은 실제로 수반됩니다. 과거에는 성공했기 때문에 다단계 마케팅 비즈니스 모델이 사기 예술가들에 의해 회사의 돈을 강탈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피라미드 사기에 대해 자주 듣게됩니다. 개인은 정교한 비즈니스 구성을 생성하는 데 사용되는 모델입니다. 그러나 합법적 인 마케팅 계획을 가진 합법적 인 다단계 마케팅 회사와 달리 피라미드 사기에는 결코 제품이나 그들을 뒷받침할 수 있는 유틸리티가 없습니다. 그들이 가지고 있는 모든 것은 종종 현명하지 못한 사람들을 속이기 위한 실제적인 설정입니다. 모든 돈을 모으고 회원을 모집한 후에, 그들은 가게를 닫고 다음 사기 계획에갑니다.

나는 페이스 북에 있었고 친구가 우리 회사 Lori가 그녀의 이름이라고 요청한 멋진 여성에게 연락을 받았고 그녀는 내가 어떻게하고 있는지 물었고 내가 관리하고 있는 것들을 물었다. 나는 네트워크 마케팅 사업에서 어떤 판매에 도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었고 내가 무엇을 잘못하고 있는지 궁금해했다.

내가이 세부 사항이 밝혀졌다는 것을 처음 알았을 때 당신에게 제공하는 마음을 유지하십시오. 나는 모든 종류의 개인 개발 과정을 해왔다고 말할 때 영혼이 나에게 이것을 말한 적이 없습니다. 나는 많은 것을 들었고 CD를 들었지만 아무도이 마법 공식을 http://sns-pro.net 말하지 않았습니다.

다단계 마케팅 시스템은 매우 증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