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시작할 수 있도록, 이 모든 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검토해 보겠다.

그래서 시작할 수 있도록, 그것의 모든 작동 하는 방법을 검토 하자 시작 하려면, 일반적으로 거래의 많은 다른 방법을 이해 하시기 바랍니다 지금 명심 하십시오, 당신은 위험이 높은 주식에 투자 하 고 모든 힘들게 번 돈을 위험을 감수 할 필요가 없습니다, 주요 요소 당신은 그냥 쉽게 매우 안전할 수 있는 방법으로 당신의 이익을 투자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긴 간격에 걸쳐 상당한 수익을 표시 합니다.

사람들은 매일 사업을 하는데, 그래서 당신이 정확히 무엇을 사야 하고 팔아야 하는 사람인가? 이 질문에 대한 대답은 투자 및 주식 거래 잡지 및 지역 잡지 상점의 표지에 가서 표지를 통해 사람들이 끊임없이 스냅하거나 가능한 한 빨리 덤핑하는 베스트셀러 산업을 볼 수 있습니다. 인기있는 것들을 소유하고 있다면, 인기없는 것들을 소유 할 필요가 없다면, 인기있는 것들은 더 많은 선물옵션 메커니즘을 사용할 수 있지만, 주식이하는 일이 정확히 무엇이기 때문에 진정으로 내려갑니다. 아래로

이익 페니 주식은 그들의 낮은 가격이다. 비록 그것에 반대할 가능성이 있지만, 만약 이 회사가 성장 추세에 진입할 수 있다면, 주가는 가능한 한 빨리 뛰어오를 수 있다.

그들은 보통 당신의 투기적인 구매자와 판매자에게 호의적이다.

다른 사람이 구매할 때 판매함으로써 이익을 얻습니다. 다른 사람이 사용할 수있을 때 구매함으로써 단순히 기회를 저렴하게 포착하고 있습니다. 개념은 미친 것처럼 보입니다. 그러나 작동합니다. 따라서 왜? 무리의 절차 때문에 많은 투자자들이 교육을 제대로 받지 못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가? 그렇게 단순하게 군중을 고수하고, 그들은 가격이 오른 주식을 사고 사는데, 그들이 무리를 따라갔고 주식이 다양하다는 것을 인식하지 못했기 때문에 여전히 충격을 받는다.

전체적으로 가장 좋은 전략은 무엇인가? 뮤추얼 펀드? 단순히 투자를 고려하고 다른 사람이 내 투자를 처리하게하십시오. 당신은 왜 뮤추얼 펀드가 손 계산기가 저지르는 최악의 실수인지 다음 수업에서 실제 행성을 알게 될 것이다.

항상 참고 자료를 가지고 다니십시오. 투자를 시작하기 전에 연구 자료를 준비해야 합니다.이 참고 자료에는 책, 기사, 저널, 잡지 및 기타 참고 자료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나는 법원에있는 500 명의 이름을 분석하고 편지를 보냈고, 회계사와 변호사에게 약 700 건의 전화를 걸었고 (네트워크를 설정했다), 마침내 나는 단지 판매에 관심이있는 메모 홀더를 발견했다. 나는 제안을했다. 그는 설명했다. 아니, 우리는 집에 갔고, 기능을 발휘하기에는 너무 우울한 2 주 동안 침대로 떠났다.

당신의 한계를 알고 금 투자 한도를 설정하고이 금 시장 전문가들은 실버와 골드 골드의 전체 포트폴리오의 10 % 이상을 투자하지 말 것을 촉구합니다. 모든 투자가 저축을 통해 가격을 떨어 뜨릴 수 있습니다. 한계를 설정하면 위험이 확산 될 수 있습니다. 자동차는 실제로 대출 상품을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분명합니다. 당신이 보는 것처럼, 내가 여기서 지적하고자하는 것은 마음 속에서 일어나야 할 정신적 변화가 있다는 것입니다. 패러다임 전환, 당신이하기 전에, 당신이하기 전에 부동산 사업가로서 심각한 돈을 추가로 복용하는 것

예를 들어, 시장이 붕괴되고 특정 틈새 시장이 지금 나오면 주식 펀드를 판매하라는 명령은 일반적으로 동부 표준시로 오후 4시에 시장이 끝날 때까지 효과적이지 않을 것입니다. 즉, INSTANT 유동성이 필요합니다. 당신은 이것을 원하지 않는다. 그리고 펀드에 현금을 투자하는 사람들에게 그럼에도 불구하고 장기 투자자들은 거의 분위기를 바꾸지 않는다.

예를 들어, 당신이 할 수있는 투자 유형에 가장 직접적으로 관련이있는 실제 책을 찾으십시오.이 책들을 온라인, 서점 및 지역 도서관에서 얻으십시오.

개인이 거래를 위해 임대하는 경우, 손 계산기는 마찬가지로 IRA로부터 돈을 투자하여 물건을 소유합니다.이 거래를 관리하기 위해 토지 신탁을 형성하면 IRA가 수혜자가됩니다

블루칩 주식은 그들의 투기적인 주식보다 더 신뢰할 수 있거나 안전하지 않다는 것을 보여주었고, 실제로 많은 주식들은 단순히 사라졌다. 소위 블루칩 주식을 사서 당신의 최선을 바라는 것보다 성공적인 투자에 훨씬 더 많은 것이 있다.

그러한 방법 중 하나는 Cds에 필적하는 채권 증서를 포함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은행이 구성하는 것에 대한 대안으로, 채권은 정부에 의해 발행됩니다. 요즘에는 다양한 유형의 채권이 있으므로 구매하는 채권 증서의 유형에 따라 초기 투자가 특정 기간 동안 두 배 이상 증가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뮤추얼 펀드 또는 주식과 관련된 손실 가능성을 감수 할 준비가되어 있다면 최소한 채권 증서에 투자하십시오. 정부의 보증을 받다

당신이 Pu를 고려해야 할 가장 큰 요소 중 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