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사 : 군사 직업은 위험을 수반할 수 있지만 마찬가지로 학업 혜택, 훈련, 세계를 볼 수 있는 기회, 큰 이점 및 퇴직 소득을 사용합니다.

군사 : 군사 직업은 위험을 수반할 수 있지만 마찬가지로 학업 혜택, 훈련, 세상을 볼 수 있는 기회, 큰 이점 및 퇴직 소득을 사용합니다. 마찬가지로 전문 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저렴한 경로가 될 수 있습니다. 현재 판사인 제 친구들은 법학 학위를 취득한 후 Supporter Generals 군단에서 4 년간 복무했습니다. 내 친척은 의과 대학에 다녔고 의사가 되어 4 년간의 의무를 다했습니다. 둘 다 정교한 학위를 받았습니다. 많은 동료 학교 친구들이 10 달러와 수십만 달러 상당의 재정적 의무로 학교를 마쳤지만 모든 군사 직업이 전장 서비스를 필요로하는 것은 아닙니다. 군대는 모든 종류의 전문가가 필요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아이들 대학 등록금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아이가 대학에 갈 것이라면 몇 년 전에 그것을 위해 현재 지불했다는 사실 때문에 더 이상 등록금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당신은 편안함을 가질 것이고 당신은 당신의 아이들의 교육을 보장할 것이다.

당신은 대학에서 수행해야하는 수준에서 수행하고 공부하기 위해 자신을 훈련하기 시작할 수있는 지역의 2 년제 동네 대학에 등록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대학이 당신을위한 것이고 훨씬 저렴한 요금으로 그것을 할 수 있다면, 이것은 당신이 진정으로 발견 할 수있는 시간을 허용 할 것입니다 2 년제 대학에서 시간을 보낸 후에 당신은 당신의 연구 연구와 작업 루틴을 궤도에 올릴 수 있다면, 당신은 4 년제 대학으로 옮길 수 있습니다 또는 대학은 당신의 교육을 계속

그리고 이것에 대한 요인은 우리 자신의 성인 생활 초기에 우리가 너무 많은 돈을 빌려서 부동산, 자동차, 보석, 휴일 및 우리가 갇혀 있고 대학과 같은 것을 보존 할 수없는 다른 것들에 대한 많은 재정적 의무를 맺었 기 때문입니다. 몇 년이 지나면 우리는 현금을 가질 시간이 있다고 합리화합니다. 진실은 빚을지고 나가기위한 전략을 가지고 있지 않은 사람들은 여전히 빚이 깊다는 것을 발견 할 것입니다. 아이들은 대학에 간다

당신은 자금의 통제를 유지합니다 – 정말 몇 가지 예외를 제외하고, 수령인은 자금에 대한 권리가 없습니다. 당신은 계좌를 소유하고 출금이 취해질 때와 어떤 기능을 위해 선택합니다. 이것은 할리 대 하버드 문제를 피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할리 대 하버드에서 4 년을 보내는 것보다 할리를 구입하고 국가를 보게됩니다. 할리 대 하버드 딜레마가 나타나면 언제든지 계정의 수령인을 다른 어린이 또는 자신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교육을 발전시키다

펠 그랜트라고 들어봤어? 이 보조금은 연방 정부에서만 제공됩니다.이 보조금만으로 대학 비용을 지불하는 데 도움이되는 학기당 약 5,500 달러를받을 수 있습니다.이 보조금은 쉽게 얻을 수있는 교육 대학입니다. 특히 엄마 또는 싱글 엄마 인 경우 많은 돈을 제공하는 다른 보조금도 있습니다.

Pell Grants는 교육 보조금 프로그램의 핵심입니다. Federal Pell Grant는 마찬가지로 금전적 지원을위한 구조입니다.이 훌륭한 보조금은 이전에 다음과 같이 불 렸습니다 : 기본 https://www.janet.co.kr/jnLics/licenseInfo.php?ld_id=96 교육 기회 보조금 (BEOGs) 대학 재정 지원에 관해서는 첫 번째 자금입니다. 다른 유형의 재정 보조 및 기타 보조금은이 보조금을 보충합니다.이 보조금은 많은 보조금과 마찬가지로 지급 할 필요가 없습니다.이 보조금 프로그램은 가장 많은 현금을 가지고 있으며 첫 번째 보조금입니다. FAFSA 신청서를 제출할 때 고려하게 될 것이다.

이러한 종류의 전략에 대한 또 다른 허점은 자녀 또는 자녀가 대학 보조금을 신청하면 보조금이나 기타 연방 정부 재정 보조를받을 자격이 없다는 것입니다. 선불 대학 전략을 위해 지출했기 때문에 주정부가 신청서를 배제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들을 위해, 당신은 정부 지원없이 자녀 교육비를 지불할 수 있습니다. 언어를 배우는 것뿐만 아니라 다른 언어를 구사하는 것이 가장 좋은 것 중 하나입니다. 스페인어, 프랑스어, 중국어, 일본어, 아랍어 또는 러시아어와 같은 언어를 적극 추천합니다.이 언어는 회사에서 강력한 미래를 계획하는 모든 사람에게 필수적입니다. 또는 전 세계적인 오리엔테이션을 가진 모든 회사 스페인어는 미국의 고용주에게 점점 더 필수적입니다.

당신과 당신의 가정을 위해 당신의 삶을 더 좋게 만들고 싶다면 당신은 당신의 집에서 온라인으로 대학 교육을 빨리 받을 수 있다.

당신이 필요한 것은 온라인에 접속할 수 있는 능력과 컴퓨터뿐이고 당신은 여전히 당신의 일과 가족의 책임을 돌보면서 온라인으로 대학 교육을 받을 수 있다.

전국의 많은 지역사회 대학에서, 훈련생들은 아무런 혜택도 받지 못한 채 그저 왔다 갔다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