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의 실내 조명뿐만 아니라 헤드라이트 및 턴 신호도 검사하십시오.

자동차 내부 조명뿐만 아니라 헤드라이트 및 회전 신호 검사 기능이 있는지 확인 페달 브레이크를 펌핑하는 동안 누군가가 자동차의 뒷부분을 보도록 하라. 브레이크는 정말 중요하고 조명도 중요할 수 있다.

배에 타고 있는 인간들을 위해, 돈병 물과 관련된 무리들을 위해, 만약 당신이 휴가를 보낼 때를 대비해서, 그리고 담요와 베개, 작업 장갑, 스펀지 그리고 그라놀라 바와 같은 포장된 간식을 운반하는 것을 도와야 한다.

브레이크 패드가 다 써버리면 브레이크가 효과적으로 멈추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하라. 브레이크가 멈추지 않기 때문에 아무도 나무 위나 큰 자동차 사고를 원하지 않는다.

모든 것을 깨끗하게 유지하라: 브레이크와 바퀴가 매끄럽고 스팬으로 남아 있는 중요 장치. 장치의 존재를 연장할 것이다. 이것은 지역 자동차 부품 매장에서 구입할 적절한 청소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

첫째, 신뢰할 수 있고 신뢰할 수 있는 기계공 친구에 대한 추천을 받는 것은 추천을 위한 유능한 원천이다. 그들이 누구와 환상적인 시간을 보냈는지, 그리고 누가 그것을 피할 수 있는지 보라. 아마도 성공을 얻기 위한 가장 효과적인 방법일 것이다.

내가 머물고 있는 동네에서 나는 식료품점을 방문해서 거리를 걷고, 카데나 항공 바닥 밖에 있는 경찰서를 보기 위해 정착했다. 그들은 영어를 이해하지 못했지만, 내가 은행을 찾으려고 한다고 말한 지도를 경험했다. 그들은 또한 은행이라고 말했다. 나는 그들이 말했다. 나는 정말 그렇다고 말했다. 그들은 나에게 자동차 수리 은행 몇 개를 직접 지시했다.

자동차 수리 센터가 커브와 다른 판매자와 차별화하기 가장 쉬운 것은 오늘날 판매의 거의 70%를 인터넷 모터와 차별화하는 것이다. 그리고 당신이 인터넷을 유리하게 선택하도록 하는 방법은 이러한 검색 엔진 위에 확실히 추가적인 약품이다. 가능한 고객은 도로를 줄이고 5개의 다른 자동차 매장을 볼 수 있다.

그들이 당신의 게임보다 당신을 선택하도록 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은 무엇인가? 차량에 올바른 냉각수를 보유하는 것이 중요하다. 라디에이터 유기농 일반 물 수은이 오르기 시작하면 과열되지 않도록 부동액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50 믹스 잔여 50 믹스가 결과를 전달합니다

자동차 모델에 초점을 맞춘 자동차 가게의 특징을 밝혀내도록 노력하라. 예를 들어, 일본에서 만들어진 버스가 있다면, 일본 자동차 수리의 전문성을 만드는 수리점을 고려해 볼 수도 있다.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올 수도 있다.

자동차 부품 수리의 첫 번째 팁은 자동차 제조업체의 책과 함께 가는 것이다. 어떤 종류의 혼란도 피하기 위해 주의 깊게 읽어라. 모든 제조업체는 자동차의 교체 시간을 지정한다.

자동차 플러그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수리 시간이면 자동차 부품 교체를 주저하지 마라.

브레이크 패드를 변경하면 브레이크에서 최상의 성능을 얻을 수 있다.

브레이크 패드를 스스로 점검할 수 있고, 무엇을 해야 할지 전혀 모르는 뛰어난 사람, 신뢰할 수 있는 자동차 수리 서비스 센터 또는 브레이크 수리 기술자를 선택할 수 있다.

너무 늦으면 패드를 변경하고, 너무 많은 돈을 지불하고, 도로에서 안전할 것이다. 즉시 브레이크 패드를 변경하는 것을 추천하는 것을 배우게 되어 만족한다.

개인 소 택시부활 유의 상점은 더 저렴하고 많은 경우에 대형 국가 체인처럼 품질과 서비스 정보를 전환할 수 있다.

그 상점이 어떻게 ASE 인증 역학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대부분의 관행

다음으로 타이어 검사 측정에 필요한 두 가지 주요 요인은 트레드 및 압력이다. 이를 위해서는 자동차 부품 상점과 함께 올바른 게이지를 구입해야 한다.

그리고 매뉴얼을 이동하거나 다음을 통해 올바른 압력 검사를 위해 차량 도어 잼의 통지를 보거나 각 타이어가 트레드 2/32 이상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스페어 타이어를 이 루틴에 포함하도록 하십시오.

고품위 연료는 또한 연료 시스템이 껌을 일으키는 것을 막을 것이다. 또한 포드 템포는 아마도 겨울에 더 쉽게 시작하도록 돕는 것 외에, 연료 라인의 동결 방지를 위해 노력하면서 더 쉽게 출발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