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비용 절감 계좌, 현금 시장 계좌, 주식, 채권, 또는 다른 재정 투자에 더 많은 현금을 저축할수록, 당신이 저축한 돈은 증가하기 시작하고 당신의 자녀의 대학 교육에 대한 돈을 지불하게 될 것이다.

당신이 비용 절감 계좌, 현금 시장 계좌, 주식, 채권, 또는 다른 재정 투자에 더 많은 현금을 넣을수록, 당신이 저축한 돈이 자라나기 시작할 것이고 당신의 자녀들에게 대학 교육을 위해 지불하게 될 것이다 401(k) 이외에 매달 당신의 현금을 넣기 위해 선택할 수 있는 다른 선택들이 있다.

특정한 교육 계좌가 있다.

자녀 교육을 위해 비과세 비용을 기부할 수 있음직업 인사과의 회계 전문가와 이러한 옵션에 대해 이야기하도록 보장 401(k)에 들어가는 모든 돈이 아니라 자녀 교육 계정에 급여의 일정 비율을 기부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대학에 돌아갈 장학금을 찾는 엄마로서 그리고 당신의 교육을 더 많이 받는 엄마로서, 절대 그 무엇도 당신을 붙잡아서는 안 된다. 당신이 기회를 놓쳤다고 믿는 실수를 해서는 안 된다.성적이 그리 우수하지 않다. 그래서 공포심을 가져서는 안 된다. 모든 것을 잃지 말아야 한다.

여전히 많은 선택권이 있다.

주로, 4년제 대학이나 대학에 계속 참가하고 싶다면 더 엄격한 입학 요건을 갖춘 일부 대학을 통과해야 할 수 있다.

그 어느 때보다도 중요한 것은, 교육대학이 미리 준비하고, 대학가격을 효과적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다. 대학 저축 계획들은 단지 그것을 하기 위한 유일한 목적으로 존재한다.

이 보조금의 최적 상금은 4,000달러이며, 2009년에 한 학년의 교육생당 일반적인 상금은 787달러였습니다. 이 특별 보조금은 학부생들에게만 지급됩니다. 이 보조금은 극히 제한적입니다. 고려되기 위해 첫 번째 지원자 중 하나여야 합니다.전략의 be동사 뜻 현금은 자녀가 아닌 계정 소유자가 관리합니다. 많은 부모들은 이 기능을 좋아합니다. 아이가 돈을 인출해서 대학 이외의 비용으로 사용할지 걱정할 필요가 없기 때문입니다.이것들은 많은 사람들을 위해 찾아오기 간단하다. 이것의 요소는 간단하다. 당신은 그들에게 갚아야 한다.

그리고 이 돈을 갚을 수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하는 한 당신은 현금을 얻을 수 없고 대신 당신의 교육을 위해 어머니들이 쓸 장학금을 찾는데 집중해야 한다.

이것은 대출을 받는 것보다 더 오래 걸릴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이 실제로 대학을 마쳤을 때 당신은 그것에 전혀 보답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알고 안전할 수 있다.

바보같이, 그건 내가 고등학교에 다닐 때 내 문제였어. 내가 그것을 하고 싶었을 때, 나는 그것을 다 하고 싶지 않았던 날들에, 나는 단지 내가 하지 않은 모든 것을 주는 것처럼 보였어. 그 결과, 나의 고등학교 4년은 성취의 교훈이었고, C, D, 그리고 몇몇 F는 18개의 GPA에서 네가 받지 못한 어려운 방법을 배웠어. 수많은 학교 작업 원칙: 당신의 업무 원칙은 무엇입니까? 당신은 문제 해결에 재미를 느끼나요, 아니면 자동차를 고치고 싶으십니까?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도와줌으로써 만족감을 얻는가 아니면 집에 갑판을 포함시킴으로써 만족감을 얻는가? 당신이 직업을 추구하도록 만드는 것을 배웁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특정한 훈련이나 석사 학위를 필요로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두 경우 모두, 당신은 무엇이 당신에게 최선을 다하도록 영감을 주고 최종 결과에 당신을 행복하게 만드는지 알아야 합니다.529 플랜을 확인해 보세요. 이것은 교육을 위한 AGE보다 더 높은 제한을 가진 저축 전략이며, 그 현금은 교육 관련 제품에 전혀 무료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당신은 당신의 젊음을 낭비했다고 되돌아보고 믿습니까? 훌륭한 대학교육으로 무장했더라면 인생에서 더 잘할 수 있었을 거라고 생각해 본 적이 있는가? 싱글맘으로서 먹고살기 힘든 자신을 발견했을 때 이 모든 생각들이 당신을 괴롭히나요?물론, 그가 지역 대학으로부터 수업을 듣고 있는 것을 당신의 아들 졸업 파티에서 공개하는 것은 정확히 멋지지 않지만, 그것은 확신이 서지 않는 고등학교 졸업자에게 가장 좋은 선택일 수 있다.

때론 시기가 가장 좋지 않고 그 결정은 십대들이 그들의 생각을 많이 바꾸는 부담스러운 결정일 수 있다.

그래서 이웃 대학에서의 기초 과정을 수강하는 것은레지는 약간의 금전적인 안도감과 약간의 융통성 그리고 결정을 하는데 더 많은 시간을 사용한다 만약 당신이 여전히 지역 대학의 길을 경계하고 있다고 느낀다면, 단지 5년만 시간을 주면 당신은 그들의 아이들을 인기 있는 대학에서 중퇴시키고 거의 공짜로 수천 달러를 낭비한 다른 엄마 아빠들과 이야기 할 때 기분이 나아질 것이다.기본적인 사실은 교육이 한 사람이 얼마나 많은 돈을 벌지 결정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라는 것입니다. 그 숫자는 거짓말이 아닙니다. 대학 졸업자가 대학 졸업자가 아닌 사람보다 일생 동안 평균 백만 달러 더 많은 돈을 번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10만 달러나 100만 달러로 은퇴하고 싶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