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 부모로서, 실망하고 고등학교를 마치지 못한 것을 후회한 사람이 있는가? 아니면 대학에 다니지도 않았을까? 아마도 당신이 훌륭한 대학 과외를 받아야 한다면 삶이 당신에게 어떤 경향이 있는지 궁금해한 적이 있는가?

전국의 많은 지역 대학들에서, 학생들은 실용적인 것을 성취하지 못한 채 나타나고 사라진다

오늘날 부모로서, 실망하고 고등학교를 마치지 못한 것을 후회한 사람이 있는가? 아니면 대학에 다니지도 않았을까? 아마도 당신이 훌륭한 대학 과외를 받아야 한다면 삶이 당신에게 어떤 경향이 있는지 궁금해한 적이 있는가?

전국의 많은 커뮤니티 칼리지에서 학생들은 실질적인 것을 성취하지 못하고 그냥 나타나고 사라진다. 한두 학기 동안 밖에 나가 몇 년 동안 일한 후, 그리고 적절한 교육대학, 훈련, 기술 없이는 완전히 아무데도 갈 수 없다는 것을 관찰하고, 어떤 사람들은 20대 후반이 되어서 학교로 돌아간다. 몇 년까지 자신을 뒤로 할 필요가 있는가? 그리고 그 기간 동안 최저임금에 매우 근접하여 하층부에서 고군분투하고 일자리를 교착상태에 빠뜨린다고? 그렇게 하는 사람은 1년에 수천 달러가 들죠.4만 5천 달러가 아니라 10년 동안 2만 달러를 벌면 수입의 4분의 1이 들 겁니다.이 남자는 10년 후 직업 사다리의 끝에서 시작하는 것에 대해 아무것도 모릅니다

교육저축계좌나 ESA는 교육기여금 401k와 같은 연간 2000달러를 투자계좌에 넣을 수 있도록 허용하고 있지만 소득에 대한 이자는 학교가 아닌 관련 이유로 돈을 인출하면 현행 세법의 적용을 받는 경향이 있다.

어떤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529개보다 ESA를 선호한다.

왜냐하면 일반적으로 더 많은 투자 옵션(선택)을 가지고 있고 529개 계획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또 다른 것은 선불 대학 계획을 구입하고 고객에게 더 많은 재정적 피해를 입히는 것을 철회하는 것이 당신의 결정을 잘못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는 당신의 결정을 확고히 하기 위해서는 당신이 특별히 해야 한다는 것이다.

전국의 많은 지역사회 대학에서 학생들은 중요한 것을 성취하지 못하고 왔다 갔다 한다.

한두 학기는 없어졌지만, 한 학기가 지나고 한 해 동안 일한 후에, 그리고 자연 서식지가 적절한 교육, 훈련, 기술 없이 아주 많은 곳에 도달하는 것을 보고, 어떤 사람들은 20대 후반에 학교로 돌아온다. 10년 뒤에 자신을 남겨둘 필요가 있는가? 그리고 기간에 최저임금에 가까운 돈이 하층직과 막다른 골목에서 고군분투하게 되는가? 추가 비용을 지불하는 아이는 12개월에 2만 달러를 벌어서 4만 5천 달러가 아니라 10년 동안 2만 달러를 버는 데 1백만 달러의 수입 중 4분의 1이 들 것이다. 10년 후 직업 사다리의 바닥에서 시작하는 것에 대한 전문 지식은 없다.

교육 보조금에 관한 두 가지가 있다.

즉, 필요 기반 보조금과 가치 기반 보조금은 오늘날 저소득층 사람들에게 있다.

재정적인 배경이 좋지 않아 생리통 영어로 대학에 다닐 수 없는 사람들은 그러한 보조금에 사용할 수 있다.

그러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학문이든 스포츠든 간에, 학생들이 올바른 형태의 보조금 제작을 연구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만약 영어도 수학도 과학도 당신이 좋아하는 과목이 아니었고, 만약 고등학교가 당신에게 도전이 아니었고, 당신이 자신을 적용하지 않았기 때문이 아니었다면, 단지 대학은 당신의 사이트를 위한 것이 아닐 수도 있다.

그러나 두려워하지 마라, 당신을 나쁜 사람으로 만들지 않는 나의 활용된 친구로부터 표현을 빌리는 것은 몇 가지 대안이 있다.

직장을 통해 급여에서 직접 입금하기 위해 설치하거나, 은행 계좌를 통해 직접 입금하기 위해 설치하거나, 오래된 달을 직시하라. 영어도 수학도 과학도 당신이 좋아하는 과목도 아니었고, 고등학교가 당신의 가족을 요구하고 있었다면, 그것은 단지 당신이 자신을 적용하지 않았기 때문이 아닐 것이다. 그러나, 단지 대학은 개인을 위한 것이 아닐 것이다. 하지만, 나쁜 사람에게 도움이 되지 않는 나의 나이든 친구로부터 한 구절을 빌리는 것은 두려워하라. 그의 최고의 주제) 당신은 몇 가지 대안을 가지고 있다.

관리자에게 당신이 그들을 도울 수 있다는 것을 알리라. 당신이 고용할 필요가 있다는 것이 아니라 고용주들이 그들이 인터뷰하는 모든 사람들이 그곳에 있을 것이라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말라. 당신이 강조해야 할 것은 당신이 관리자에게 그 직업에 적합한 사람, 회사 그리고 미래의 동료들이 그것과 관련된 것을 스스로 처리할 것이라고 설득할 수 있다는 것을 알릴 수 있을 때, 당신이 당신의 고용주에게 가치라는 것이다.

대학 졸업 후 높은 보수를 받는 직업을 얻기 위해 교육이 필요한 어머니들 하지만 불황이 커지면서 실업률이 가장 좋은 부분은 사람들이 원하는 직업을 얻지 못하고 있다는 것이다. 교육을 받을 때, 돈이 걱정되어서는 안 된다. 학생 대출은 단순히 시장에서 이용할 수 있는 선택이 아니다. 이 시기에 어머니들을 위한 대학 장학금은 반응이다.

일을 끝내기 위해 노력하라. 당신은 당신의 교육을 전세계적으로 얻는 것에 대해 매우 가지고 있다.

당신은 당신의 수업에서 스스로 동기를 부여하고 성장해야 할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의 일정에 확실히 당신을 도울 다른 사람을 요구하지 않기 때문이다. 게틴과 함께 오는 자유를 유지하는 것은 멋진 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