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은 장기적인 비 유동성 자산으로 관찰되어야하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화합물을 평가해야 합니다

부동산은 장기적인 비 액체 자산으로 관찰되어야하며 또한 시간이 지남에 따라 화합물을 가치있게 평가해야 합니다.이 기간은 일반적으로 조미료라고 불리는 5-10 가지입니다. 부동산 현금 흐름 소유자가 좋은 시장에서 최적의 이익을 위해 팔기 위해 신부 파티를 수정할 수 있다면, 나쁜 특수 틈새 시장에서 가치를 잃고 팔아야 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즉시 투자하는 것이 모기지와는 대조적으로 자신의 주택 내에서 비교 가능한 투자를한다고 생각하거나 자금을 확보하기 위해 엄청난 액수의 현금을 축적합니다. 또한 사람들은 자신을 이상적으로 과소 평가합니다!비현실적인 일을 하는 것이 현명한 일을 하는 것보다 훨씬 쉽다는 것을 기억하라!집에 투자하는 것은 당신이 항상 펀드에 대해 머무르는 것을 만들 수 있다.

만약 그 제안이 영웅이라면, 사람들은 그것의 주요 부분이 되기 위해 투자자로서 당신처럼 상당히 줄을 설 것이다!

물론 당신은 임대료 콘텐츠 기사를 타고 갈 수 있다.

아니면 당신이 빈민가라면. 하지만 당신은 이 두 가지 중 어느 것도 완전히 하지 않을 것이다. 깨끗하고 존경할 만한 부동산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당신의 잔디를 범죄 기록 검사를 하는 데까지 비옥하게 하는 당신의 실사를 하라.

어떤 유형의 올바른 투자를 찾는 데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로프를 배우는 것과 관련하여 자산이 이해할 시간이 필요합니다 (기다리고, 고치고, 다른 비즈니스가 더 많은 돈을 지불하는 거래를 얻는 것 등) 부동산 거래에는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두 번째 접근법은 여러 미디어 (예 : 다이렉트 메일, 분류 된 광고, 전단지, 간판, 라디오, 케이블 TV)를 통해 판매자에게 이익을 주거나 암시하고, 응답이 필요하며, 판매자의 성공을 원하는 판매자를위한 솔루션으로 당신을 위치시키는 목표, 저비용, 체계화 된 응답 지향적 인 접근법입니다. 마케팅은 자동화되어 있으므로 운영 체제가 작동하는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진짜 없어요

부동산 투자와 관련된 또 다른 문제는 유동성이 낮은 부동산 투자가 제공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긍정적인 측면의 투자는 오프로드와 비교할 때 항상 구매자를 즐겁게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이로 인해 장기 투자자에게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좋아, 이제 부동산 시장이 바뀔 것이고 실제로 오늘날 부동산에서 일하고 있다고 말한 것은 임대 시장이 예전에는 강했지만 최근에는 부드러워졌다. 우리는 다시 한번 차례를 준비하고 있다.

그러나 부동산 투자 세계에서의 마케팅은 반응 조건에 지나지 않는다. 우리는 각각의 모든 판매자들에게 접근하고 싶어하는 독특한 제품을 가지고 있다.

단지 적절한 판매자들에 대한 조언들. 우리가 원하는 것을 정확하게 제공하기 위해 노란색 편지와 같은 높은 응답 조각의 메시지를 조정할 수 있음

많은 주식, 특히 위에서 언급한 두 가지 주식 기호 IYR과 VNQ에 투자하는 ETF를 고려하지 않고도 가능한 모든 부동산 투자와 주식 게임을 인수하는 것은 두 가지 ETF입니다

당신은 수퍼맨이 아니기 때문에, 수리에 속한 모든 것을 스스로하는 것이 현실적일 수 있습니다. 당신이 조건에 올 수 있는 몇 가지 사소한 화장품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 외에는 전문가에게 맡기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발을 젖기 전에 화상을 입고 싶지 않습니다.

글쎄, 많은 사람들이 실제로 수행되지 않았기 때문에 그렇게 명백할 수는 없습니다. 당신이 보았듯이, 여기서 제안하고자하는 것은 당신의 마음에서 비롯되어야하는 정신적 변화가 있다는 것입니다. 패러다임 변화, 당신이 원한다면, 확실한 부동산 사업가로서 심각한 돈을 벌기 전에.

이 기술은 임대 건물, 사무실 건물, 저장 장치, 숭의크루즈시티파크뷰 분양가 주차 공간 및 속성을 구입 정직한 안전한 음악 다운로드와 같은 수익의 여러 스트림을 경험하는 경우입니다.이 현금 흐름 시스템과 관련이 있습니다. 하나의 부동산을 관리하는 여러 사람이 지불하는 금액을 줄이고 지속적으로 더 많은 돈을 창출한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위로

귀하의 비즈니스 또는 파트너와 함께 대출을 받기 위해서는 비즈니스 전문가가 개인을 잘 돌보는 기술을 장려하고 있어야하지만, 개인이 자신의 시간을 잘 돌볼 수는 없지만, 또한 개인이 할 수있는 트랙에 대한 웅장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또는 설립은 미래에 갈 준비가되어 있고, 그들이 대출하거나 그런 식으로 헌신하기를 열망 할 때

거의 세금 공제가 가능한 수명을 살아라. 부동산 투자 사업을 하는 것은 당신에게 가장 큰 개인, 사업, 부동산 세금 긍정적인 요소를 제공한다.